대구에서의 삶 시작.

in #kr-mom6 years ago

KakaoTalk_20171023_224054915.jpg

KakaoTalk_20171112_183736159.jpg

안녕하세요~ 그린그린이예요^^
잘 지내고 있으셨지요?
전 지금 대구에 있습니다ㅋㅋ 대구로 8일날 이사와서 아직 뭐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엄마가 대구로 오셔서 짐정리를 도와주시고 서울로 가셨는데 남들이 보면 이민간 딸과 손녀 두고 한국 가시는 줄 알만큼 펑펑 울고 가셨고 저도 못지 않게 울었답니다ㅠㅠ 늘 가까이 살다 이렇게 멀리 떨어져 산다는 게 아직도 어색하고 엄마가 보고싶네용ㅋㅋ 30대중반에 아직도 심리적으로 독립하지 못한 그린그린입니다.
이사하면서 집안의 물건 절반은 버린 것 같아요. 집의 절반이 쓰레기였던듯요ㅋㅋ
옷도 열포대는 버렸어요~ 언젠가는 입겠지하며 쌓아뒀는데 미련없이 버리고 왔습니다. 이제 다시 사야지요^^

딸이 낯선 집에서 잘 지낼까 걱정 많이 했는데 집안 물건들이 그대로고 엄마 아빠가 곁에 있어 그런지 잠도 잘 자고 잘 놀고 평소와 다름없이 잘 지내고 있네요~ 근데 이사준비하면서 좀 제가 소홀했는지 티가 바로 나긴 합니다.
좀 예민해져있어요~ 제가 덜 돌봐줬다는 증거죠ㅠㅠ 마음이 아파 당분간은 아이 깨어있을 때는 아이만 바라보고 시중 열심히 들기로 마음 먹었답니다. 아후~ 쉽지 않은 일이지요ㅋㅋㅋㅋㅋ

내일부터는 딸아이 미술도 등록하고 내년에 보낼 어린이집도 알아보고 문화센터도 알아보려구요~
그리고 차도 사야지요^^ 백화점, 마트 등 10분거리에 있는데 제가 운전을 못하니 모두 택시로 이동해서 불편하더라구요. 운전만 할 줄 알면 아주 편해질 것 같네요~~
이제 새롭게 시작하는 대구살이 얘기 전하며 다시 열심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일요일 마무리 잘 하시고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악!!!!!
그린님~~~~ 드디어 포스팅이 올라왔군요!!!!
그동안 간간히 오셔서 보팅만 조용히 해주고 나가신거 다 들키셨습니다 ㅋㅋㅋㅋㅋ

이사 무사히 잘 하셨나보네요~
꼭 붙어 살던 친정엄마와 떨어지게 되었으니 두 분 다 마음 아프셨겠어요 ㅠㅠ

그래도 새로운 공간에서 좋은일 기쁜일 가득하길 바랄께요♡♡♡

그린님~~~ 정말 오래간만에 뵈어요~~ 무사히 대구로 가셨군요~~ ^^ 한동안 글을 안올리셔서 바쁘시구나 했는데 이렇게 뵈니 반갑습니다~ ^^ 남은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시고 자주 뵈어요~ 😁

대구살이 이야기!!! 앞으로 기대하겠습니당ㅎㅎㅎ

그린님 대구 입성을 환영합니다. ^^
대구도 정붙이고 살다보면 괜찮은 동네랍니다. ㅎㅎ
대구생활에 필요한 정보가 있으시면 아는데까지 도움 드리겠습니다. ^^

오랜만에 뵙는것 같네요 ㅎㅎ
일요일 마무리 잘하시길 바래요^^

오~대구입성!! 대구 살기좋은 도십니다.

드디어 컴백하셨군요~정말 격하게 환영해요~ㅜㅠ 어머님이 정말 서운한 마음이 크실 것 같아요. 두 모녀가 얼마나 우셨을지 상상이 가네요. 새로운 대구에서 더 좋은 일만 가득하셨음 좋겠어요~ 좀 일찍 컴백하셨으면 제 이벤트 육아수기 공모에도 참가하셨음 좋았을 텐데요. 아직 1시간 반 남았는데 혹시 지금이라도 포스팅 한개 더 해 보심이??

안녕하세요. 대구 토백이 입니다. 스팁잇 이제 가입한 새내기입니다. 팔로우 할게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