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맘의 육아일기] #1 나의 일상

in #kr-mo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쿨맘입니다.
시험기간이라서 업뎃이 미뤄졌네요~
우선 첫 게시물은 저의 평소 일상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프롤로그에서 말씀드린것 처럼 그 정도..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는 아침에 일단 일어납니다! 일곱시쯤 일어나 준비를 하죠!
내가 학교갈 준비! 아이를 등원시킬 준비!
아이 낳고 몇시간을 자든 피곤한 저는 비몽사몽한 모습으로 아이를
챙겨줍니다.
기저귀 갈고 옷입히고 아침 먹이고 그 사이에 머리를 묶어주면
등원 준비 끝!
image

등원 차량을 기다리며 아이랑 놀면서 사진도 찍어봅니다.
(옷이 긴거 보면 등원 사진 찍은 지 꽤 되었죠.. 요즘은 시간에 쫓겨
챙기기 바쁩니다 ㅠㅠ)

이제 저도 학교갈 준비를 하고 학교로 향합니다!!!
image
과제도 하고 수업도 받습니다!
그리고 공강시간에 학교 근로지에서 일을 합니다!
한국장학재단에서 하는 국가 교육근로장학생으로 일하고 있어요.

image
그리고 딸의 하원시간이 맞춰 도착하고
하원차량에서 딸을 받거나 특별한 일이 있을때는 직접 데리러 가요!

image
하원길은 잠깐이지만 마당에 정착해 여유를 부릴 때도 있어요 ㅎㅎ
특히 요즘은 움직이는 모든 것(각종 벌레, 새 등등)과 민들레에
푹 빠져 있어서 현관문까지 가는 게 참 힘듭니다 ㅎㅎㅎㅎㅎ
민들레는 꼭 불어줘야 직성이 풀리죠 ㅎㅎ

image
집으로 들어와 일단 뽀로로 먼저 안녕하고 그림책을 꺼내든지
요즘에는 스케치북에 그림그리기에 빠져 있어요!
저도 같이 그리니까 재미있나봐요ㅋㅋㅋㅋㅋ
맨날 아빠! 엄마! 이모!(그려줘!!!) 하면서 요구를 합니다!!

image
밥을 먹습니다 우리 밥순이는 밥먹는 시간은 항상 즐거워요❤️
ㅋㅋㅋㅋㅋ 너무 행복해보이죠?
요리를 얼른 배워야 될텐데...ㅎㅎ

image
머리감는 걸 너무 싫어해서 항상 애를 먹지만 물에서 노는 건
엄청 좋아해요 ㅎㅎㅎ 큰 욕조는 물 받기가 힘들어 전용?욕조에서
거의 목욕을 합니다 !! 뽀로로를 너무 좋아해서 조만간 뽀로로
목욕놀이를 사줄까 생각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요즘은 목욕 다 하고 안나오려고 해요 엄마 안녕~ 하고 밖으로
저를 보내버릴려고 해요 ㅋㅋㅋㅋㅋ

image
잠 잘준비!!! 요즘은 혼자 책도 읽어요 📚
물론 글은 못 읽고 그림을 통해서 자신이 아는 단어를 총 동원해
읽어요 ㅋㅋㅋㅋ 혼자 막 뭐라고 하는데 중간중간 아포~
엄마~ 아빠~ 가 들립니다 ㅋㅋㅋㅋㅋ 저 책은 어린이 성경책이였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 귀염둥이💕

image

이제 잠을 잡니다~ 잠 잘때가 제일 예뻐요👍🏻♥️
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은 얼집에서 자는 모습 이네요
밤에 자는 사진은 최근에 찍은 게 없네요 ㅎㅎ 한번 지금 찍어봐야 겠어요 ㅋㅋㅋㅋㅋ

지금 아빠랑 아주 잘 자고 있답니다👨‍👧😪
이제 그러면 저는 과제를 하러 갑니다
다음주가 기말고사네요. 과제는 왜 해도해도 줄지를 않는거죠?😫

여기까지 일상이네요! 저의 일상보다는 딸내미 일상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저는 이만 과제하러 갈게요!
여러분 좋은 밤되세용👍🏻❤️

Sort:  

저는 학교만 다녀도 힘든데 아이까지 키우려면 정말 힘드시겠지만 크는 모습 보면 너무 예쁠거같네요>< 화이팅입니다ㅎㅎㅎ

육아란 그런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학교 같이 화이팅합시다!!! ㅎㅎㅎ

아이 키우시랴 공부까지 하시랴 정말 힘드시겠어요 ㅜ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ㅠㅠ

오동통 넘나 귀여운 것ㅠㅠ 은송님 이모티콘은 어떻게 넣으신거죠??

아이폰에서 어플로 글을 써서 그런 것 같네요! ㅎㅎㅎ

너무 귀엽네요 ㅠㅠㅠㅠ

감사해용 ㅎㅎㅎㅎ

와....너무 귀여워요...아잉뿌잉...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398.84
ETH 3695.07
USDT 1.00
SBD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