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버스트코인은 처음듣네요 ^^ 재밌는 정보 감사합니다

집에서 소규모로 마이닝 할 수 있는 시대는 정말 저물어가는 기분이네요.

소규모로 버스트 하면되죠!

스토리지 용량을 소모해서 채굴하는 코인도 있었군요. 새로운 정보 알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드려요!

넵 ㅎㅎ 감사합니다.

빗코 몇 개 들어갔다가 반토막 났네요 ㅠ 곧 빠져나왔으면 좋겠네요

아 채굴까지 하시나요?? ㅎㅎ 저는 환경상 채굴에 대해서는 생각도
못하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마이닝에 관심이 생겼던 적이 있었지만 너무 준비할 것도 많고 해서 관심을 버렸네요.^^;; 그냥 거래만 하고 있습니다.

storj나 golem보다 수익성이 더 괜찮나요???

채굴방법도 여러가지가 있네요. 요건 큰 부하가 없으니 일반 가정용 pc에다 하드만 물려 놓고 평상시 처럼 사용해도 되겠네요.

그렇죠. 하드만 추가하면됩니다. 외장하드도 가능하고요. 편해요.

잘 읽고 갑니다. :)

요세 안보이시네요 ?^^

여러 사정도 있고 거래 및 일에 전념 중이라 안하고 있네요 ㅎㅎ

하루빨리 뵙고 싶습니다..^^ 하시는 일 잘 마무리 되시길 빌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0.35
ETH 2623.3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