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챙김, 마음챙김] 눈화장

in #kr-mindfulness6 years ago

스크린샷 2018-11-24 오전 5.03.47.png

여성의 눈화장은 아프리카에서 해충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 한다. 눈 주위를 검은 것을 바름으로써 해충을 막았다고 한다. 아토믹 블론드에서 남성들은 여성요원에게 묻는다. 요원이 한 행위에 숨어 있는 진실을 말해달라고 한다. 언어로 표현하라고. 그러나 요원은 그런 남성들의 언어로 전제된 사고를 역으로 이용할 뿐이다.

몸과 마음에 일기를 쓴다. 그러나 그 일기는 언어로 된 일기는 아니다. 매일 매일 근육에, 신경에 쓰여지는 일기이다. 그리고 그게 습관처럼 일상의 예가 되길 바란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자 이번에는 고등어구이와 동태얼큰탕!! 생선요리가 너무 너무 맛있는 마산 어소반의 다른 메뉴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어느덧 이번주도 금요일이 되었네요. 이번 한주...

Sort:  

눈화장의 시초가 그런 의미였군요.
보클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ㅎㅎ 전혀 생겨난것과는 다른 의미의 화장을 하고 있죠~
보클 응원합니다~!

샤를리즈테론 너무 멋있죠. 매드맥스에서도 멋졌지만 특히 아토믹블론드에서는 롱테이크 걸크러시 액션 훌륭했습니다. 스토리도 재미있었구요. 같은 감독의 남자버전영화는 존윅. 근육과 신경에 쓰여지는 일기라는 표현 좋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존윅의 액션을 좋아합니다. ㅎㅎ

보클하고 가요^^ 눈화장이 벌레 때문이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571.47
ETH 2429.9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