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 the rainbow

in #kr-mindfulness6 years ago

눈 뜨는 아침을 피하고 싶을 때가 많았다
잔뜩 찌뿌려진 얼굴로 무거운 몸을 일으켜야했다
출근길은 지옥과 같았고 밤은 무척이나 짧았다
모든 하루는 불평으로 흘러 넘치고
불만은 머리 속을 가득 채웠다
한숨도 새지 않도록 입술을 꾹 다물었다
공중을 떠다니며 나는 더 빵빵히 차올랐다
펑하고 터지고야 말았다 나는 추락했다
긴 꿈에서 깨어난 후 나의 몸을 일으켰다

그리곤 이내.. 다시 걸어 간다

D60FB800-A4F8-4F7A-8B9A-20CC5BE4CCFE.jpeg

감당할 수 없다면 오지 않았을 것입니다
감당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우리는 좀 더 강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우리는 좀 더 할 수 있습니다
봄이 오는 소리라고 생각하고,
이 시기를 잘 이겨내시면 좋겠습니다.

김창옥 <당신은 아무일 없던 사람보다 강합니다>

3C0E7581-AF4A-479F-9853-4D5FF1A05F51.jpeg

Sort:  

제주도 정말 좋네요! ㅎㅎㅎ

가끔 외출해야 제주도구나~ 생각이 든답니다^^
매일매일은 그냥 시골일 뿐이예요ㅜ

그렇죠...
우리가 생각하는 것 보다 우리는 좀 더 강합니다>
이겨낼 수 있을거란 믿음으로 시도한다기 보다. 우리자신이 더 강할 수 있을 거란 믿음이 더 큰힘이 되지 않을까요.
활기차게 시작하는 아침 되세요~! ^^

나를 향한 믿음은 아주 작은 시작이지만
큰 행복으로 다가온다고 생각해요^^
오후도 홧팅하세요!!!

자기를 신뢰한다는 것이 '난 잘 할 수 있어!'는 아닌 듯 합니다. 비록 어떤 상황이 와도 나름으로 최선을 다 할 것이고 또 그 결과를 겸손하게 받아들일 것이란 것 아닐까요.

그러니 우린 언제나 최선의 선택을 한 것일 겝니다.

제주에서 선택하신 최선의 삶, 경의를 드립니다.

맞습니다~ 잘 할 수 있다는 생각만으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는 없지요
하지만 최소한의 나를 향한 믿음조차 허락하지 않는 우리에게
조금이나마 응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랍니다^^
좋은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써놓고 공연한 아는 척은 아니었나 께림칙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이런게 소통의 행복이라고 생각합니다^^
말씀 너무나 좋았어요 전^^

극복할 수 있는 만큼의 시련만 준다잖아요~
우린 생각보다 강합니다~!!! ^^

우리의 생각보다는 강한 우리를 아껴주면 좋겠어요^^

"현실을 피하지 말고 즐겨라" 라는 말처럼 매사에 적극적이고 긍적적으로 임해야 하는데 참 어렵죠...^^
@orange5008님의 제주의 삶 항상 응원 하겠습니다^^

네~ 저도 저 자신에 대한 글을 쓰지만 모두를 향한 응원이기도 하답니다~
응원에 감사드리고 저도 늘 응원할께요^^

사진보니가 제주도가 너무 가고싶어 졌어요 ㅠ.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아구구 유혹하려고 하는 건 아니었는데 ㅜ
매일 유혹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제주도 라이프 좋겠어용 ~
저기서 절운동하믄 효과가 배가 될듯ㅎ

다 함께 매트깔고 한번 모일까요?^^
제주에 산다는 것에 막연한 부러움을 받게 되는데요
살아보면 어디든 다 비슷한 것 같습니다^^

신은 우리에게 감당할 만큼의 시련을 주신다고 합니다!!
어떤 일이건 잘 이겨낼수 있으리라...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내가 감당하지 못하는 나의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감당하기 너무나 버겁게 느껴지더라도
내가 있고 사랑하는 이들이 있기에 이겨낼 수 있다고 생각해요^^

와 요즘 진짜 힘든 날의 연속이라 마음이
너무 힘든데 참 좋은 글이네요!!
리스팀해가요!!서울은 이제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려는지 더워지기 시작하고
있어요!!늘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요!!
좋은 오후되세요!!

힘든 날의 연속에 아주 작은 응원이 되고 싶은게
제가 쓰는 글의 이유예요^^
그 응원에 힘을 얻어주시면 더 할 나위없이 기쁘지요~
리스팀에 너무너무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응원 팍팍 드릴 수 있도록 할께요^^
오늘 제주도 한 여름이네요~ 건강 조심하세요!!!

글도 글인데 사진이 정말 절묘하네요. 저 웅장한 나무 사이에 서 계신 모습이 강하게 느껴져서 좋습니다^^

단단하게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나 사진이 큰 도움이 되지는 못하지만
아주 작은 행복을 드릴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791.75
ETH 3465.64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