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하고 웃을 일 없을 땐~

in #kr-mindfulness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12-21-10-10-26~2.png
요즘 매일 듣고 있는 컬투쇼 레전드 사연들~

출퇴근 길에 ~

설거지 등 집안일 할 때

팟빵이나 팟티를 통해 듣고 있다.

뜨개질을 해도 책을 읽어도 한번 흔들렸던 정신은 다시 자리잡기 힘들었다.

우는 것도 하루이틀 우울감에 사로잡힌 내 스스로를 보며 빨리 벗어나야겠는데 뭐가 좋을까 고민하다

팟빵 리스트에서 레전드사연 모음이 딱~

라디오를 듣지 않아 유명하다 말만 들었었는데....

이거 왠걸 ㅋㅋㅋㅋㅋㅋㅋ

길가다 혼자 실실 웃는 광년이가 되는 단점이 있지만 듣길 잘했다~

이십여일을 수시로 울컥하여 힘들었는데

역시 웃음만한 치료제는 없는 듯 하다~

주변에서 흔들어도 흔들리지 않는 중심이 필요한데 아직은 많이 약한 나...

그래도 포기 않고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다 보면 지금과 다른 내가 있겠지~

웃자~

행복해서 웃는게 아니라

웃으니까 행복해 진다 했다.

모두 모두 웃는 금요일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라디오가 참 좋죠,,,아날로그....소리만들어도 상상도 되구~보클꾸욱

라디오 좋죠 아날로그적이구,,,,보클꾸욱

라디오도 편집된 내용으로 듣게 되네요 ㅎㅎ

ㅎㅎ 컬투쇼! 예전엔 많이 들었는데.. 레전드 사연들 정말 웃긴게 많죠^^

감동 사연도 웃기더라구요 ㅋㅋㅋ

아아 이거 ㅋㅋㅋㅋㅋ 배꼽 빠지게 웃을 수 있지요 ㅋㅋㅋㅋㅋ

넘 웃겨요 ㅋㅋㅋ

컬투쇼 예전에 열심히 들었었는데 오랜만에 들어보고 싶어지네요 저도 달려갑니다 ㅋㅋㅋ

ㅋㅋㅋ웃음 빵빵 예상합니다~

컬투쇼 재밌죠~ㅎㅎ

간간히 컬투관련해서 은연중에
관련 라디오 목소리를 듣게 되는데

입담은 여전하구나
싶은 생각을 하게 되더군요

그리고 그 입담이 님에게 큰 힘이 되었다는걸
생각하면 신기하게 느껴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12.68
ETH 2615.5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