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 17.6.24 Meetup을 위한 Meetup을 위해 @clayop님, @gotoperson님, @vimva의 지원금을 현금화 했습니다.

in #kr-meetup7 years ago (edited)

초원 흰배경.png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바쁜 것들이 끝나, 드디어 지원받은 스팀을 KRW로 환전했습니다 :)

요즘 leesunmoo님이 쓰신 환전 글을 읽고 그 방법을 사용하고 있는데, 매우 신속하고 좋더라구요!

스팀잇 글쓰기 보상된 스팀(STEEM)과 스팀달러(SBD) 한국 원화(KRW)로 환전하는 가장 쉬운 방법.
https://steemit.com/kr/@leesunmoo/steem-sbd-krw

27일전 글이라 보팅이 안되는 것이 참 아쉽군요...

여하튼 오늘 @clayop님이 주신 100스팀, @gotoperson님이 주신 40스팀, 그리고 @vimva가 지원한 40스팀, 총 180스팀을 환전해봤습니다.

2.PNG

원래 이더로 바꾸려고 했는데 갑자기 이더 메뉴가 사라졌더군요... 그래서 울며 겨자먹기로 비트코인으로 바꿨습니다.

그런데 거의 5분만에 코인원으로 들어가더라구요?!

캡처.PNG

크... 풍족합니다. 180스팀을 바꾸면 46만원이 되는군요.

이렇게 입금까지 되었습니다!

세미나실 임대료가 8만원, 아마 다과비가 4만원 정도 들 것 같습니다. 나머지는 회식에 지원할 생각입니다.

일단 이 돈을 모두 이번 밋업에 소진하는게 목표지만, 만약에 안되면 다음 모임때 잔여금으로 남겨둘 생각입니다.

투명한 자금활용을 위해 블록체인위에 이 글을 박제하려고 남겨봤어요 ㅎㅎ

후기 글에 사용한 내역을 모두 첨부하겠습니다.

즐거운 모임 되었으면 좋겠네요 :)

그리고 댓글을 보니 지역이 멀어 아쉽다는 분들이 많았어요.

제 개인적인 생각은 어떤 지역에 계신 한 분이 그 지역에서 모임을 개최한다면, 분명히 두세사람이라도 모임에 참가하려는 사람들이 나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수원에서 한 번 모임을 개최해볼까 생각하고 있구요.

이번 밋업을 통해 지역별 밋업이 좀 더 활발히 이뤄졌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ㅠ

이상 빔바였습니다!

Sort:  

우와! 부럽네요~ 저도 다음에는 참여 하고싶네요...ㅜㅜ

흐흐 꼭 참여하세요 ㅠ

크으으으....부자들.... 크으으으..... (맥주로 카X 이런 거 놓으시면 안됩니다)

ㅋㅋㅋㅋ 사람수가 많아 저려미하게 먹어여할 것 같기도 합니다...

이번엔 친구들과 캠핑가는 날짜와 겹쳐 못가지만 다음에 이런 기회가 또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흐으 아쉽습니다 ㅠㅠ 다음엔 꼭 뵈어요!

이번엔 참가 못하지만 다음에는 꼭 참가하고 싶어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넵 ㅠㅠ 다음엔 꼭 뵈어요!

헉 meet-up이 있는줄 몰랐네요 재밌겠당...ㅠㅠ

크으... 아쉽구만요 ㅠ 요즘 글이 많이 올라와서 놓치기 쉬운 것 같습니다

좋은모임이네요! 저도 참가하고싶지만
시간 관계로 나중에 된다면 참가하고싶네요 ㅠㅠ ㅎㅎ

넵 ㅠㅠ 다음엔 꼭 뵐 수 있으면 좋겠어요!

열심히 잘하고 계시다는 칭찬 꼭 해드리고 싶습니다.
함께하지는 못하지만 응원합니다.
봇100퍼 올립니다!!

크... 감사합니다 ㅠㅠ lovedj님 나중에 의정부 부대찌개 사주실거죠? ㅎㅎ 놀러가겠습니다~

그럼요~꼭 놀러 오세요~^^

정말 지원해주시고, 진행해주시는 @clayop, @gotoperson, @vimva님 감사합니다. 빔바님 신경 쓸 일 많으실 텐데 정말 고생많으셔요. 좋은 모임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 )

정말 감사한 분들입니다.. 아 저도 있군요 ㅋㅋㅋㅋ 저도 바쁜 와중에 개최하는 모임인 만큼 잘 되었으면 합니다...

좋은 취지의 모임인 것 같습니다. 저도 파워가 어느정도 쌓이면 부산쪽 모임에 참여나 개최를 생각해봐야겠어요.

제가 부산쪽에 있는 병원에 가게 된다면 참가해야겠군요 :)

멋지세요 ^^

흐흐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10.47
ETH 3258.1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