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 17.6.24 밋업 지원금 사용 내역과 영수증입니다(페이아웃 없는 글이니 보팅파워 아끼세요 ㅠ)

in #kr-meetup7 years ago

회계.PNG

1. 다과비 2만4천700원

2. 세미나실 임대료 8만원 + 아이스 아메리카노 20잔 4만원 = 12만원

3. 돗자리 5개 1만5천원

4. 맥주값 2만7천5백원

5. 피자값 11만3천원

6. 치킨값 9만9천원

Sort:  

아니 이런 좋은 만남의 기회를 놓치다니..너무 아쉽네요! 참여하신 분들 모두 부럽습니다. 저도 다음에는 꼭........... 주최해주신 빔바님도, 참여해주신 분들도 모두 고생 많으셨어요! :)

네 정말요 ㅠ 아 제안하나 빠트린게 있는데 하나 더쓰고 와야겠네요 ㅋㅋㅋ 최소 2주전에는 공지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다들 선약이 있으셔서 많이 못오시더라구요 ㅠ

다음 기회에는 저도 참석 해서 ^^ 서로 이야기 할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 ㅎ

다음기회엔 꼭 뵈어요 ㅠㅠ

저도 약속이 있었다능..

다음에는 밋업 자리에 참석할 수 있기를 ㅠㅠㅠㅠㅠㅠ

꼭 그럴 수 있길 바랍니다 ㅠ

끝까지 마무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흐흐 감사합니다 :) 짜베님 수원모임 기대할게요 :)

모임 주최하느라 애쓰시고, 사용처 투명하게 공개하시고, 다른 분들 보팅파워까지 염려해주시니.. 빔바님 멋지십니다! ^^

흐흐 신경쓴만큼 잘 진행되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 칭찬 감사해요!

습관적으로 보팅하려고....ㅎㅎ 빔바님의 마성에 빠졌나봅니다.

투명한 재정공개 감사합니다. 덕분에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고생 많으셨네요. 감사합니다. ^^

보팅대신 저의 애정과 신뢰를 보내드립니다.
('사랑'이라 적으려 했는데.. 유부녀의 부적절한 단어선택이 될 수도 있을듯 하여....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 항상 깊은 신뢰 감사합니다 :) 사실 이번 모임은 지원을 받은 것이 많기 떄문에 재정적인 부분을 투명하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다음 밋업들도 잘 지켜주셨으면 좋겠네요 ㅠ

말씀하셨던 대로 영수증 올리셨군요!
깔끔하고 완벽한 일처리!!! 멋지십니다 정말! ㅎㅎㅎ

크크 감사합니다! :)

I live in Busan, South Korea, I just joined Steemit, please invite me next time and follow my page, I want to meet local Koreans, thank you

Hello. Nice to meet you, too. Maybe the meeting will be held in Busan soon. I live in Gyeonggi Province and can not go to Busan. I'll follow you. I look forward to many exchanges in the futu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52.34
ETH 2332.6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