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 up] Meet up을 위한 Meet up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커피 한잔 밥 한끼) - 장소가 확정되었습니다!

in #kr-meetup7 years ago

초원 흰배경.png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오프모임 장소를 예약했고 대충 인원도 확정되어가는 분위기라 공지사항을 올립니다.

사실 @lekang님이 근무하시는 게스트하우스 옥상에서 모임을 진행하려고 했는데 토요일 비소식이 있어 부득이 세미나실을 대여했습니다. 좀 더 편안한 분위기인 곳으로 찾아보려 했으나 쉽지 않더라구요 ㅠㅠ

일단 결정된 사항들을 말씀드릴게요.

1. 장소

장소는 이곳입니다.

종로 피앤티스퀘어 세미나실
https://spacecloud.kr/space/4060

넉넉하게 20인실로 예약했고, 세미나실 8만원입니다.

6월 24일 토요일 오후3시~오후7시로 대여했구요.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종각역하고 종로3가역 사이에요 :)

약간의 다과도 준비할 예정입니다.

2. 인원

참가의사를 밝히신 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언급해보면 @vimva @bigdiamond8026 @ghana531 @acceptkim @roychoi @minsur @skt1 @dmy @tworld @sinnanda2627
@boostyou @venti @jjjabe @ryanhkr @hjoon @renakim @wony 분들입니다.

이 중 참석이 불확실한 분은 @skt1님, @tworld님, @ryanhkr, @wony님입니다. 일단 넉넉히 20인실 잡아놨고, 불참으로 발생되는 비용은 없기 때문에 맘편히 참석여부 말씀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

혹시 신청하셨는데 제가 언급하지 않았거나, 참석기로했는데 참석 못하실 것 같은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리고 최소 3자리가 남았기 때문에 3자리까진 추가로 신청하셔도 됩니다 :)

3. 비용

비용은 아마도 0에 가깝지 않을까 싶습니다.

@clayop님이 지원해주신 100steem, @gotoperson님이 2주에 걸쳐 큐레이팅 활동비로 주신 40steem,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각출한 40steem을 합쳐 180스팀이 있거든요. 아직 한화로 변환하진 않았지만 대충 계산해보면 대충 45만원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세미나실 비용 8만원, 그리고 대충 다과 비용 4만원정도 빼면 33만원정도가 남네요. 20명이 다 오시면 인당 15000원정도는 돌아가니 뒤풀이 비용도 어느 정도 되지 않나 싶습니다.

메뉴도 그렇고 불확실한 분들도 계셔서 인원확정이 안됐기 때문에 저녁 장소를 빌리지 못했습니다.

일단 정식 일정은 오후 7시에 끝나고 저녁 같이 드실분들만 남아서 같이 식당을 알아보면 될 것 같아요!

4. 그래서 뭘 할건데?

뭘 할지는 하나도 정하지 않았습니다...

일단 이 meet-up을 계획한건 거창한 의미가 있는게 아니라 그냥 소소하게 스티밋을 하시는 다양한 분들끼리 만나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이거든요. 꼭 스티밋에 한정된 이야기가 아니더라도요.

그래서 모인 후에 자유롭게 대화를 나눠볼겁니다. 강의실 구조라 불편할 수 있지만 최대한 여러 사람이 동시에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한 번 꾸며보겠습니다 ㅠㅠ 게스트 하우스에 가지 못해 너무 아쉽네요.

4. 오픈카톡방

일단 소통을 원활히 하기 위해 오픈 카톡방을 만들었습니다.

https://open.kakao.com/o/gLgBuex

처음 만든 것이라 이렇게 하는 것인지 모르겠네요;

이 방은 모임이 끝나면 사라질 거구요, 이날 모임에 오실 분들만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방에 들어올때는 실명을 모르기 때문에 스팀잇 아이디로 들어와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방에서는 자신의 게시글, 혹은 다른 광고들은 일절 금합니다!


일단 이정도로 정리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빠진 부분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자신이 명단에서 누락됐다거나, 참가하고싶으신 분들은 일단 댓글 달아주세요! 누락된 분들(아마 없을겁니다만)을 우선적으로 인원에 넣고 그 뒤에 인원이 남으면 추가 참가자분들 넣어드리겠습니다.

글에 문제가 있거나 개선 사항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

다들 곧 뵙겠습니다.

빔바였습니다!

Sort:  

이제 20명 모두 끝났습니다. 세미나실이 20명이라 더 받을 수가 없네요 ㅠㅠ 혹시 중간에 못오시는분들 계실수 있으니 예비로 지원하실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너무멀어아쉽네요ㅜㅜ

끙 아쉽습니다 ㅠㅠㅠ

토요일날 뵙겠습니다^^

저 자리가 남았다면 참석회망합니다

일단 추가하겠습니다! 아마도 누락자분이 없을 것 같고 불확실한 분들도 있어서 오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위에 나온 일시와 장소 잘 확인해주시고 오픈카톡방 스티밋 아이디 닉네임으로해서 들어와주세요!

냅 감사합니다

골방환상곡을 볼 수 없다니 아아.... ㅠㅠ

흐.... 아쉽네요 ㅠ

아직까지도 미확정이지만 ㅜㅜ 갈 수 있음 가면 좋겠네요

넵 ㅠㅠㅠ 꼭 오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오 오픈채팅방 들어가봤습니다! ㅎㅎㅎ

넵 추가했습니다 :)

많이 궁금 하네요
젊은열기를 느낄수 있네요 감으로..^^
분명 좋은시간 일꺼 같은 예감!!

실황과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이번엔 녹음기라도 가져가야할까요 ㅎㅎ...

끝나고 술이라도 한잔 하게 되면...ㅠㅠ

아마... 하지 않을까요? ㅎㅎ

아, 이날 저녁에는 시간이 가능한데 아쉽네요...
혹시 뒷풀이는 7시이후에 진행이되는건가요?

넵 일단 정기 일정은 아니라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ㅠ

넵, 일단 그날 저녁에 연락드리고 계속진행되고 있으면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40.42
ETH 2359.25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