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스팀잇벙개/ 9월27일 수요일 오후 6시

in #kr-meetup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밋업으로
스팀잇 붐업을 꿈꾸는 벤티❤️입니다.

스팀잇 채굴의 개념이 휴먼에너지 사용이라고
저는 생각 하고 있습니다.

만나고 교류 하며
저의 휴먼에너지를 사용하여 보팅을 받고자 합니다

일시 : 9월 27일 수요일 오후 6시

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3길 7 이룸빌딩 2층 음악살롱

주제 : 다채로운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참석 방법

오픈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s2AsA

들어 오셔서 참석 의사 주시면 됩니다.

소수 총 4명으로 진행 할 예정입니다.

IMG_1020.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에고~ 벤티님, 저도 내일은 선약이 있어서, 아쉽게도 참석이 힘들겠네요~ 다시 뵈어요 ^* 즐거운 번개되세요~~

조만간 봐요 우리~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밋업 후기는 항상 기대됩니다!

옙 감사합니다

휴먼에너지를 이용한 채굴이라 좋네요~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전기세 보다
휴먼에너지를 추구하는 스팀잇이 좋아요👍

항상 넘치는 에너지! 멋지십니다.
벤티님과 함께 하는 자리, 엄청 탐이 나는데 타이밍이 계속 안맞네요.ㅠㅠ
선약이 있어서 다음 기회를 기다리겠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다음기회에 함께 해요

평일 저녁 밋업 ㅎㅎ 멋집니다. 응원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스팀잇 하시는 모든분들이
시간 경제 장소 의 자유를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휴먼 에너지를 이용한 채굴이라... ㅎㅎ 공감합니다. 벌써 여행 다녀오신 모양이네요~
벙개도 느무 벙개라... 저도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 추석전이다 보니 여기저기 만날 사람들이 많네요~

짧고 굵게 다녀 왔습니다 ㅎ

벤티님 여행에서 벌써 돌아오셨나보네요 ㅎ
밋업에 참가하지는 못하지만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후기 기다리겠습니다.

자주 자주 열 생각 입니다
항상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벤티님~~ 내일 좋은 분들과의 좋은 분위기 밋업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좋은 스팀잇 만들어 보겠습니다

넵^^ 벤티님을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합니다! 대단하시네요. 응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157.45
ETH 2345.9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