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 2017.07.27 서울 강서 밋업 후기!!

in #kr-meetup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야구하는 공대생 탑티미스트 입니다.

거의 2주?? 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스팀잇에 너무 중독되어서 해야할 일을 못하는 것 같아 잠시 스팀잇을 멀리했었습니다.. ㅎㅎㅎ

가끔 눈팅도 하고 다시 막 댓글도 달고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은 욕구가 가득했지만... 간신히 참았어요...ㅠㅠ

이제 할 일도 열심히 하고 방해받지 않는 선에서 스팀잇도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다시 돌아왔습니다 ㅋㅋㅋ

우연히 이곳 저곳 기웃기웃하면서 눈팅을 하던 중에, @tworld 님이 강서구청 밋업 을 주최하신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강서구청에서 15분?? 정도밖에 되지 않는 거리에 살고있기 때문에.. 저도 모르게... 강서구청 밋업 카톡방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ㅎㅎ

일정도 시간도 모르는 상태에서... 집앞이니까 !! 하는 생각에 그냥 들어갔던 것 같아요.

사실 인터넷에서 모르는 사람들을 만난다.. 라는 행위 자체가 제게는 매우 어색하기도 하고 쉽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우연히 알게 되어 잠시 만났었던 @vimva님과 @dmy님이 너무나도 좋은 분들이셨고, 덕분에 참가했던 종로에서의 첫번째 밋업에서도 정말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났습니다.

정말 일면식도 없던 사람들이 스팀잇이라는 주제 만으로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또 이후에도 사적인 연락까지도 할 수 있다는 그런 멋진 점들 때문에 밋업에 대해 좋은 기억만 남아있어서 기회가 되면 또 참석하고싶다 하는 생각을 계속 하게되었던 것 같아요.

아무것도 모른 상태로 밋업 카톡방에 들어갔는데.. 그래도 스팀잇에서 몇번 소통했었던 @tworld님, @skt1님, @skt님이 계셨고 이어서 @leesongyi님, @romi님, @sukjunko님, @isaaclab님이 들어오셨습니다!

한번도 뵌 적 없는, 전혀 모르는 분들이었지만, 스팀잇에서는 자주 뵙고 몇번 소통했던 분들이라 그런지 카톡에서 인사드리게 되니까 괜히 무척 반갑더라구요 ㅎㅎㅎ (저만 그랬을 수도..)

그리고 특히 저는 제 멋진 대문을 그려주신 송이님도 오신다고 해서 엄청 반가웠습니다!! ㅋㅋ

밋업은 일찍 오시는 분들은 오후 6시 반에 강서구청 근처 카페에서 만나고, 7시 반에 식당으로 이동하거나 혹은 7시 반까지 식당으로 바로 오시기로 했습니다.

저는 집도 근처고 어차피 카페에서 공부를 좀 할까 하고 생각하고 있었기에 미리 카페로 가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드롭탑.jpg

마치 드롭탑 PPL마냥... 사진이.. ㅋㅋ

혼자 출출하기도 하고 심심하기도 해서... 스콘과 아이스라떼 한잔을 시켜서 먹었는데... 사진 찍을 생각도 못하고 먹기만해서 스콘의 흔적은.. 포장지만 남았네요 ㅠㅠ

그렇게 혼자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가 잠시 친구와 통화를 하고있었는데..

갑자기!! 남성분 두 분이 제 앞에서 ..

맞으시죠?

라고 하셔서 ㅋㅋㅋㅋ 급하게 통화를 끊고 ㅋㅋㅋ 뭐가 맞는지... 모른체..

네 맞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로 인사를 하며.. ㅋㅋㅋ 어색한 인사와 함께 @tworld님과 @skt1님을 처음으로 뵙게 되었습니다.

잠시 앉아서 서로 소개도 하고 스팀잇에 대한 이야기도 하던 중에 @romi님이 카페로 오셨고

@skt1님이 사비로 제작하신!!

드롭탑 뱃지.jpg

스팀잇 뱃지를 받고 사진 한컷! ㅋㅋ

가방에 달고다니면 딱 좋을 것 같은 이쁜 뱃지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시간이 되어 @tworld님이 미리 예약해두신 식당으로 이동!!

[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먹스팀 "강서구청 해성식당"

예전에 먹스팀으로 올려주셨던 식당이었습니다! ㅎㅎ

식당에는 @skt님이 먼저 와계셨고 뒤이어 @sukjunko님, @leesongyi님, @isaaclab님까지 모두 도착하셨습니다.

간단하게 자기 소개들을 마친 후 맛있는 삼겹살을 먹으면서.... 이런 저런 스팀잇에 대한 얘기도 하고 즐거운 시간이 계속되었습니다!

가상화폐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해서, 스팀잇에 대한 이야기, 스팀잇의 발전 가능성, 즐거움, 다단계스러움..ㅋㅋㅋ 등등 역시 메인 주제는 스팀잇 이었지만 다양한 이야기를 하면서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skt1님이 준비하신 상품이 있으시다며!! 미리 준비해두신 제비뽑기를 꺼내셨습니다! ㅋㅋ

제비뽑기.jpg

하나씩 뽑은 후!! 당첨자는 @leesongyi님!! 짝짝짝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skt1님이 준비해주신 상품은 블루투스 스피커! 였습니다!

스피커 전달식.jpg

이렇게 전달식까지 완료!! ㅎㅎ

스피커 전달식이 끝나자 마자 밋업을 주최해주신 @tworld님께서도 사비로 상품을 준비하셨다며...

스타벅스 카드 두장!! 을 상품으로 꺼내셨습니다! 이번엔 가위 바위 보 를 통해 2명을 선정하는 방식!!

승자는... @romi님과 @isaaclab님!!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근데... @skt님께서... ㅋㅋㅋㅋㅋ @isaaclab님께 스타벅스 카드 막내 주라며... 저를 챙겨주시고.. @isaaclab님께서도 저보고 쓰라고 ㅠㅠ... 제게 상품을 전달해주셨습니다... ㅠㅠ 정말 괜찮은데...

덕분에 정말 감사하게도 제가 스타벅스 카드를 받게 되었습니다!!
(마치.. 사직 야구장의 아주라!! 문화를 경험한 듯한 느낌..!!)

스타벅스 카드.jpg

사실 제가 이제는.... 어디가서 챙김을 받고 하는 막내...의 나이는 벗어났다고 생각을 했는데 ㅋㅋㅋ

어제의 밋업 에서는... 유일한 학생이자 20대로... 오랜만에 막내의 특권을 톡톡히 누리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

특히 @skt님과 @tworld님이 정말 많이 챙겨주시고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해성식당 고기_1.jpg

해성식당 문어.jpg

고기도 맛있고!! 사장님이 서비스로 문어 숙회!! 까지 주셨습니다 ㅎㅎㅎ 음식들이 전부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tworld님의 먹스팀을 인증!! 하는 그런 자리이기도 했습니다 ㅎㅎㅎㅎ 맛집 인정!!

제가 사진을 너무 못찍어서.... 맛있어보이는 사진은 위에 @tworld님의 먹스팀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ㅎㅎ

식당 뱃지.jpg

이렇게 어제 모인 8명이 모두 @skt1님이 주신 뱃지를 들고 사진도 찍고!!

밋업 단체사진.jpg

이렇게 단체사진도 찍었습니다!!

다들 어쩜 그렇게 훈남 훈녀 분들이신지.....

이렇게 고깃집에서 맛있는 고기와 술로 1차를 마친 후 2차로 양꼬치 집을 가셨지만!!

저는 일이 좀 있어서 1차만 하고 아쉽게도 ㅠㅠ 2차는 함께하지 못했습니다 ㅎㅎ

2차에서도 무척 즐거운 시간을 보내신 것 같더라구요!!

어제의 즐겁고 유익한 밋업 덕분에.. 저는 앞으로도 밋업이 열리면 또 참석을 하게되지 않을까 싶어요 ㅠㅠ...

그리고 어제 밋업에서 만나뵈었던 분들도 분명 또 만나뵙게 될 것 같습니다!! 아마.. 제가 만나달라고 매달리지 않을까...

이렇게 인터넷에서 생면부지의 분들을 만나뵙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게 정말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무척이나 즐거운 경험인 것 같습니다!! ㅎㅎ

아! 앞으로도 @tworld님이 계속해서 강서밋업 혹은 가산, 구로 밋업 을 주최하실 예정이신 것 같아요!!

시간과 기회가 되시는 분들은 잘 지켜보시다가 밋업이 열리면 참석해보세요!! ㅋㅋㅋ

밋업 강추...ㅋㅋㅋ

아 !! 그리고... 제 아이디가 너무 어려워서... 부르기 힘들어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ㅠㅠ 엉엉... 이럴 줄 알았으면 쉬운 아이디로 만들껄... 그래도 야구하는 공대생 이라는 닉네임이 있어서 참 다행입니다 ㅎㅎㅎ

그래서!! 저는... 그냥 ... 앞에 글자만 따서... 탑... 탑님.. 으로 불러주셔도 됩니다 ㅠ ㅠ (마약은 하지 않습니다 ㅠ ㅠ)

어떻게 마무리해야되지... ㅎㅎㅎ

그럼 저는 이만 뿅!!!

follow me!

Sort:  

안녕하세요 toptimist님, 정말 오랜만에 글을 올리시는거네요.
좋은 분들과의 즐거운 만남을 느낄 수 있네요.. 거기에 먹스팀까지 올려주시니 눈 도 호강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kimsungmin님! 오랜만에 올렸습니다 ㅎㅎ 다음엔 @kimsungmin님도 함께 해주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아 네 ㅎㅎ 저의 몸은 가까이있지를 못해서 함께하지 못하지만
마음만은 같이 할 수 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으시죠....? ㅋㅋㅋㅋㅋㅋㅋ

모든 글에 @sinnanda2627 님 댓글이 달려 있어요.. ㅋㅋㅋ 대단한데.. 무슨 봇 같은거 돌리는거 아녀요?!

ㅋㅋㅋㅋㅋㅋㅋㅋ스에상에. 기뻐해야하는 건지 슬퍼해야 하는 건지......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뻐하셔야 되는 것 같아요
스티미언들은 내뿜는 기운만으로도 서로를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_< 아주 즐거운 시간이였죠~~!! 모임이란 참 즐거운것 같아욤 ㅋㅋ

정말 즐거웠습니다!! ㅋㅋㅋㅋ

와우~ 강서구면 저희 옆동네 인데 아쉽네요~ 다음에는 한번 참여 하고싶네요~ 재밌고 즐거워 보이네요~^^

앗 안경사 응삼이님도 멀지않은곳에 사시는군요!! 다음 밋업땐 꼭 참석해보세요!! 정말 즐거워요 ㅎㅎㅎ 강추입니다

다음에 안경할땐 응삼이님 계신곳으로 갈까봐요 ㅋㅋ

재밌어보이세요 ㅜㅜㅋㅋㅋ 다음에 기회되면 저도 !

정말 기회되시면 꼭 참석해보세요!! 좋은것같아요!!ㅋㅋ

밋업의묘미는 실물공개인데 모자이크하니 더궁금! ㅋㄷㅋㄷ

일부러 부탁 했습니다.. 모자이크가.... 사연이 있는 모자이크라..ㅎㅎㅎ 나중에 뵈면,, 설명함 드리겠습니다..ㅎㅎ 완전 빵 터지실 껍니다.~

ㅋㅋㅋㅋㅋㅋ이렇게 카톡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파장이 ㅋㅋㅋㅋ

ㅠ ㅠ 아직 실물 공개에 자신이 없어서... ㅋㅋㅋㅋ 동화 로이최님도 또 한번 봬야하는데!!
뉴욕은 잘 다녀오셨죠!? 가끔 올라오는 포스팅은 봤습니다!!ㅎㅎ

야구보러갈까나? ㅋㄷ 언제시간되여?

오 야구장도 좋죠 ㅎㅎㅎ 저는.. 평일에 괜찮습니다..ㅋㅋ 주말엔 야구해야돼서..ㅎㅎㅎㅎㅎㅎ

마약ㅋㅋㅋㅋㅋㅋㅋㅋ 탑님 오랜만이에요!!!!
너무너무즐거워보여요 ㅜㅜ 문어랑 삼겹살도..ㅜㅜㅜ 부럽습니다

앗! 설사님 오랜만이에요!!! ㅋㅋㅋ 다음에 수원 밋업도 한번 진행하죠!!

아주라 문화 비유에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모든 분들의 사랑을 받으신 탑티미스트님 ㅋㅋㅋㅋㅋ
그리고 모두를 범죄자처럼 만들어버린 모자이크도 감사합니다^^
나중에 밋업하면 또 뵈어요 ㅋㅋㅋㅋㅋ 즐거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배아파라.. 아직도 웃음이 나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의도치않게... 범죄자를 만들어버린 것 같아서 죄송합니다 엉엉 ㅠ ㅠ ㅋㅋㅋㅋㅋㅋㅋ

ㅋㅋ모자이크 세명빼고 다했네요ㅋ 다음에 또 봐요 즐거웠습니다!

제 글도 아닌데..ㅋㅋㅋ 제가 다 댓글 달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저보다 댓글 더 잘 달아주시네요

ㅋㅋㅋ석준님도 모자이크 안해도 괜찮다고 하셔서.... 원하시면 다시 해드리겠습니다!! ㅋㅋㅋ@skt1님 처럼...

사진을보니 담엔꼭참가하고싶은욕구가...ㅋㅋㅋ

꼬부기님!! 다음엔 꼭 참석해보세요!! ㅎㅎ 그리고 패션에대해 강의도 좀..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1.81
ETH 2568.70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