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밋업후기] 완벽했던 꼬드롱의 피크닉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주희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주희님 마피아 되셨을 때 너무 티가 확 남 ㅋㅋㅋ 와 진짜 잔바람님... 몇 년 만에 웃다가 너무 괴로워서 통곡까지 갔다... 의사선생님~!!! 으아... 아직도 들려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희님과 땅콩의 도시락을 못 먹다니 너무 아쉽!! 다음에 또 만나요~!!!

P.S 와! 포스팅 넘 예뻐요! 이미지 제작하시는 솜씨가..프로다 ㄷㄷ

Sort:  

앗 스모모님 저도 반가웠어요 흐흨ㅋㅋㅋㅋㅋㅋㅋ저는 연기를 너무 못하는 것입니다. 다음에 또 소풍밋업이 열리면 좋겠네요 :) 헤헤 포스팅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영화밋업 화이팅! 이번엔 키키가 있어서 못가지만 담에 꼭 또 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