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밋업 지원 레이다 서비스 Radar of support for meet up 2017.08.16

in #kr-meetup7 years ago

돌고래 대문.png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그제 첫 밋업 지원 레이다를 돌리고(?) 2일이 지났는데요, 그 사이에 아래와 같은 글을 접수 했습니다.
(사실은 제가 찾아냈습니다..접수/제보가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 더 많은 사람에게 알려지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ㅠ)

(Kr-meetup)대구에서는 steemit정모나 steemit모임 안하나요??
https://steemit.com/kr-meetup/@dmsqlc0303/kr-meetup-steemit-steemit

@dmsqlc0303 님이 스팀잇에 대해 도움을 받고 싶은데 대구에서 밋업이 있으면 참여하고 싶어 한다는 글이었습니다.
대구에 스티미언분들이 누가 계신지, 어떤 분들이 대구에 적을 두고 계신지 알게 되시면 훨씬 도움이 되시겠죠~!
그리고 아무래도 부담없는 커피밋업정도를 더 원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밋업 지원 레이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글 참조 부탁드려요~
https://steemkr.com/kr-meetup/@successtrainer/kr-meetup-radar-of-support-for-meet-up-2017-08-14

그러면 지난 번에 이어서 2017년 08월 16일 밋업 지원 레이다를 한번 돌려 보겠습니다~ ㅎㅎ

1. 소소한 밋업 SBD(글보상) 지원(밋업이 없을 경우 이월되어 적립)

신청하신 분이 아직 없으셨습니다.
남는 SBD는 이월 되어 적립되며 신청하신 분들은 첫글이 페이아웃 되는대로 지원 해드릴께요~
현재 기준 밋업 레이다 첫글예상 보상액은 30SBD 이므로
30*0.375=약 11 SBD 입니다.
(다행히도 커피 두잔 정도는 나오는 군요 ㅎㅎ)

2. 소소한 밋업 제안 플랫폼 역할 - 댓글공지, 전국 밋업 지도

댓글로 밋업을 제안하거나 문의 할 수 있는데 응원 댓글은 많았으나
밋업 제안/문의 댓글은 아직 없었습니다.
전국 밋업 지도 등록을 요청하신 분은 현재 아래와 같습니다.
댓글로 많은 등록 해주실수록 지도 데이타가 늘어갑니다:)
전국 밋업 지도
@successtrainer 일산 신촌 강남
@romi 부천 인천
@skuld2000 서울역삼 안양 평촌
@roychoi 수도권 미국뉴욕
@wonnieyoon 대구

3. 밋업 동향(공지) 알리미 - 뉴비분들의 글이 묻히는 것을 방지

시행 첫 이틀간 저에게 알림/제보가 들어온것은 없었습니다...ㅠ
그러나 제가 레이다를 돌려보니 최근 아래와 같이 @roychoi@manizu@girina79@jinyfit@leemikyung 님이 이틀간 밋업을 하셨더라구요~
제게도 제보해 주시면 보팅은 물론 앞으로 밋업동향 코너에 계속 실어 드려서 더욱 많은 분들께 알려져서 관심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밋업하신 분의 글에 투표도 더 많이 들어오겠죠~)
제가 매번 뒤져서 알아내기도 힘드니깐요~

이상으로 밋업 지원 레이다 서비스였습니다~!
개선점이나 보다 좋은 아이디어 있으시면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석세스트레이너 한자 모양.png

Sort:  

진짜 스팀잇하면서 이런감동이.ㅜㅜ
저의 소소한 스팀잇 뉴비라 힘든 부분을 투정부리듯 글로 적고 스팀잇밋업을 글로 적었는데..
손수 찾아주시고 링크해서 안내까지..
정말 이런 친절어린 스팀잇인들만 세상에 있다면 얼마나 행복한 나라가 될까요?
저도 동참할께요
@dmsqlc0303 대구입니다..

언제나 응원힌께요 화이팅!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티밋 되길 바랄께요~
대구로 등록해 드릴께요~

친구. 날 죽일샘인가? ㅋㅋㅋㅋㅋ 미국뉴욕밋업은 두번하기 힘든데 ㅋㅋㅋㅋㅋ 빵터졌다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이 홍길동 아우 미국 뉴욕 함더 떠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런건 어떻게 귀신같이 찾아와서 댓글다시는거예요? 로미 형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켜보고있음......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로이최님 갑~!! 인정~!!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더 노력해봐야겠습니다. 조제리님이 계신LA까지? ㅋㄷ

역시 오라버니 스케일 ㄷㄷ

국내 밋업활성화해보잣 ㅋㄷ 일단 캠핑밋업부터^^

Dear...Hi korea steemit community and korean community generally survived Korea's independence day celebration on the 15th of August. Dear @sunbahri

밋업 하기전에 미리미리 동향을 올려 더 많는 분들과 함께 할수 있겠네요~
이번에 밋업하면서 얻게 된게 많아서 스팀잇 밖에서도 사람과의 교류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습니다 ^^
좋은 컨텐츠이고 앞으로 저도 활용해 보겠습니다~ ㅋㅋ

내일 벤티형님과 명동에서 밋업있습니닷! 처음신청해봅니다 ㅎㅎㅎ이렇게 신청하면되나요?

이번 주는 약속이 풀입니다 ㅠㅠ
일정만 맞는 다면 함께 하고 싶습니다!! ^^

일단은 뉴비분들의 소소한 밋업위주로 지원이라...ㅎㅎ 신청자들이 정없으면 추후에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네 맞습니다~! 그리고 활용해 주실려면 밋업지도를 등록해 주시면 더 좋겠죠?ㅋㅋ

밋업지원 레이다 서비스를 지켜보는 것도 스팀잇에 재미가 될 듯 하네요.
Successtrainer님의 열정과 추진력에 감사들 드립니다.

밋업을 추진하시는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다!!

네 감사드립니다~!

모임이 만들어지고 있군요.
좋은 방향으로 발전해 가길 빕니다.

고맙습니다:)

나도 밋업해서 지원 받고 싶네요 ㅎㅎㅎ 전북 피플 모여~~~

네 ㅎㅎ 지역 말씀해 주시면 등록해 드리겠습니다 ㅎㅎ

앞으로 밋업을 하게되면 이 포스팅에 댓글달면 되는건가요~~?

네 댓글로 알려주시면 되요~! 사람들이 대댓글로 바로 신청할 수도 있으니깐요~! 그리고 제가 다음 레이다 포스팅에서 홍보도 해드릴께요~!

밋업 지원 레이다라니 ㅋㅋㅋ 신박합니다!

네 ㅎㅎ 송이님도 주천에서 한번 주선(?)해보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914.69
ETH 3017.7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