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eetup] 품격있는 스티미언 모임 weboss 2nd 밋업 후기(Weboss X Black Lapel)

in #kr-meetup6 years ago

이틀 연속 뵀지만 많은 이야기는 못 나눴네요! 다음엔 더 많은 대화 나눠요! 그래도 이틀 내리 뵈니 약간 친해진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Sort:  

전 아직도 니체의 허무주의가 머릿속에서 멤도네요... 스트롱 모티베이션 아직도 강렬합니다 동기님 ㅋㅋ

ㅋㅋㅋㅋ 말씀드린 nihilismnihil은 라틴어의 '무(無)'라는 단어에서 유래된 단어라고 합니다! 그때 불확실한 정보를 말씀드려서 다시 정정해 드립니다.

스트롱 모티베이터(Strong Motivator), 강렬하다니 감사합니다ㅋㅋㅋ 저도 아페님의 항공우주, 청와대 공청회 기억에 남아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69.28
ETH 3441.23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