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VR촬영] 여성스티미언이신 @Jiahn 님 밋업과 VR촬영~

in #kr-meetup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사랑 로이최입니다~!

오늘은 여성 스티미언 이신 @jiahn 님을 만났습니다.
앞으로 여성스티미언님들의 엄청난 성장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인터넷찾아보니 고래모양의 머리핀이 이뻐서 9개 구매를 했습니다.
순차적으로 8분께 놔눠드릴 예정이고요.
단체로 여성밋업이 이루어진다면 더 구입하도록 하겠습니다~!
20170708_161749_HDR.jpg
3가지 색상이며 귀요미들입니다 ㅎㅎㅎ 지안님은 파란색 고래를 선택했습니다~!

오시기 전에 일단 스테이지28 이란 곳을 안내하기위해 VR카메라로 찍었습니다.
마우스로 위아래 좌우를 움직이셔서 모든곳을 감상하실수 있고요. 스마트폰으로 보시면 더욱 생동감이있습니다~!!

1499499998748.jpg
먹방이나 여행기때 인터넷 사진도용을 해서 올리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얼굴이 나오는게 부담이시라면 이런식으로 갔던 장소와 인증을 하면 믿을수있는 포스팅이 되어 신뢰를 더받을수 있으실거예요.

본격적인 밋업전에 탄두리 치킨과 음료를 시켰습니다.
20170708_171303_HDR.jpg
보통 이렇게 화려한곳은 음식 맛이 없을줄 알았는데 소스에 새우도 들어있고 신경을 많이 쓴 모습입니다.
20170708_171507_HDR.jpg

배도 채웠고 본격적인 질문으로 넘어가서~
로이:어떻게 스팀잇을 알게 되셨나요? 저는 코인에 직접투자를 하면서 스팀코인을 알게 되었고 가입을 했는데요.
지안:남자친구인 @bullspark 의 소개로 하게 되었고요. 지금은 제가 더 스팀잇에 빠져서 열심이 하고있어요.
로이:스파크님은 어떻게 스팀잇을 알게 되셨나요?
스파크:코인을 직접 투자 하면서 스팀코인을 알게되어 가입을 먼저 하였습니다.
로이:가입하신게 얼마나 되신거죠?
스파크:지안보단 오래됐죠.
지안:전 한달 조금 넘게 하고있어요.
로이: 헉! 전 이제 25일정도 됐습니다. 선배님들을 뵙게되어 영광입니다~! 꾸벅~!!(로이:34살, 지안:24살, 스파크:28살)
-순간 너스레로 분위기전환을 한뒤-
로이:지안님과 스파크님의 직업은 뭐예요?
지안: 학생이요~
스파크: 음료유통사업을 하고있습니다.
-개인적인 얘기를 쭈욱 이어 나갔습니다. 사업상 어려운점과 제가 부동산 경매 하고 있는것, 지안님이 차와 프라모델을 좋아하는점 등등~ @clayop 님이 증인이시고 한국 스팀을 위해 많은 노력하는점, 그러기위해 우리가 클레옵님에게 힘을 실어드려야하는점, 다른초기 스티미언님들이 고생을 하며 이끌어 온점등~ 관심사가 같으니 얘기하느라 정신이 없더군요~ ㅎㅎ

저는 그사람의 살아온 인생얘기를 더 듣고 배울건 배울려는 타입이라 개인적인 얘기와 스팀잇 얘기도하며 2시간이 흘렀습니다.

로이: 여기까지 시간내고 차 기름값내시면서 오셨는데 제가 알려드릴수 있는 부분은 다 알려드려야죠~ 스팀의 역사는 저도 앞으로 더 윗 선배님들께 물어볼께요~ 스팀에 비번이 총 5개인거 아셨나요?, 유료회원가입이 있다는건 아셨나요?
지안: 허... 아니요 몰랐어요.
로이: 저도 몰랐었는데요. 어제 제이슨카페에서 배운거 알려드릴께요.

-이 두가지는 제가 추후에 자세한 포스팅을 통해서 모르시는 스티미안님들께 알려드리겠습니다.
밋업을 통해서 컴퓨터로 할수 있는건 자세히 알려드릴수 있습니다. 환전하는법, 폴로닉스, 비번생성, 유료회원가입법, 시세보는법 등등요^^ 그래야지 밋업을 하면서 소통도 하지만 궁금한게 해소가 되니깐요^^

-두분다 이렇게 어려운발걸음 해주신거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아직 정해진 틀이 없고 제가 아직 누군가에게 영향력이 없는 상태에 이렇게 밋업을 해주셔서요~
그래서 작지만 스팀파워업을 오늘 진행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드릴려고 합니다.(12일에 걸쳐서 12000스팀파워업 하겠습니다)
1499511045344.jpg
첫컷은 다들 처음이라 어색어색 ㅋㅋㅋㅋ
1499511036235.jpg
자세를 바꿔보자는 스파크님의 의견을 반영한 사진입니다^^
1499511040106.jpg
로이 백그라운드 사진ㅋㅋ
1499511043115.jpg
근접샷 ㅋㄷ
1499511027935.jpg
로봇태권브이와 한컷!!

지안님은 제가 뉴욕에서 영어도안되지만 외국인에게 스팀잇을 알리고 오겠다고 하니 본인도 모르는 사람에게 다가가서 알리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보기드믄 적극적인 여성이란것을 알수 있었으며 오늘 조금 늦으셨는데 어찌나 미안하다고 하시는지~ 예의바르고 성격좋은 여성이십니다~!! 아직 학생이지만 사업마인드또한 가지고 계셔서 앞으로 큰일 하실거 같아요~ 많은분들께서 이제 지안님을 보다 친숙하게 느끼시고 댓글 소통도 더 많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 부족한게 많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수용해서 바로바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분들께 선한 영향력을 드리기위해 성장하는 로이최가 되겠습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엄청난 밋업 속도 ~ 짱입니다 ^^

ㅋㄷ 오늘은 석세스트레이너님 뵈러 제이슨 갑니다^^

@jiahn님도 미인이시고.. 로이최님도 미남이시고..@bullspark님은... 얼굴이 거의 안 보이시네요+_+ 아무튼 정말 좋은 미트업이었네요~ 로이최님 시작하신지 25일 되셨나요? 엄청 많이 활동하셔서 한 6개월은 넘으신줄...ㅎㅎ

저는 혁님과 소통을 많이하니 이미 밋업한 기분입니다 ㅋㄷ 소통의 힘이죠^~^

엄지 척!이네요
맛있는 음식과 좋은 장소에서 멋진 사람들의 만남.
부럽습니다.ㅎㅎ
앞으로도 즐거운 밋업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 밋업에서 같이 인증샷 찍는날이 곧오겠죠!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선남 선녀들의 밋업!!! 완전 환영합니다ㅎㅎ^^

모든 밋업 환영입니다 ㅋㄷ 소통은 언제나 즐겁네요!

역시 ㅎㅎㅎ
@roychoi 님 추진력은 스팀잇에서 당할 사람이 없는듯합니다.
최고세요~!
이런 포스팅이 보팅을 안받으면 어떤 포스팅이 받을 수 있겠습니까?!!!!

열정이넘쳐 의도치않게 실수하는부분있으면 언제든 말해주세요^~^ 내일 제이슨에서 뵐께요^^

실수라뇨 별말씀을 ㅎㅎ 항상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좋은분들과 좋은시간보내셨으리라 생각들어요 :D

네. 정말로 시간 금방가더라고요 ㅎ 제주도다녀오시면 밋업해요(^_^)

최고네요^^ 믿고보는 로이님 아 사진과 내용 정말 모두 훈훈합니다. 만남을 정말 소중히 여기시는 분 같습니다^^ 좋은 인연 많이 만들어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남자스티머님과도 단체밋업 해야죠(^_^)

역시 로이최님 행동력 하나만큼은!정말 대단하십니다!
선남선녀의 밋업이였군요!
저도 기회가 된다면 한번 만나보고싶습니다 ㅎㅎ

뉴욕다녀와서 단체 밋업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_^)

네 항상 몸조심하시고
타지에서 하시는 스팀잇 홍보 활동 정말 대단하십니다!
좋은 취지의 밋업 기대하겠습니다 ㅎ

다음엔 저도 참석 하고 싶네요

단체및업때 다같이뵈욧~^^ 한국오셨군요~

잘 보았습니다^^ 수고들 많이 하셨네요 ㅎ

처음시도라 참석해주신 두분께 감사드리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18.84
ETH 2623.3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