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밋업.meetup] 숫컷냄새가 진한 밋업.@oldstone 님 밋업에대한 토론!

in #kr-meetup7 years ago

1502772025253.pn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로이최입니다^~^

  • 어제 강서밋업을 하러 가기전에 영어 공부를 용산에서 한후에 구로디지털단지역으로 갔습니다.
    저번 제이슨 밋업때 얼굴을봤던 @tworld 님이 와 있었고 커피를 마시며 사람들을 기다렸습니다. 안타깝게도 많은분들이 야근과 여행으로 이번 밋업에 못오시고 총4명( @roychoi @successtrainer @tworld @sukjunko ) 님과 밋업을 시작했습니다. 삼통치킨집에서 스티미언으로써의 수다가 시작되었습니다.
    1503761707585.jpg
    4명의 84년생이 모이니 무서울것이없었다는 ㅋㄷㅋㄷ

요즘 @oldstone 의 밋업관련 토론내용도 함께하였습니다.
다양한 의견들이 나온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중요 핵심 키워드가 익명성에 관한것이였고 밋업을 하느냐 안하느냐의 관점으로 나뉘는거 같았습니다.
누군가 시켜서 밋업을 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각자의 판단으로 익명성을 원하시면 온라인에서 활동을 하고. 본인을 드러내고 직접적인 대화를 원하시는 분들은 밋업에 참가하시면 될거같습니다. 밋업이 않좋다면 점차 밋업이 줄어들것이고 익명성이 않좋다면 점차 익명성이 줄어들겠죠. 각자의 판단에 의해서 행동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이 토론의 중점은 @clayop 님이 밋업을 해서 인증이되신분들에게 스파임대를 해주신다고 하면서 커진것 같습니다. 온라인보단 오프라인모임이 인증이되는것은 사실이고 인증이된사람들에게 기회를 주신것입니다. 무엇이 옳다 아니다는 그 뒤의 문제일겁니다. 기존 스파임대를 받은 익명성이 있는 몇분들이 흑화되는 모습이 보여서 판단 하셨을거라 생각됩니다.
다른 고래님들께선 또다른 기준으로 스파임대가 이루어지니 그분들의 의견을 존중할 뿐입니다.
기존 스파임대가 이루어진것이 주관적인 생각으로 이루어졌다면. 이번 스파임대는 좀더 본인을 드러내고 인증을하신분들에게 객관적으로 이루어 지고 있는 형국이여서 감사하단 말을 드리고싶습니다.


그냥 헤어지기 아쉬워서 근처 카페에서 얘기중이였는데 야근하고오신 @skt1 님이 오셔서 또 많은 얘기를 하였습니다.
결론은 스파업을하여 스팀잇 가치가 오르길 바라는 거였습니다.
1503761700372.jpg
밋업이 끝나고 @ skt1 님께서 서울역에 석세스트레이너를 내려주고. 남양주까지 저를 바래다 주셨습니다. 너무감사해서 편의점 커피한잔하며 찰칵! 피곤하셨을텐데 너무너무 감사합니다.(T^T)


스팀잇에서 정말 다양한 개성과 생각을 가지고 있는분들이 계십니다.
이렇게 소통을 하며 마음까지 맞는 분들을 뵈니 정말 행복합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밋업에 적극 참여하는 모습이 부럽습니다!
저도 지방에 있지만 이곳 근처에서 밋업 진행해봐야겠습니다!ㅎ

밋업에서 서로 속내를 털어놓는것도 좋은 활동중 하나인거 같습니다(^^) 진행하시면 참가의사있습니다(^^)

역시~!! meetup은~!!
너무너무 즐거 웠어요~

형님의 차분하고 조근조근한 말투에 빠져들었습니다 ㅎㅎㅎㅎ 집에 너무 편하게와서 다시한번~감사드려요 ㅠ.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ㅋㄷ

남성분들 왜 이렇게 훈남이시죠??!!!
훈훈한 밋업 하고 오셨네요~ !!!

ㅋㄷ 감사합니다. 기리나님. 아마군님. 빛블루님. 다 만나서 더 소통하고싶은데 몸이부족하네요(T^T)

우리도 얼릉 만나서 훈남 인증해야죠 ㅋㅋㅋ

오, 좋은 시간 보내셨군요.
가산에 있으면서 구디를 못가다니...ㅠ 아쉽네요.
9월엔 꼭 꼭.. !!! 참석해보렵니다. ㅎㅎ :)

밋업은 꾸준히 열릴예정이니 언제든 환영합니다(^_^) 소환사의 협곡에서도봐요! ㅋㄷ

4분이 다 84년생이셨군요 ..

저도 84입니다. 저도 끼고 싶군요 ㅎㅎ

오우! 84패밀리!(^_^) 이제5명이군요. 독수리5형제마냥 ㅋㄷㅋㄷ 다음엔 꼭 같이 소통해요!

오오 벌써 다섯명씩이나!!! 79는 기리나님 수수님 해서 저까지 지금 3명 알고 있는데 다른분이 더 있는가도 궁금하네요 ㅎㅎ

79모임에 참가해도되나요? ㅋㄷㅋㄷ

같이 참석해주시면 너무 좋져 :) 아예 84+79 모임을 언제 한번 해도 좋을듯 싶네요 ㅎㅎ

84년생이라니 다들 동안이시네요 ㅎㅎ 서울살면 저도 밋업이란걸 해보고싶은데.. 아쉽습니다 ㅋㅋ

밋업공지는 보통 1달~1주일전에 올리는데요. 언제든 오셔서 같이 소통하시죠^~^

많은 분들이 참여하지 못해서 아쉬운.... ^^

하지만 그래서 더 많은얘기 할수있어서 난 좋았다는 ㅋㄷㅋㄷ 다음엔 더 부흥시키자규(^_^)

다음엔 꼭 참석

넵 형~ 이번 밋업은 티월드님 주관이였어요^^ 꼭 오세요~!!

삼통치킨 진짜 맛있든데...... 생맥이랑 닭고기 한점 뜯으니 캬~~

스파임대라.. 해외살아서 밋업이 어려운 사람들은 조금 아쉽습니다 ^^

저희동네 삼통은 맛이없어서 별기대안했는데 구로쪽은 맛이 좋아서 두마리가 금방없어지고 추가로 골뱅이 소면까지 ㅎㅎㅎ 실례지만 해외어느쪽에계시나요?^^

와~ 동갑이시구~ 모이셔서 재미있게 이야기 나누셨겠어요 ^^ㅎㅎ

남자의 수다도 여자 못지 않다는것을 느꼈죠 ㅎㅎㅎ 재미있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963.59
ETH 2355.27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