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밋업] 다섯번째 여성스티미언이신 @jinyfit 님 과의 밋업~^^

in #kr-meetup7 years ago (edited)

1502771620554.png
안녕하세요~ 동해번쩍 서해번쩍 길동 로이최입니다.

우선 밋업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잘쓰겠습니다!

  • 어제는 다섯번째 여성스티미언이신 @jinyfit 님 과의 밋업이 있는날이였습니다.
    비오는날 폭우를 뚫고 수원에서 잠실까지 올라와주신 지니님께 감사하다는 말을드리며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광복절이 저의 생일 이여서 친구들과 점심 생일 축하를 하고 손대지 안은 케익을 들고 대중교통으로 잠실 롯데 타워에 도착하였습니다.
지니님을 기다리는데 바로 앞에 유니세프 포토존이 눈이 들어왔습니다.
20170815_165735_HDR.jpg20170815_171151.jpg
요즘 저의 관심사가 서울숲 스팀파크 벽화를 어떻게 꾸밀것인가 이기때문에 기부금에 따라 여러가지 방향을 생각하며 다니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생각을 하고있을때 지니님이 도착하셨고 바로 롯데타워의 중식당으로 갔습니다.
20170815_193355.jpg
P.F CHANG'S 라는 곳이였는데요 지니님이 수원에도프렌차이즈가 있다고 하네요~15분정도 기달리고 입장~!


20170815_174113_HDR.jpg
20170815_174952_HDR.jpg20170815_185404_HDR.jpg
2인세트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배불렀습니다. 먹으면서도 이런얘기~ 저런얘기~!! 하고 다 먹고 나서도 이야기는 계속 되었습니다~!!


로이: 안녕하세요~ @jinyfit 님 원래 어제만나기로 했는데 오늘 제 생일날 만나뵈니 더 의미가있습니다.
지니: 안녕하세요~ 생일축하드려요~ ㅎㅎㅎ
로이: 스팀밋업 공식 질문드리겠습니다. 어떻게 스팀잇을 알게 되었나요?
지니: 제가 원래 마케팅쪽 일을 하고 있어서 아는 지인의 소개로 스팀잇을 알게 되었어요~
로이: 아~ 그럼 그 지인분도 스팀잇을 꾸준히 하고 계시고요?
지니: 그분은 눈팅위주로 하시고 오늘 제가 밋업이 있다고 하니 "로이최" 만나러 가냐고 얘기하더라고요~
로이: 앗~ 아직 멸치인 저를 알아 주시니 감사한 분이네요~ ㅎㅎㅎ 밋업 간다고하니 저를 먼저 떠올려주시고요!
지니: 동해번쩍 서해번쩍 길동 로이최 시잖아요~

로이: 아무래도 스팀코인이 투자쪽이니 아직 남성분들이 대부분이며, 코인 정보 공유를 하고 계시더군요. 제가 스팀잇 직원도아니고 누가 시킨것도 아닌데 여성스티미언님들이 눈팅만 하지 마시고 다른 SNS처럼 스팀잇을 즐겨주시길 바래서 이런 여성스티미언 프로젝트를 나름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남성이면서 여성사진을 프로필로 해서 활동하는 분들고 골라내고 밋업으로 인증(?)되신 여성스티미언님이 활동하기 더 편하시게 하기위해서도 있습니다.
지니: 좋은 생각이신거 같아요.
로이: 여성스티미언님중에서 누가 나셔주셔서 활성화 시켜주시면 좋은데 그전까지 열심이 해보려고합니다. 여성스티미언중에 핫한 @ramengirl님에게 물어보니 9월달에 단체 여성스티미언 밋업 하신다니 꼭 참석하셔서 빠른 성장 이루시길 바래봅니다.
지니: 안그래도 스팀잇은 시작했지만 모르는게 많아서 누군가에게 물어보고 싶었는데 좋은 자리가 될거 같네요~

  • 중간에 텔레그램봇 깔아드리고 스팀에관해 아는 부분은 열심히 설명 드렸습니다. 최근 유럽여행을 한달가량 다녀오시고 다시 이력서 준비중이시며 마케팅쪽 미팅이 계속 있어 바쁜 나날을 보내고 계십니다. 지니님 포스팅을 보면 본인을 드러내는 사진들이 많은데 그 부분이 멋지다는 말과 함께 몸매 유지 비결도 물어보고, 제가 아는 상식의 운동에관한 얘기도 같이했습니다.

로이: 다른 SNS는 해보신 경험이 있나요?
지니: 아무래도 제가 마케터다 보니깐 인별과 얼굴책을 마케팅적으로 하고있었어요.
로이: 와~ SNS스타를 제가 오늘 만난거군요?
지니: 과찬이세요~
로이: 그럼 인별 팔로워가 얼마셨어요?
지니: 1만2천명정도인거 같아요
로이: 멋지네요~ SNS하려면 부지런 해야 겠어요~
지니: 그렇죠. 부지런한만큼 다른 업체에서 홍보효과로 올려달라는 제품들도 많이 있었어요. 운동을 좋아해서 운동관련쪽 제품을 무료지원받아서 저도 좋고요.
로이: 스팀잇에선 중국인 @sweetsssj 라는 분이 핫하신데 @jinyfit 님도 멋지게 성장하는 모습보고싶네요~
지니: 즐기면서 성장한다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로이: 아이디는 의미가 있는건가요?
지니: 아~ 제이름과 운동을 좋아해서 피트니스의 핏을 넣은거예요
로이: 저는 사업을 하면서 사기당해본적도 여러번이여서 대인기피증도 생겨 1년동안 집에만 있어본적도 있는데요. 결론은 "사람으로 받은 상처는 사람으로 풀어야되겠다"고 생각정리를 하는 차에 스팀잇을 만나서 이렇게 열심이 밋업을 하며 스스로 힐링 하고있습니다. 술한잔의 1~2시간얘기로 그사람의 10년인생을 간접적으로 배울수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지니: 앞으로 좋은 사람들 만나셔서 상처 치유하시면 되죠~ 정호승 시인의 말처럼, 한 사람을 만난다는 것은, 그 사람의 인생을 마주하는 정말 어마어마한 일 같아요.
로이: 캬~ 오늘 어마어마한 일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Watch @jinyfit 과의 Meetup ^^ ^^배너를 너무 정성스레 써주셔서 동영상까지 만들어 봤습니다~^^ video on DTube


  • DTube 가 화질면에선 좋은데 용량이 커지면 끈김현상이 너무 심해서 다음부턴 화질 포기하더라도 유투브로 올려야겠습니다 ㅜ.ㅜ 인내심을 가지고 동영상 끝까지 봐주세용~!!

20170815_194347_HDR.jpg
배너샷은 필수중에 필수~!! ㅋㄷ


지니님은 무언가 진취적으로 움직이는 여성이시며 남을 배려 잘해주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커리어우먼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대학생때 도서관 사서로 일하실만큼 독서량도 많으셔서 대화하는데 깊이가 느껴졌습니다. 무언가 숨겨진 내공이~! ㅋㄷ
멀리서 와주신 @jinyfit 님께 감사인사드리며 앞으로 꾸준한 스티미안 활동부탁드립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역시 roychoi님의 부지런한 활동에 응원하는 바 입니다~~
좋은 만남과 대화를 나누신 듯 하네요.. 예사롭지 않은 포스팅으로
저도 즐겨보고 있습니다 ㅎㅎ

ㅋㄷ 요즘 이리저리 다니느랴~ 포스팅만하고 피드를 잘못보고 있네요~ 보팅누르러 넘어가겠습니다^^

아 네 ㅎㅎ 너~ 무 바쁘신 듯 합니다~~ 경매도 하고 계시니..
정말 부럽기까지 하네요.. 감사합니다^^

항상 열심히 뛰어다니시는 길동 로이님ㅎㅎㅎ
살포시 풀봇하고 갑니다~항상 홧팅!! 응원하고 있어요~~!!^^

지안님이 첫 여성스티미안 인터뷰를 잘 끈어주셔서 가능했다고 봅니다^^ 항상 좋은 카페들 머스탱타고 가셔서 포스팅하시는모습 좋아요~!! 방향성이 좋습니다 ㅋㄷ 마켓이나 자동차 전문 포스팅으로도 방향성 잡으시면 좋을거 같다는 아이디어를 내봅니다 ㅋㄷ

잘읽었습니다 ㅎㅎㅋㅋ 오프라인에서 더 돋보이시는 @roychoi 님!!

오프에서 모두 뵙기를 기원합니다^^

역시 멋지십니다ㅎㅎ 만나시는 여성분마다 외모가 다 출중하시네요ㅎ
스팀잇하시는 여성분들은 미모까지 다 플러스되어있는것 같습니다ㅎㅎㅎ

그런거 같아요 ㅋㄷ 저도 만날때마다 놀랍니다 ㅎㅎㅎ 다들 어디에 계셨던건지요~ ㅋㄷ 마음까지도 아름답습니다~!

이젠 다들 밋업 하면 로이최 님부터 떠올리시는 군요.ㅎㅎ
폭우가 쏟아져도 멈추지 않는 밋업 열정!
그나저나 스팀잇 하시는 여자분들은 왜 다들 미인들 이신걸까요!

그렇게 생각해주시니 감사하더라고요 ㅎㅎㅎㅎ 저도 만날때마다 놀랍니다 ㅋㄷ 마음도 아름다우시고 대화가 잘통합니다 ㅎㅎㅎ

역시 홍길동님! :)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오홋~ 감사드립니다^--^ 복받으실거예요~ ㅎㅎㅎ

역시 두분다 멋집니다~!!! 최고네요 ㅎ

감사해요 (^^) 스팀파크프로펙트 같이 화이팅(^^)

ㅋㅋㅋ 홍길동 넘 잘어울림 ㅎ,ㅎ

그쵸? @sunshineyaya7 님이너무 잘그려주셨어요 ㅜ.ㅜ 오프에서 만나뵈면 맛난거 사드려야지요~!!

여기저기서 활동하시는 모습 멋지십니다~
덕분에 여성분들도 더 적극적으로 활동하시는거 같구요 !!

감사합니다~ 여자사진을 가장한 남자분들 색출에 힘써보겠습니다 ㅋㄷ 이젠 스팀파크를 위해 달려보겠습니다~!!

여자 사진을 가장한 남자분 색출이라니...ㅋㅋㅋㅋㅋ
스티밋 역사상 가장 위대한 일을 하고 계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 파크 기대 하겠습니다~~ 저도 시간이 맞는다면 페인트라도 나르러 가겠습니다 ^^

ㅋㄷ 남자분들의 응원이 필요합니다^~^ 스팀파크 같이 노력해주신다면 언제든 환영입니다^~^

물들어올때 노저으시라고
밋업지원레이다의 밋업동향에 등록해 드렸습니다:)
https://steemkr.com/kr-meetup/@successtrainer/kr-meetup-radar-of-support-for-meet-up-2017-08-16

방금 댓글달고왔다네 ㅋㅋㅋㅋ 뉴욕은 노젓다가 노가 부러질거 같구만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603.60
ETH 2628.3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