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업 결정~!!]밋업의 활성화및 여성스티미안님들의 활발한 활동을 바라며~

in #kr-meetup7 years ago (edited)

K-007-horz.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사랑 로이최입니다~!

스팀을 시작한지 25일정도가 지났네요~!

인스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등 SNS엔 남성보단 여성이 더 인기가 많죠~ 남녀 차별을 말씀드리는게 아니라
남성보단 여성분들이 글솜씨나 사진을 찍는 방법이 더 뛰어난 부분도 있고 남성이 여성을 더 좋아하는 이유도 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스팀잇은 특이하게도 코인 투자목적으로 알아보다가 스팀잇의 시스템에 빠진 분들이 많다보니 남성 비율이 아직 엄청 높은거 같습니다.

저는 저번주에 급 아이디어가 떠올랐고 실행에 옮기기전에 여성 스티미안님 들께 의견을 듣기 위해 댓글로 물어본적이있습니다.
바로 여성스티미안님들의 밋업및 활성화를 모색하고 싶어서였습니다.
대부분의 SNS는 남성보단 여성이 끌고 가고 있고 중국의 @sweetsssj 님을 보면서 우리나라도 저런 성공 케이스가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였습니다.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시 생각하는건 다른 SNS성공자가 아닌 순수한 마음으로 스팀을 하고 계신 여성스티머님을 추리고 싶었습니다.
앞으로 6개월안에 아프리카tv,유튜버,각종SNS유명 여성님들이 대거 유입되실거란 확신이 있는데 현재 스팀이 좋아서 시작하신 소수 여성 스티머님들이 그 풍파에 견디길 바라는 마음이 큽니다.
이미 다른SNS 성공자들은 어떤식으로 시스템을 공략하면 되는지 알기때문에 급성장 할거는 눈에 뻔히보입니다.
물론 제가 고래님이면 스파 임대를 해줘서 알아서 성장하게끔 할수도 있지만 아직 아이디어만 풍부하고 플랑크톤인 저로선 다른 도움을 못드리고 스팀파워업을하여 풀보팅과 같이 성장하는 방향으로 가는게 맞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플랑크톤이 너무 나서서 움직이는거 아닌가? 란 생각도 하였지만 결론적으론 스팀잇의 활성화와 새로운 컨텐츠 계발로 더많은 뉴비님들이 유입하길 바라는건 모두가 같은 마음이기 때문에 고래님들이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성스티미안 밋업은 1~3회 정도 제가 주최를 하고 그 후엔 전 빠지고 여성스티미안 분들이 서로 인프라가 형성되어 스팀잇이 급성장하길 바라는 겁니다.

댓글에선
힘내라고 하시는 분
위치상 멀리계셔서 생각 해보시겠다는분
여성스티미안님들만 모아서 남성이 주최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의문을 가지는분
모임자체를 껄끄러워 하시는분
여자만날려고 주최를 하는것처럼 보여질수 있다고 저를 걱정해주시는분

다양하였는데요. 순기능보단 역기능이 많을거 같아서 프로젝트를 잠시 중단한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어제 @woo7739 님의 포스팅을 보면서 저와 비슷하게 생각하신 분들이 많이 계신단걸 느끼고 용기내어 보려고 합니다~!!

이렇게 직접 여성스티미안님들을 만나게되면 생각되는 순기능은.

  1. 사진도용을 하고 움직이는분을 찾을수 있습니다. (남성인데 여성사진을 써서 팔로워를 늘리는것을 차단)
  2. 여성 스티미언님의 인터뷰를 통해 그분의 생각과 앞으로의 방향성을 대신 전달해줄수있습니다.
  3. 단순히 포스팅을 올리는 단계를 지나서 스팀의 가치와 블록체인에 대해 서로 알아갈수 있습니다.
  4. 그중 한국의 스팀잇 스타를 한분 만들고 싶습니다.

역기능또한 많을수있겠지만 직접부딪쳐보고 느끼는점을 포스팅하도록하겠습니다^^

오늘은 4시에 @jiahn 님과 만나기로 하였습니다.
첫 여성 스티머님과의 인터뷰 기대해주시고 응원 부탁드립니다~!!
마음의 문을 열어주신 지안님께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
폴로닉스에서 스팀코인 옮길려는데 하루 리미티드가 있네요 ㅎㅎㅎ 변경하고 파워업하도록하겠습니다.
하루에 1000스팀코인씩 총12667 코인 파워업생각입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좋은 취지 감사 드립니다 !!!
아무래도 조만간 유명 블로거 분들 및 정말 많은 분들이 유입되면 아무래도 영향력이 없어지고 활동도 저조해질게 우려 되긴 했었는데 이렇게 숨은 곳에서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있어 감사합니다 !!!
@jiahn님과의 만남에서 좋은 시너지 발생 되었음 좋겠습니다
여성 스티미언을 위한 노력 감사합니다 ❤️

응원감사합니다~ 순기능만 있을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석세스트레이너님 말고 여기 혁신가 한분 또 계셨군요!!^^응원합니다~!

응원감사합니다~ ㅋㄷ 자주자주 피드백주세요^^

좋은 취지의 활동 감사합니다!! 저도 시작한지 1주일도 안된 여성 뉴비인데요 ㅠㅠ 강력한 스타분들이 여기에 오시면 제가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지.. 고민을 마침 하던 상태였습니다 ㅠㅠ 그래도 이런거 생각해주시면서 도움주시는 모습 보기 좋은것 같아요!! 팔로우하고 보팅하겠습니다 ㅎㅎ

지금이 기회입니다~!! 같이 살아남을수 있도록 열심이 발로뛰겠습니다^^

@jiahn님과의 인터뷰 정말 기대됩니다! 앞으로도 여성분들의 많은 활동이 활성화 되길 바랍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파워업하면 그나마 플랑크톤에서 고등어정도 되겠네요 ㅋㄷ

저는 아직 플랑크톤인데 꼬리는 한 새우 꼬리 정도 되어가는것 같습니다ㅎㅎ

여성분들이 더 많이 유입되었으면 하는바램이네요 ^^

많은 남성 스티미안님들의 바램이실텐데요~ 항상 응원 부탁드립니다~!!

유명 컨텐츠 제공자들의 유입 무섭기는 하네요 ^.ㅠ

그렇쵸~ 그분들에게 안 휩쓸릴려면 꾸준히 성장해서 혈맹을 만들어야합니다^^

This post received a 76.65% upvote from @jongeun thanks to @jongeu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한국분이시면 한국말로 해주세요~ ㅎㅎㅎ

좋은 멘트가 떠오르지가 않아서요...ㅠㅠ 생각해보고 좋은 말을 준비해보겠습니다.

좋은 취지에요! 확실히 여성 유저들이 적어 보이긴 했습니다.. 여성스티미안들을 한분한분 인터뷰하는 지금형태에서 여러 명의 스티미안들이 만나는 미팅 형식은 어떤가요? 그러면 참여할 의향이 매우매우 많아요 ^0^!!

제가 원래 바라던 취지는 한곳에서 여러명의 여성 스티미안님들을 밋업하는 겁니다.
하지만 절 걱정해주시는 댓글들을 보고 조심스레 연락드리고있었습니다. 먼저 연락드리면 부담을 느끼실까봐서요! 이런적극적인 분이 계시다면 밋업 만들어봐야죠^^ eve100카톡으로 연락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도 이제 막 스팀잇을 시작한 뉴비 여성스티미안인데요~!좋은 취지의 밋업인것같아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당~~!ㅎㅎㅎ

감사합니다~! 이번 인터뷰해보고 밋업일정 잡아 보겠습니다!! 카톡eve100으로 연락주세요~

로이님의 추진력이 항상 부럽습니다..
완전완전 응원합니다!!! ^^

레나김님은 여성스티미안의 대모로 모시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45.54
ETH 3515.7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