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Life (@isaaclab님과의 만남 편)

in #kr-meetup7 years ago

IMG_4507.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아침부터 소나기가 세차게 내리네요!~

다들 출근 잘 하셨나요!!~ ^^

모처럼 레시피가 아닌 일상글로 찾아왔습니다!~

어제는 동네사람을 만났어요!~

이런걸 두고 meetup이라고 하지요!~ ㅋㅋ

그 주인공은 바로 @isaaclab님!~

글에서 풍기던 조금은 딱딱했던 모습과는 달리

실제로는 엄청 생글생글 잘 웃고

배려심과 이해심을 짱인

아주 착하고 귀여운 외모의 훈남이었어요!!~

아이작님의 추천으로 처음 가봤던 토끼정

이미 맛집이더군요!~

세상 친절남이죠!~

IMG_4511.JPG

사진 찍어서 포스팅 하라고 이렇게 메뉴판도

들어주시고!~

음식이 나오자

IMG_4517.JPG

IMG_4515.JPG

IMG_4512.JPG

IMG_4514.JPG

사진 찍도록 기다려주시는걸 보고

역시 스티미언이구나 했답니다 ㅎㅎ

음식이 다 너무 맛있었어요~

어색함 없이 신나게 먹고 웃고 떠들었네요~~

그리곤 2차로 자리를 옮겨 맥주 한잔씩 했지요!~~

IMG_4510.JPG

짠!!!~을 얼마나 많이 했던지 ㅋㅋㅋ

스팀잇에 대해 정말 모르는게 많았는데

이번 밋업에서 아이작님 통해서

정말 많은 이야기들을 들을수 있었어요!!~

이자리를 빌어서 감사드립니다!!~ ^^

그리고 저도 아이작님께 따끔하게 충고 하나 해드렸어요!!~

댓글 좀 나긋나긋 말랑말랑하게 달아달라고 ㅋㅋㅋ

기대하고 있을게요! 아이작님!!! ㅋㅋㅋ

아이작님을 만나고 여러 이야기들을 듣고 왜

많은 분들이 밋업을 하시는지 알겠더라구요!!~ ^^

참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입니다!!~ ^^

다들 저처럼 신나시죠~ ^^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IMG_2456.PNG

항상 감사합니다~ @sunshineyaya7님~ ❤️

Sort:  

구웃뜨!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올패쓰님~~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꺅 저는 포스팅들 중 밋업 포스팅이 가장 재미있어요 로사리아님 ㅎㅎㅎ이번에는 아이작님과 만나셨군요 ^_^ (넘 부럽습니다 훌쩍) @isaaclab님 외모가 착하고 귀여운 외모의 훈남이라니.. 진짜 어린왕자상 이신건가유?!ㅎㅎㅎ

ㅎㅎㅎ 어린왕자 맞네요 인디구님~~ ㅋㅋ 인디구님도 오늘 즐거운 밋업하시기를 바래요~~ ^^

땅에 흘린 과자를 주워먹던 로사님...어제 드신 음식은 맛있었나요? ^^
저도 밋업이란거 하고 싶네요. ㅎㅎㅎ

ㅋㅋㅋ 네 철우님!~ 매번 만들어먹다가 맛있는 음식 사 먹으니까 진짜 진짜 편하고 좋았답니다!!~ ㅎㅎㅎ
밋업 재미있어요!!~ ㅎㅎ

오프라인 밋업도 하셨군요...^^
즐거운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어색할 줄 알았지만 전혀 그렇지 않고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작님과 함께
의미있는 밋업이 되셨겠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후님!~ 아이작님이 즐겁게 이끌어 주셔서 재미있는 시간 보냈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셔요!!~ ^^

동네에 스티미언이 있다니 그저 부럽네요. ㅎㅎ 저는 와이프와 둘뿐인듯...ㅋㅋㅋ

ㅎㅎ 정말 이웃사촌이더라구요!~ 참 재미있는 시간 가졌답니다. ㅎㅎ
골방님은 가장 좋은 친구와 가깝게 계시는거죠!!~ ^^ 저도 골방님이 부럽습니다. ^^

로사님 전달받았죠?ㅋㅋㅋㅋㅋㅋ얼른뵈용

전달했음.

ㅋㅋㅋ 그럼요 당근 당근 전달 했지용~~ ^^ 제가 흐압빠다이님 엄청 좋은분이라고 자랑 많이 했어요~~ ㅎㅎ


아이작님~ 위가 말랑말랑 댓글의 좋은예 에요 ㅋㅋ

ㅎㅎㅎ 네네 흐압빠디이님~~ 전달 받았지요~~ 우리 곧 만나요~~❤️

훗.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ㅋㅋㅋ (댓글 이정도면... )

아이작님 사진보겠다고 쪼르르 달려왔건만....ㅋㅋㅋㅋ

못생겼어요. ㅋㅋㅋ

그건 제가 보고 판단합니다. (정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fe
TB Joshua : Avoid the trap of looking back unless it is to glorify God for what He has don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447.77
ETH 3173.1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