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알재미 가득했던 분당 밋업 스팀잇 MeetUp 후기 !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레인보우로렌 @rainbowlauren입니다 :)💛

IMG_4717.JPG

@lekang님께서 주최하셨던 분당권 밋업 후기입니다!!

스팀잇 시작한지 2주도 안되었는데
벌써 저에게는 다섯번째 ㅋㅋㅋ밋업이었습니다

밋업마다 분위기가 다르고
매번 색다른 재미가 있어서
자꾸 나가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_<

IMG_4686.JPG

분당 밋업 장소는 "공감나누미"라는 스터디카페였습니다!

모두 마주보고 앉아서 음료와 빵을 먹으며
이름표 나눠갖고 자기소개도 하고
@lekang님이 준비해오신 퀴즈게임을 했습니다 ㅋㅋ 밋업참가자들이 쓴 게시글 제목을 듣고 작성자를 맞추는 게임이었는데 은근 승부욕 생기고 재밌었습니다
나중엔 점점 서로 눈을 보면서 눈치로 알아내는 게임이됐지만 ㅋㅋㅋ재밌게 웃으면서 서로 더 가까워질수있는 시간이었습니당

IMG_4702.JPG

2차로 가기로했던 볼링장 예약까지 취소하고
시간 가는줄모르고 모두 게임 삼매경ㅋㅋ

빵은 @gochuchamchi 님께서 사오셨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역시 멋지신 고참님 짱짱👍🏻👍🏻

게임이 끝나고 스팀잇에 관한 질문들을 주고받고
다음 2차 장소로 향했습니다!

IMG_4714.JPG

2차는 "사보연진"이라는 분위기 끝내주는 곳에서!!유후💛

앉자마자 스팀잇 스티커 인증샷 찍기! ㅋㅋㅋ

IMG_4720.JPG

음식 나오고나서도 한번더 스팀잇 모으기!!

저희 테이블에 앉으셨던
@mukstar@stunninglife@gbgg@hnhkmm@venti@zenigame님 다들 밋업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 이날 처음뵌게 아니었어여 ㅋㅋㅋ 이전 밋업에서 한번씩은 다 뵈었던 분들!! 너무 재밌었습니다
미국나이와 한국나이 갭이 엄청 크신 @zenigame
ㅋㅋ@venti님은 자꾸 "사보연진" 알바생한테 스팀잇하라고 꼬시고 ㅋㅋㅋ

IMG_4727.JPG

역시 @mukstar님이 계셔서 그런지 테이블엔 음식이 끊이지않고 나왔습니다 거의 코스요리 수준!!ㅋㅋㅋ

IMG_4729.JPG

IMG_4728.JPG

메뉴는 여섯가지정도 나온것같은데
다 맛있었고 넘넘 행복했습니다 >_<

IMG_4725.JPG

가위로 직접 잘라주시는 @gbgg 로봇님
계속 앞접시에 음식 담아주셨던 @mukstar
감사합니당 💛_💛

IMG_4718.JPG

그리고 불합격 목걸이 받았던 @stunninglife님ㅋㅋㅋ
@lekang님께서 먹으면서도 할수있는 게임 준비해주셔서 너무 재밌었습니다 ㅋㅋㅋ

IMG_4841.JPG

이렇게 미션종이를 하나씩 나눠주셔서 대화중에 티안나게 수행하는 미션이었는데 저는 성공못했습니당ㅠㅋㅋ 은근 어려우면서 재밌고 기발한 게임이었어요ㅋㅋㅋ

막차시간 때문에 일찍나와야했지만
마지막에 저희 테이블 오셔서 잠깐 얘기 나눴던 진짜진짜 멋지신 @gochuchamchi님 명함나눠주셨던 기자분 @muasong님 늦게오셔서 아쉬웠던 @jinuking님 그리고 함께 해주셨던 @tutorcho@devpark@jxwonah@josephlee12@jjjjabe@annvely@worldinmyheart@xiian@chocolate1st@boostyou@kimsursa@kakaomini님 모두모두 반가웠습니다^^

IMG_4842.JPG

이쁜 명찰까지 만들어주시고 장소부터 게임까지 세세하게 준비해주신 @lekang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저희를 위해서 열심히 준비하셨다는게 엄청 느껴졌어요 덕분에 너무너무 재밌었고 좋은시간보냈습니다^-^
다음 르캉님 밋업도 꼭꼭 나가고싶어요!! 다들 르캉님 밋업은 꼭꼭 한번쯤 나가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ㅋㅋㅋ
그럼 모두들 좋은하루 보내세요~♥️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 즐겨주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다음번엔 가까운 곳에서 오래도록 놀 수 있는 밋업 만들어보겠습니다!!

Looks good. Does your team ever come to Cambodia?

Nope :) I've never been to Cambodia. I'd love to go there someday :D

고생하셨어용!!!다음엔 제가 원정가겠습니다.

캬 고추참치님 와주신다면
바로 달려나가야죠 >_<

반가웠습니다. ㅋㅋ 그나저나 @lekang 일텐데...

감사합니다 덕분에 바로 수정했습니당 ㅋㅋㅋ
부츄님 다음엔 얘기 많이 나눠요^^

Congratulations @rainbowlaure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또 보게되서 반가웠어요 ㅋㅋㅋ 스티커 다 무지만고르셨넹ㅋㅋㅋ

라이언을 늦게받아서 무지만 붙였어여
라이언이 더 귀여웠는뎅ㅜㅋㅋ
로봇님 자주 봐서 이제 친근해여
그냥 담에 또 보아용 !!

제가 하나 뺏긴것까지 총 라이언 세개를 독식해서 그렇습니닼ㅋㅋㅋㅋㅋ

부천밋업은 새로운 분위기같아보여요
밋업만 5번째라니 우왕 대단하시네요~

중간중간에 게임이 계속 있어서 재밌었어요!
너무 자주 나간것 같아서
당분간 쉴려구용ㅋㅋ

레인보우센세 전 zenigame인데.....

아이구 꼬부기님 바로 수정했습니당
죄송해여 뿌잉뿌잉

이 새벽에 밋업 후기를 올리시다니 대단한 열정이세요 ㅎㅎ 다들 화기애야한 모습이 보기 좋군요 ! 저도 언젠가 한번 참여해볼수있길 바라며 팔로우합니다 ㅎㅎ

팔로우 감사합니다
바로 맞팔했어요 ^^
밋업 한번쯤은 꼭 참여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