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만에 홍대 나들이인가 (곰곰) 행복의 기운 팍팍 받고온 미덥미덥 GO~~!!GO~~!!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러브흠 입니다. ~♡

어제는 너무 보고싶었던 그녀들을 만나고 왔습니다. 헤헷
우리는 모두모두 모이기 좋은곳 .홍.대.에서 만나기로 했답니다.

세상에 결혼전 남편과 홍대 데이트한게 홍대의 마지막 이였나 봅니다.
얼마만인거야. ㅠㅠㅠㅠ 우리그때 참 좋았는데...( 지금은 ? +_+)ㅋㅋㅋㅋㅋ
추억속에 잠겼던 러브흠이였습니다.

IMG_7434.JPG

히바님이 예약하신 음식점 너무 굿뜨 ~~
장소도 너무 좋았고 음식도 너무 맛났습니다.
다시한번 장소 섭외하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 (꾸벅)

IMG_7435.JPG

다들 얼마나 보고싶었는지요... ♡.♡
말로 표현하기도 부족합니다. 증말 ~~~
브런치 가게에서는 자리도넓고 한데 모여 이야기 하기가 힘들어 식사를 마치고
간단하게 맥주를 마시러 갔습니다.

슐랭님의추천맥주를 마시며... (슐랭님 이맥주가 코젤 다크 맞나요?)
맥주잔에 시나몬 가루가 톡톡 와+_+ 완전 제스타일
맥주에 완전 흠뻑 빠졌습니다. ㅎㅎㅎㅎ
코젤은 체코맥주인데..
기회가 되면 꼭 체코에서 코젤맥주를 마시고 싶습니다. ㅎㅎㅎㅎ
사실 체코에 너무너무 가고싶은 러브흠.ㅎㅎㅎㅎㅎ

IMG_7437.JPG

우리의 우정 치얼스 ~♡
이런저런 이야기 도란 도란 나누다보니 정말 너무 좋은 시간 이였습니다.

IMG_7443.JPG

저의 게으름으로이제서야 받게된 신규작가펜
소철님 다시한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마니님의 손때가 가득 묻은 영롱하고 너무 이쁜 펜
이펜으로 세상에서가장 예쁘고 행복한 글들만써야지.

IMG_7444.PNG

송이님의 러브리한 엽서도 받았습니다.
아항+_+너무 이뻐요 액자로 만들어서 간직 하고 싶습니다.
고마워요 송이님 ♡

IMG_7440.JPG

다들 어찌나 사랑스럽고 마음 따뜻하신지...
행복의 기운 팍팍 받고온 밋업이였습니다.

다음 만남을 기약하며...미덥미덥 GO!!GO!!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모두 아홉분이 만나신건가요?
넘넘 좋은 시간이셨겠네요. (다 여자분?) 진신 부럽습니다. ㅎㅎ

저까지 총 열분입니다. ㅎㅎㅎㅎ 오랜만에 너무좋은 시간이였습니다.
노아님도 다시 만나는 그날 까지 ~~~ ♡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맥주전용컵이 다 있군요!!!!

아침부터 맥주땡기네요 ㅎ

펜 너무 부럽네요ㅜ

네 맥주전용컵이 있더라구요 맥주도 쓰지 않고맛있었답니다.ㅎㅎ

전국 곳곳에 소규모 밋업이 이루어지고 있네요!! 저도 참석 할 그날을 기대해 봅니다!!^^

소통하시다보면 만나고싶은 분들이 너무 많아지는거 같아요.
만나시고나면 너무 좋은 시간 되실듯 합니다. 강.력.추.천!!!

홍대 밋업이 상당히 즐거우셨나봅니다 ㅎㅎ 제가 본 글들만 3번째!!!ㅎㅎ 부럽습니다

네 젊음의 거리 홍대라서 더더욱 그랬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이제 7개의 글이 더 올라 올듯 합니다. 홍홍홍

맛나는 음식과 맥주로 즐거운 밋업하셨네요 ^^

네 정말 맛난 음식과 맥주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온거 같아요 +_+

보기좋네요 미덥^^

하핫 감사합니다.
미덥미덥 ~~~^_^

행복해들 보이십니다^^

네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_^

사진만 봐도 즐거움이 ㅎㅎ

그러고 보니 저도 홍대를 가본지가. 크읍. ㅠ

ㅎㅎㅎㅎ 즐거운 에너지가 느껴지시나요 초코렛님 ^^
으흐흐 ~~ 지누님과 밋업 후기 읽었습니다. 냐하하하
언젠가 초코렛님도 만나뵙기를 바라면서. ㅎㅎ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셔요 +
+

멀리서 오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어찌나 반갑던지.... ^^
다음 만날때 까지 건강하고 행복하게.. 아자아자!

레나님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도 너무 반갑고 좋은 시간 되었습니다.
다음 만나는그날까지 화이팅 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89.90
ETH 3450.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