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밋업 가기위해 조퇴까지 하면서 출석

in #kr-meetup6 years ago

강남밋업.. 우여곡절 끝에 참석

2월2일 강남밋업이 있다는 이야기를 알았을때쯤
한번의 인천.부천 밋업때 너무나 즐거웠으며
서로 하나의 주제로 이렇게 친해질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던 기억에..
주.야간일을 하는 입장이라 ..
너무나 참가하고 싶어
당일날 실례를 무릅쓰면서 밋업방에 창석의
의지를 밝혔어요..
야간일을 하면면서 반장님께 정말꼭참석해야
하는일이 있으니 조퇴를 해달라구 부탁을..
반잔님왈:왜 하필 불금에 조퇴를 하냐면서
핀잔을 주시더라구요 ..
하지만 조퇴성공
20180204_205126.jpg
마음은 강남밋업 방에 도착을 했지만
왜 이리도 길이 막히는지...
주차할곳은 왜이리 없는지.. 역시 강남이구나
주차할곳을 겨우찾아서 3만원이라는 주차요금
선불까지 지불하고 부랴부랴
밋업장소로 손에 내비를 킨상태로 초행길을
찾아 가지만 .. 내비는 길이 아니라며 계속해서
뱅글뱅글 돌고..나도 머리가 뱅글뱅글 돌더라구요

20180204_205158.jpg

지나가는 학생들에게 물어물어 겨우겨우
29PUB를 찾게 되었어요
쉽지많은 않았던 시골청년의 강남 방문기..ㅋㅋ

20180204_205308.jpg

제일늦게 밋업 장소에 도착하게 되었어요
밋업장소에 들어서니 벌써 이벤트가 끝나가고
있더라구요
어떻게 ..
큰딸에게 EXO앨범 이벤트에 당첨되서
꼭 가지고 간다고 했는데.. 참여두 못했네요

하지만 반갑게 맞이해주시는 루돌프님,쿠브님
,올패스님,로미님,먹스타님 여러분이 해맑은
얼굴로 반겨주셨어요..
더많은 분들과 이야기 나누고 싶었지만..
벌써 삼삼오오 이야기를 하고 계서서
더 많은분들과 이야기를 나누어 보지도
못하여서 넘 안타까웠어요

1차가 끝날무렵 집으로 가시기 위해 막차를
걱정하고 계시는 분들과 함께..
아쉬움을 남기고 더이상 참여할수 없어서
넘 아쉬웠어요
하지만 저에게 다가와주신 뺌님과 뺌님친구분
모두 고마웠어요

Sort:  

끝까지 못해서 아쉽네요 ㅠ
조퇴까지하시고 열정이 보입니다~
열심히 성장해요~~!!

ㅎㅎ 내 같이 열힘히 노력해
보아요

형님 먼 길 오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이번엔 많은 대화를 나누지 못했지만, 다음에 좋은 날 뵙기를 ^^

네 역시 잘생긴 루돌프님은 인기 짱이셔..
부러워요..부러우면 지는건데..ㅎㅎ
담엔 날잡고 인천에서 만나요 ok

아!.. 저도 일찍 집에 들어가느라 얘기를 못나눠보았네요..
다음 기회엔 꼭 얘기를 만나 대화해봐요!

ㄴㅔ @luvmin님 담에 만나면
서로아는척 해주기요..
글구 시원한 맥주한잔과 함께 이야기 나누어요

후기 잘 보았습니다 ^^
조퇴까지 하면서 가셨으니 앨범을 타셨어햐 했는데 아쉽네요 ^^

그러게요 ㅎㅎ
다음기회를 봐야겠어요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우와 강남밋업 부럽네여! 저도 시간되면 참석하고 싶어욬ㅋㅋㅋ보팅과 팔로우 하고 갈게용 :)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자주소통하며 지내요
담에 시간되시면 밋업때 시골청년인 저와
이야기 나누어요 잘부탁드려요

와웅 밋업 참석하셨었나봐요!ㅎㅎ
늦게 참석했지만 재밌으셨겠어요ㅠㅠ
지방 사람은 슬프네요..

네 두번째 밋업에 참석하게 되었어요
회사를 주야로 다니니깐 ..
자주나가지는 못하지만..
밋업에서 새롭게 좋은 인연을 많이
만나게 되는것 같아요 @honhyeol
기회되면 꼭시간함 내서 오세요

서툴지만 멋진 밋업 성공하셨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오신거 같아요...
전 가지도 않았는데.. 왜 전부 반갑고 아는사람같은지..^^;

처음밋업때는 어떻게 참석을 할까?
어떴게 인사를 해야하지..
고민이 많았지만 실상 참석하니
모두 너무나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평소에 만났던 ..친한친구동생형처럼
지낼수 있었어요
시간되면 한번 밋업에 오세요
제가 즐겁게 맞이해드릴께요

밋업 후기를 보면 정말 가보고 싶어요..다음에 가게 되면 꼭 인사나눠요..ㅎㅎ 팔로우 하고 가요...만나기 전 더 많이 소통하고 친해져요^^

답장이 늦어 죄송하고..반갑습니다.
자주소통하며 지내고
담밋업때는 꼭한번 오세요
반갑게 인사하고 이야기 꽃을 피워요^^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예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루1포스팅 하겠습니다.
쌀쌀한 날씨 몸건강 잘챙기세요

정말 반가웠습니다 형님!!!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네네 쿠보 동생분 담에 또봐여
잘부탁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67.07
ETH 3529.37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