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부천 드루와밋업 후기입니다.

in #kr-meetup6 years ago

안녕하세요 고릴라를닮은@kojiyoung입니다.
일주일전에 스팀을 알게되고 스팀승인메일이 온가운데 어떻게해야 할지캄캄하기만 하였지요..
우연인지..기회인지.. 행운이겠죠 ㅎㅎ
바로 인,부천밋업에 참석할수 있게되었어요

@romi님덕분에 참석할수있게되어 정말감사합니다.
신중동역에 25분전에 도착을 하고 밋업을 기다리면서두.. 밋업이란게 처음이라 참석을해야할까?말까? 롯대백화점 주위를 맴돌다..자신감을 가지고
참석하였어요 커피숍에서 @romi님이 반겨주셔서 넘 고마웠어요
![20180126_192851.jpg]
()

밋업장소로 이동후 @venti님과@allpass님과 자리를 나란히 앉게되었고 @venti님과@allpass님이 처음서먹해하던 저에게 많은 힘이되어주셨어요
20180126_192638.jpg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편안해지고.사진찍는방법도 가르쳐주시면서..ㅎㅎ
밋업에 오기를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직 아무것도 모르지만 주위분들이 많이 응원해주시고 서로서로를 위해주시는 모습들이 정말좋더라구요
@mukstarr@cubo님(스팀팔찌감사해요)@gbgg@rudolph님이 아무것도 모르는 저에게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과 이야기를 모두 나누고 싶었는데
처음이라 많이 죄송하고 모두에게 감사드려요
글재주가 없어서..죄송합니다.
좀더 노력하고 소통잘하는 고릴라@kojiyoung
되겠습니다.
1499440167830.png

Sort:  

반가웠습니다 정말 열정적인 분인것을 짧은 시간에 느낄수 있었구요 자주소통하며 매일매일 희망찬 스팀잇 라이프 되시길 바랍니다

아그리구
태그를 kr 은 될수 있으면 항상 써주시는것이 좋을것같아요

kr을 않쓰셔서 새글에 없어 한참 찾아 다녔습니다 ㅎㅎㅎ
저야이제 팔로우 했으니 괜찮지만 @kojiyoung 님 포스팅이 태그에 한정되서 노출의 폭이 줄어들수 있어요 ㅎㅎ

네 형님어제 정말감사했습니다.
지금 후기를 어떴게 ,어디서부터써야하는줄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태그두 후기남긴분들 태그보고
그냥 따라서 썼어요 앞으로 공부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리고 kr 이란 요것두 태그의하나로 써주어야 하는건가요?

넵 해주시는것이 좋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너무 많은 분이 와서 못뵈었네요.
다음에 좋은 자리에서 다시 인사해요!!
저도 의미 있는 시간을 가져서 오길 잘했다는 생각했습니다.

네 .. 다음에 꼭 밋업가게 되면 인사드리고
시원한 맥주한잔에 ..즐거운 대화나누어요
쌀쌀한 날씨 감기조심하세요

어제 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네 어제 즐겁게 반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다음번에 는 술한잔 기울이며 더 즐겁게 지내보아요

오...재밌고 의미있고....부럽네요.^^ 마지막 그림 그리신건가요? 분ㅇ위기가 범상찮아서...팔로 맺습니다.

네 정말 뜻깊고 의미 있었어요
밋업을 자주가고 싶어요
그림은 저희 와이프가 제 캐릭터라고 그려준거랍니다.

오! 부인께서 혹시 스티미언이신가요? 팔로하고싶어요~~~~~~~~^^

ㅎ ㅎ 집에서 아이들 때문에 스트레스로
스팀받고 있어요ㅎㅎ

어제 인사드리게 되어 좋았습니다. 짧은 만남이라, 추억보다는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다음 번에 더 좋은 시간에 더 좋은 말씀 많이 해주시길 바랄게요.^^

잘생긴 루돌프님.. 짧은 만남이였지만 전 기억이팍팍 납니다. 다음번에 꼭 만나 더 돈독해 지도록 이야기 많이 나누어요 ^^

와 그림 오른쪽으로 90도만 돌아가면 정말 똑같으세요 ㅎㅎ 처음부터 저에게 말도 걸어주시고 그래주셔서 덕분에 어색한 처음이 편안 했던것 같습니다. ㅎㅎ 술 자리에선 몇마디 나눌 수 없었지만, 또 뵈어요! 감사합니다.

네네 ^^ 담 밋업때는 꼭 만나서 좀더친해져요
저두 처음이 였고 모두좋은분들이라서넘 좋았어요

그나마 잠깐 지나가다 뵈어서 인사나눴네요.^^
다음번엔 더 이야기 나누어요 ^^

네 잠깐이였지만..환한미소로 반겨주는
모습에 넘감사했어요...
담에 이야기 나누어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와우! 시작하시자 마자 밋업 등판이라니!
활동이 너무 기대 됩니다^^
저는 늦게 도착해서 얼굴도 제대로
뵙지 못해서 아쉽네요^^;;
다음 밋업에 기회가 되서 뵈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마지막 그림...
설마...금손의 느낌적인 느낌이 풍기시는데
너무 좋네요^^ 반갑습니다!!

저두 가입하자마자 밋업을 하여 좋은분들을 많이 만나게되어 정말 감사하고 좋았습니다.
다음 밋업때 꼭뵈여 ..^^
그림은 제 캐릭터 예요 와이프가 그려주었어요
쌀쌀한 날씨 감기조심하세요

또 뵙길 바랍니다!!!! 후기글 잘봤어요 ㅎㅎㅎ

네 담에 꼭 또뵈어요
오래도록 웃음꽃피게 이야기 나그누어요
고마워요

만나뵙게 되어 너무 반가웠어요^.^ 바쁜 하루에 이제야 보팅먼저하고 댓글을 달고 있습니다~^^!!
많이 챙겨드리고 싶었는데 이래저래 넘 정신이 없어서 대화를 많이하지 못했네요^.^
다음에 볼때는 편하게 로미야~ 일케 불러주세요~^^ 반가웠습니다~~!!

내 저두 정말 반가웠어요 로미님
자주뵙는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21.51
ETH 3513.34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