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밋업] 4/6(금) 20:00 선유기지밋업 인원 및 준비물 공지

in #kr-meetup7 years ago (edited)

스팀잇 선유기지.png
안녕하세요 @kindbreeze 잔바람입니다.
갑작스런 스팀달러 가치상승으로 기분좋은 하루네요!
강서 선유기지 밋업이 벌써 이번주 금요일입니다.

포스팅시점 현재 15명 참여 확정입니다.
인원이 많아서 전체대관으로 1층에서 파티 진행할 예정입니다.
장소가 그리 넓지는 않아서 최대 인원 20명으로 제한되어있습니다.
참여하실 분은 서두르세요!

참여의사 있으신 분은

  • 먼저 이글에 댓글을 달아주시고요.
  • https://open.kakao.com/o/gmzyKYJ 링크를 타고 카카오프렌즈로 프로필설정 한 후 '@아이디 별명'(예시 @kindbreeze 잔바람)으로 설정해서 들어오시면 되겠습니다!

강서밋업 in 선유기지


입구외부(밤).jpeg

밋업컨셉 : 하락장에 놀고 먹고 나누는 파티!

일시 : 2018.04.06(금) 20:00

장소 : 선유기지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51길 1)

드레스코드 : 블루포인트(스팀잇색상), 안지킬시 벌칙!

회비 : [모든비용(대관료,음식,주류) - 밋업포스팅수익금] 1/n 사후정산

준비물(중요) : 집에서 사용안하는 애장품 1개, 내용물 안보이게 꼭 포장해올 것

  • 파티에 선물이 빠질 순 없죠. 선물 교환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만우절이 얼마 전이었으니 선물센스 기대하겠습니다.

발생하는 대관료는 스티미언 특별할인 50%으로 책정해서 비용정산하겠습니다.
또한 음식, 음료 등의 파티준비는 몇몇 스티미언들의 도움을 받아서 제가 다 준비해 놓겠습니다.


선유기지 파티룸_모임장소 1층 1.jpg
선유기지 1층


선유기지 파티룸_모임장소 지하 1.jpg
선유기지 지하

포스팅 수익금은 강서 선유기지밋업 비용으로 사용하겠습니다


Sort:  

정말!!! 재미있겠네요 :) 가고 싶으.... 판다양의 허락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오 밋업이라니!! 제가 딱 6일에 휴가이긴한데...ㅎㅎ 일단 리스팀 부터 합니다 :)

시간되시면 놀러오세요 편하게 노는자리입니다ㅎㅎ 리스팀 감사드려요!

아직 카톡방에 자리있나요!!! ᕙ(•̀‸•́‶)ᕗ

넵 남아잇어요! 자신있게 들오시면 됩니다ㅎㅎ

입장하로 갑니다!!!

애장품...! 한번 열심히 찾아봐야겠습니다 하하 @홍보해

집에서 굴러다니는 쓰레기 가지고 오시면 안되요ㅋㅋ

오우..ㅠㅠ 이번주에 야간인게 한이네용
즐거운 밋업되시길 ㅎㅎ

아쉽습니다ㅜㅜ 또 기회 만들어볼게요!

공간이 좋으니 이런 멋진 밋업오 개최하시는군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더욱더 발전해야죠ㅎ

가까운 곳에서 이런 밋업이 있다니
정말 신기하네요. 이번에는 일정이 안되지만
계속 이어져서 다음에도 기회가 있길 바라봅니다.

오 가까우신가보네요! 기회를 계속 만들어보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딱 좋아하는 컨셉의 파티네요. 저기다가 가면까지 하고 가면 더더욱... 밋업 흥하시길.... 리스팀합니다.
저는... 대신 선유기지에 5월에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ㅠㅠ 아 정말 가고 싶네요.

역시 한발더 나아가시는군요...ㅋㅋㅋㅋ 넵 5월에는 꼭봬요

@kindbreeze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ccodron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앗!! 애장품 찾아봐야겠네요ㅋㅋㅋ
아으으 금요일 언제오나요ㅋㅋㅋㅋ
기다리고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사실은 먹고노는 별거없는 파티인데 너무 기대하시면 곤란한데요ㅋㅋ

먹고!!! 노는데!!! 별거 없다니요ㅋㅋㅋ
제인생 최대 즐거움이

  1. 먹는것
  2. 노는것
    입니다ㅋㅋㅋ

사실 저도 그것때문에 살아갑니다..ㅎㅎ

네압!!ㅋㅋㅋ 그래서 제꿈이 재무적 자유를 얻어
놀고 먹는것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31.57
ETH 2650.1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