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 카페 스튜디오 제이슨 2차 밋업 후기 & 먹스팀(MukSteem)

in #kr-meetup7 years ago (edited)

Steemit배경_170718.JPG

안녕하세요. 아이작입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밋업 후기를 남기려고 했는데, 먼 길을 다녀와서 그런지 그대로 뻗어버렸습니다.

일어나서 후기를 남기려고 보니 이미 많은 분이 후기를 남기셨더라고요.
아쉬움을 뒤로 한 채 카페 스튜디오 제이슨 홍보에 좀 더 힘을 실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안산에서 의정부까지는 꽤나 멉니다. 지하철로만 약 2시간 거리인데, 실제로 현관문을 열고 나와 카페 제이슨의 문을 열기까지는 약 3시간이 걸렸던 것 같습니다.

밋업_1.JPG

모두 스팀티를 입고 오실 것 같아 저 역시 스팀잇을 입고 의정부로 향했습니다. (아무도 입고 오시지 않았네요.....)
사실 출장을 다녀오니, 입을 옷이 마땅치 않아서.... 옷장을 뒤져봤는데, 스팀티가 나왔습니다.
안산에서 의정부까지 그 많은 역을 지나왔지만 아무도 알아봐주지 않더라고요. 살짝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밋업_2.jpg

새말역에 도착했지만, 저는 약속시간인 2시에 도착하지 못했습니다. 제가 심각한 길치입니다.
카페 제이슨을 중간에 두고 두 바퀴를 돌았습니다. 덕분에 이곳 저곳에 있는 카페제이슨 간판을 볼 수 있었습니다.밋업_3.jpg

스팀 결제가 가능하다는 현수막은 더더욱 인상 깊었습니다.
밋업_4.jpg

입구에 들어섰을때, 약간 떨리더라고요. 온라인으로만 보던 분들을 오프라인으로 본다는 게 참...
어떤 이미지일지 상상이 되지 않았습니다.

밋업_56.jpg

밋업_6.jpg

밋업_8.jpg

밋업_11.jpg

잠깐 카페 제이슨 홍보를 좀 하고 가겠습니다. ( @tnstlf60님 요청으로...)
이곳은 Culture Space인데, 강의 또는 발표 연습을 할 때, 이 공간을 이용하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컬쳐 스페이스.jpg

밋업_10.jpg

제가 길을 헤매다가 약간 늦어서 22번째로 도착을 했습니다. 길만 헤매지 않았다면 10번째 이내로 도착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밋업_7.jpg

@changhun77님의 "오솔레미오"를 시작으로 @leesunmoo님의 강의, @tworld님의 정보보안 관련 말씀, 연어( @jack8831 )님의 말씀 등등 많은 좋은 말씀을 들을 수 있었는데, 모두 스팀잇에 대한 사랑이 엄청난 것 같았습니다. 제가 본받아야 할 부분이었습니다.

강의를 해주시는 사진과 토론하는 사진의 경우에는 허락을 받지 못했기에 업로드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제가 오늘 인상깊게 들었던 강의 내용과 토론내용을 정리하여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leesunmoo님께서 해주시는 강의 내용 하나하나가 뼈가 되고 살이 될 만큼 저에게 너무 와 닿아서 토씨 하나하나 놓칠 수 없어 대부분 받아 적었는데, 빠른 시일 내에 정리하여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leesunmoo님께 허락받았습니다.)

밋업_마무리.jpg

제 글씨지만 그림 실력만큼이나 정말 대단하다고 느낍니다.

마지막으로 연어님( @jack8831 )께서 스팀파워에 대한 좋은 말씀을 해주셨는데, 필력만 뛰어나신 줄 알았는데, 언변 역시 뛰어나셔서 세상은 역시 불공평하다고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부분 역시 정리하여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것 역시 @jack8831 님께 허락을 받았습니다.)

다음 밋업(3차)도 참여하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8월 2째주에는 먹스티벌이 예정되어 있어 참여를 못할 것 같습니다. 아쉽지만 9월 밋업(4차) 때 참여해보려고 합니다.

먹스팀 이야기를 빼놓을 뻔 했습니다. 밋업이 종료된 후 버스를 기다리다가 하루종일 한 끼도 먹지 못하여 강제로 먹스팀을 찍게 되었습니다.(참고로 혼밥을 매우 잘합니다.)

먹스팀_0.jpg

먹스팀_1.jpg

메뉴는 매생이 굴국밥이었는데, 제가 배가 고파서 그랬는지 맛은 있었습니다. 하지만 배가 고프지 않았다면, 다른 메뉴를 시키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맛집인지의 여부, 제 입맛과 맞지 않은지의 여부는 다음 번 방문해주시는 분께 바통을 넘기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스팀잇, 그리고 오프라인에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린왕자_사막.JPG

마지막 인사 이미지를 그려주신 @leesongyi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아이작님이셨군요. 스팀티를 입고오신 분이 계셔서 어떤 아이디를 쓰시는분인지 궁금했는데 어제 경황이 없어서 인사도 못드렸네요ㅜㅜ부디 다음번에 봴때는 꼭 인사하고 얘기 나누면 좋겠어요~^^

전 오시자마자 누구신지 알아봤습니다 ㅎㅎ 조만간 또 기회는 있으니까요~
제가 약간 있는듯 없는듯 하는 걸 좋아하는데, 스팀티가 방해를 했네요 ㅎㅎ

으앗 저도 멀어서 이번에 참여하지 못했는데 저보다 더 먼곳에서도 찾아가셨군요... 저도 4차때는 가봐야겠어요!

저보다 멀리오신 분들도 많답니다 ㅎㅎ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스티커를 받았는데, 이쁘네요 ㅎㅎ

와~ 카페 제이슨 스팀으로 결재가 가능하다니 ~
가보고싶네요 ^^
수고많으셨어요 ~

의정부 근처에 사시면 충분히 가보실 수 있을 겁니다~

연어입니다. 오늘 정말 반가웠습니다. 어떻게 정리해 주실지 살짝 기대가 됩니다^^

연어님 말씀을 단 한 문장으로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질을 하라(스팀 파워를 사라) 그러면 보이는 시야가 달라진다!!" 하지만 제가 좀더 살을 붙여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군요! 부럽습니다ㅜㅜ

생각하신 것보다 훨씬 더 유익한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ㅎ
아주아주 좋았습니다~

와 엄청난

뒤에 술어가 빠진 것 같습니다.
와 엄청난 (글쓰체다. 누가 알아볼 수는 있나?)

모 ... 모바일로 하니까 가끔 이렇게 글씨가 잘리네요 ㅠㅠㅠ

좋은 시간 되셨겠어요~
잘봤습니다~:)

谢谢。我学习汉语。
중국어 강의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

굉장히 유익한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 저도 꼭 한번 참여해보고싶네요~!

강의 후 토론의 시간이 있는데 그 자리에서 로맨스님의 법 지식을 공유하면 대박이지 않을까 싶네요.
kr 환전소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계시는데 다들 법에 어긋날까봐 조심하시는 듯 하네요

금융법 쪽은 특화되어있어서 지식이 얕은 저로서는 해드릴 수 있는 말이 별로 없을 것 같습니다ㅜㅜ 만약 가게 된다면 미리 공부를 좀 해봐야겠네요.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 잘보고갑니다~~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기회에 참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Congratulations @isaaclab!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619.61
ETH 2698.75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