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홍대에서 모였습니다. 꺄 ~ ★

in #kr-meetup6 years ago


후, 피해본다고 노력했지만 결국 월요일이 와버렸군요 눈물 그래도 일주일의 시작인 만큼 즐거운 포스팅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저는 이 사진속의 제가 너무 발랄해서 마음에 들지만, 혹시 몰라서 이웃님들은 모재이크 해드렸숨다)

정말 작년에 보고 못만났던 저의 소중한 스티밋 이웃님들을 드디어 만나고 왔습니다. 날씨도 좋았던 일요일 오후 홍대에서요!

정말 하고 싶은 말, 궁금한 거 산더미였지만 일단 배고프니까 음식 주문부터!! 저는 이날 설레서 아침 여섯시에 일어나서 아침을 먹고 너무 일찍일어나서 피곤했는지 밥먹고 다시 자다가 11시경 늦은 밥을 차려먹는 동생 밥을 뺏어 먹고 갔는데도 큽 어찌나 맛있던지♥ 역시 좋아하는 사람들과 있으면 음식이 잘 넘어가요 ☆



정말 여기저기 재미있는 이야기 보따리들이 많아서, 다 듣고 싶더라고요 몸이 두개 였으면 하는 바람이랄까!

그래도 저는 운이 좋게 테이블 중간쪽에 앉아서 이쪽 이야기도 듣고(쫑긋) 저 쪽 이야기도 듣고(쫑쫑긋) 개이득!



그리고 저를 최애라고 해주시는 저의 최애 기린님과 옆에 나란히 앉아서 더 즐거웠다능♥

그리고 이렇게 셀카도 찍었어요! 기린님 미소가 너무 예뻐요. 뭐랄까 저는 옹졸한 입을 가져서 웃어도 입매가 시원시원하지 않아서 펭귄처롬 뽀루퉁한 입술인데 반면 기린님은 시원한 미스코리아 웃음!! 사랑스러워욤♥


우리는 일차에서 배가 부르게 먹고 이차를 갔답니다. 펍으로 갔어요 잇힝

맛있는 안주와 맥주를 시켜놓고, 식사하면서 못다한 이야기들도 나눴어요.

저는 정말 말하고 이야기 듣는게 너무 좋거든요. 저는 이렇게 생각해요. 한 사람이랑 만나서 이야기를 하면, 한 권의 책을 읽는 느낌, 열 분이랑 만나서 이야기 하면 열 권의 책을 읽는 느낌이에요.

각자 태어난 곳, 날짜, 시간도 다르고 자라온 환경도 다르고 하는 일도 취미도 각양 각색이잖아요? 그런 다채로운 이야기를 듣는게 너무 즐겁다는 ★

이야기를 들을 때는 이로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러운 모임 사진 찍는데 혼자 설정 과하게 한 저를 너그럽게 찍어주신 로미님 정말 감사해염ㅋㅋㅋㅋㅋ

그리고 미키님께서 가져다 주신 중국 술 진짜 향도 좋고, 알콜 함량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집 술선반에 올려놓았어요. 몸이 으슬 으슬 하다 싶을 때 한잔씩 마시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hjk96 @leemikyung @renakim @s292153s @romi

@redpiano @lovehm1223 @manizu @homechelin 

님들 만나서 너무 즐거웠고요. 다음 모임에는 못오셨던 분 또 새로운분 즐겁게~ 만나요! 그러면 오늘도 즐거운 월요일 빠이팅!



Sort:  

히바님 즐거운 시간이 었을거 같네요 스팀잇의 소녀시대네요!!^^

어머나 스팀잇의 소녀시대라니 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

일요일의 홍대는 그녀들이 점령한다.
가즈앗!

다음에는 다른곳을 점령합니다!

서울 다 점령가즈아~~~~

히바님과 저의 셀카 두번씩 올리는게 최신유행인건가요 ㅋㅋ
로미님도 두번올리셨던데 허허

한사람을 만나면 한권의 책을 읽는느낌이라는것
참 공감되면서도 멋진 표현이네요! 이러니 반하지

앞으로도 열심히 히바덕질 하겠습니다

헐 사진이 두번이나 들어갔네요. 근데 저 사진 너무 좋아서 그냥 둘래욤 ★
한 사람을 만나면 책 한권 읽은 것 같다는 말 멋있었나욤 ㅎㅎㅎㅎ꺄 너무 좋아요

후기가 정말 사람마다 각양각색이네요. ㅎㅎ

역시 히바님의 후기에서는 발랄함이 그대로 묻어나는. :)
중국 술은 탐나네용. :D

ㅋㅋㅋ술이 향도 참 좋고 맛있었어요! ㅋㅋ각양각색의 후기!

정말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히바님과기린님의 미소속에 즐거움이 묻어나네요!!!~ ^^ 역시 미인이십니다!

네 정말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로사리아님도 한번 꼭 뵙고싶습니다 ^^

아유~ 이런 에너지 덩어리들...
함께 해서 너무 좋았어요. ^^
다음에 또 볼때까지 행복하고 건강하게 !!!!

에너지 덩어리 너무 좋습니다! 레나님 투자 관련해서 조언해주시고 이야기해주신거 정말 감사해욤!

정말 다각기 다른 후기라 읽는 재미가 있습니다. ㅎㅎㅎ
10권의 책을 읽는다는점 정말 깊은공감입니다. ㅎㅎ
다음 만나는 그날까지 ~~~♡

다음에도 다 함께 즐거운 이야기 꽃을 피워봐용 ㅋㅋㅋㅋ너무 좋습니다!

ㅠㅠ...
저도 저기 끼고 싶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흥과 끼가 넘치는 밋업이었을 거 같아 부럽습니다!

ㅋㅋㅋㅋㅋ진짜 즐거워욬ㅋ기린아님 강남밋업때 뵈염

홍대 밋업 후기가 후끈후끈 올라오고 있군요.!^^
보기 좋고 즐거워보이네요.^^
중국 술은 병이 너무 예쁜거 아니에요.^^?

여자들끼리라 더욱 얘기할거리가 많았을거 같아요. ㅎ
서로 나눔도 하시구 훈훈합니다.^^
다음번 밋업때는 저도 함께하고 싶네요~^^
히바 님 밋업 후기 잘 보았습니다.^^

병도 예쁘고 향도 맛도 정말 좋은 술이였어요! 너무 좋죠!! 강남 밋업 오시는거죰? 그때 만나요~ 헤헷

우앙 두분다 너무 예쁘네요~^0^
즐거운 시간 사진만 봐도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 정말 즐거운 시간이였답니다! 행복한 일주일 보내세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50.09
ETH 3474.8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