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야 맛있어 보입니다!

부러우면 ... 안되는데 ... ㅠ,.ㅠ

@hjk96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showroo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꺄악!!
감사합니다
굽신굽신

아니 언제 이런 모임이 추진되었을까요~~
많이 부럽네요
함께 어울릴수 있는 있다는게 ~

와~~ 브런치가... 맞..맞는거겠죠?! ^^;; 맥주 황금라인업도 무척 빛나보입니다.. 앞으로도 (먹스팀 모임..)번성하세요~!! ㅋㅋㅋ

서가&ㅋ 인가요??

홍대 무슨 브런치가게였는데.
제 기억력이 이렇네요..
ㅠ_ㅠ

이야!~ 다음에 모일 때 남자인 제가 껴도 될까요?ㅎㅎㅎ

ㅋㅋㅋㅋㅋ
노코맨트하겠습니다.
흐흐

좋은 만남 끈끈하게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밋업은 언제나 즐겁네요ㅎㅎ

아 부산은 왜 이런 모임이 없을까요 ㅠㅠ 아쉽네여 부럽습니다 ㅠㅠ

부산도 있어요..
부울경밋업이여!!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059.45
ETH 2433.8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