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 강북구 수유동 가오리역 맛집탐방 & @room9님을 뵙다>. <!

in #kr-meetup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백수 생활을 맘껏 즐기고 있는 발달러 가나입니다ㅎㅎㅎㅎ
4월부터 출근을 하게 되어+_ +
지금 요 시간들이 다신 없을 휴식일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
모든 책임과 의무와 부지런함을 벗어던지고!
며칠 간 정말 푹 쉬고 하고 싶은 거 하며 (=밤새도록 영화 보기 & 점심시간까지 늦잠자기) 지냈습니다.
그렇게 혼자 논다고 스팀잇도 안 들어왔.....
그래도 계속 제 글 찾아주시는 분들이 계셔서ㅠㅠ 넘나 감사하네요!
다시 또 열심히 공부하고, 스팀잇도 하고, 놀러도 다니고! 해야겠습니다ㅎㅎ

어제는 잠시 시간을 내어 @room9님을 뵙기 위해! 수유동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눈도 엄청 오고 칼바람이 불었지만, 따뜻한 들깨칼국수와 커피, 그리고 잔잔한 수다 타임이 정말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어요:)

이전에 강동 밋업 때 잠시 그간 살아온 이야기를 하며 직장에도 스캠은 있다!! 하고 나중에 만나서 근황 토크와 함께 이 빡치는 이야기를 더 나누자, 했었는데 드디어 뵈었네요:)

수유동 가오리역에서 점심 시간 즈음 9번방님 부부를 뵈었습니다+_ +
(꽁냥꽁냥하시는 두 분 정말 부러웠어요!!)
아가씨 입맛에 맞춰 수제버거나 파스타를 먹으러 갈까 했다고 하셨는데ㅋㅋㅋ
저는 넘나 아재입맛인 것....
들깨칼국수 얘길 듣고 거길 안 갈 수가 없더라구요ㅎㅎㅎㅎㅎ
이미 몇차례 TV에도 나오고, 최근엔 수요미식회에 나와서 웨이팅이 끊이지 않는다는 엘림 들깨수제비집으로 갔습니다.

image.png

주소)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 521-20

수육도 같이 주는 아름다운 곳...☆
이제까지 먹어 본 들깨칼국수 중에 진짜 제일 맛있었어요!
눈 펑펑 내리는 추운 데 있다가 먹는 뜨끈하고 찐한 들깨칼국수 국물은 정말... 너무나..... 속 풀리는 느낌...!!!
점심 시간이 좀 지났는데도 웨이팅이 5팀 가까이 계속 있었는데
이 칼국수를 먹기 위해서라면 충분히 여기까지 올만 하고 기다릴만 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image.png

제가 정말 가고 싶었던 카페!! 경계선에 드디어 다녀와봤네요:)
북한산 들어가는 길에 있는 주택 형식의 카페인데,
커피 맛도 나름 괜찮았고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이 카페는 꼭 따로 포스팅 할 거에요ㅠㅠ 진짜 찾아갈 만한 카페에요*_ *

카페에 앉아서 꽤 오랜 시간 수다타임을 가지며ㅎㅎㅎ
그 동안 살아왔던 이야기나, 어쩌다 심리학을 해서 이지경까지 왔나 하는 이야기, ex-직장의 부당한 대우에 대한 한풀이, 꼬꼬의 이야기(9번방님 꼬꼬마 아들>. <) 등등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네요.

원래 학교 선후배 사이로 몇 번 뵙고 이야기도 나누곤 했는데
사실 스쳐 지나가는 수 많은 인연 중 하나일 수도 있었지만,
이렇게 계속 뵙고 얘기도 나눌 수 있는건 항상 먼저 따뜻하게 보자고 해주시는 9번방님 덕분입니다:)
숫기 없는 저에겐 그래서 더 감사한 분이시죠;ㅡ ;
9번방님도 스팀잇 하시게 되면서 더 자주 이야기도 하게 되고, 뵐 기회도 생겨서 정말 정말 좋습니다>. <

며칠 쉬었다고 포스팅 거리가 밀려 있네요ㅋㅋ
홈카페 글도 그렇고... 1일1심리학 이야기도 몇 개 생각해 둔 게 있는데,
찬찬히 정리해서 올려보겠습니다.
벌써 퇴근 시간이 다가오네요!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야근 없이 무사퇴근하시길 바래요:)

.
.
.
.
.

Sort:  

This is very nice post thanks for sharing this busy ..Best of luck...

들칼...맛나죠 고소하니 콩국수랑은 뭔가 비슷하면서도 다른듯 ㅎ 근데 수육은 기본 반찬으로 무료로 주는건가요~?대바기군요~!!

엇!!!!!!!저 여기 알아요!!
얼마전에도 먹고 왔다는^^;
진짜 진짜 구수하고 맛있죠~~~
수제비도 야들야들하고, 사람도 어찌나 많은지!!
이거 보니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ㅠㅠ

슬쩍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닷!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 521-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바로 출근이 결정 나셨군요. ^^
이제야말로 맘편히 힐링하실 수 있는 타임인것 같습니다. 축하드리고요, 이 참에 하고 싶으셨던 것들 맘 편히 즐기시면 될 듯 하네요..
가오리역이라는 곳이 있었나요? 이름 참 재미있습니다. ㅋㅋ

아 저것이 무엇인가 했는데 들깨칼국수군요. 쌀쌀한날 진짜 딱이었을것 같네요:) 저 카페는... 저 사진 한장만으로도 저도 가고싶어지네요 ㅋㅋㅋ 뭔가 감각적인 느낌적인느낌이 물씬물씬ㅋㅋ

4월 전까지 정말 신나게 시간을 보내셔야 겠네요.
추운 날이었는데 수육에 들깨 칼국수면
충분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런 사람 만나는 이야기가 좋습니다. 저도 심리학 좋아해요! 포스팅 하시면 챙겨볼게요 ㅎㅎ 잘 읽고 갑니다.

수유에수요미식회에나온맛집이있었군요 가끔가는곳인데...맛집리스트에저장해야겠어요^^

겅계선 카페 메뉴가 이빠보이네요~ 자세한 포스팅 어서 올려주세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04.58
ETH 2548.6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