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 좋은 분들과 최애펍에서 맛있는 수제맥주 한 잔!

in #kr-meetup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평화로운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발달러 가나입니다!
어제도 면접을 한 군데 봤고, 왠지 괜찮은 조건에 취직을 하게 될 것 같아요.
일단 괜찮은 센터에 정규직이고! 급여 면에서 나쁘지도 않고,
제가 많은 걸 배우고 도전해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 같아서 일단 해보려구요.
한시적 전업 스티미언직은 이렇게 끝이나게 될 거 같습니다ㅋㅋㅋ
(그래 내가 이르케 능력 있는 여자인데 날 그딴 식으로 대우한 ex-직장은 반성해라!!)

어제 낮에 면접 보고, 기쁜 소식을 듣고 스터디를 마친 뒤,
저녁엔 @vimva님과 @hwan100님을 만나 가볍게 맥주 한 잔 했어요>_ <
친한 친구들보다 더 자주 뵙는 것 같은 두 분....☆ ㅋㅋㅋ
빔바님, 환님께선 먼저 만나서 얘기를 나누셨고,
조금 늦은 저녁에 제가 두 분 모시고 제 최애펍인 서울집시에 다녀왔습니다> _</

사실 제가 여기 넘나 좋아해서 가자고 가자고 그런 것도 있는데...
흔쾌히 좋다고 가자고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두 분...♥

저는 항상 저녁 6시~7시 쯤 일찍 와서 조용하게 맥주를 즐기다 갔는데,
어젠 핫한 토요일 밤 시간대여서 한 테이블 남은 곳에 겨우 앉았네요.

새롭게 탭핑 된 맥주도 있고, 새롭게 브루잉하신 맥주도 있었습니다+_ +
늘 첫 잔으로 마셨던 뒷동산에일은 이제 다 소진되었고ㅠㅠ
그래서 이번엔 새로 브루잉하셨다는 정글주스로 시작!
야쿠르트 유산균이 들어간 사우어 팜하우스 에일인데 진짜 새콤달콤한 주스 한 잔 마시는 느낌이었어요>. <

image.png

꼭 마셔보고 싶었던, 깻잎이 들어간 깻잎한잔!
홉 대신에 깻잎이 들어갔다고 해요.
끝맛에서 진짜 깻잎향이 싹~ 나는 거 있죠>. <
마지막으로 마신 건 사장님 추천! 멜빈 유어IPA인데,
루플린 파우더 100%라고 하셨어요.
IPA에서 기대할 수 없었던 맛이 나서 깜짝 놀랐습니다*ㅁ *

image.png

맛난 안주도 역시 빠질 수 없지요+_ +
타코라이스도 맛있었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초리초도ㅠㅠ 넘나 감사했어요♡

맛있는 맥주와, 음식과 함께 많은 얘기를 나누었죠+_ +
자주 뵙고 그러니까 스팀잇 얘기보다는 다른 얘기도 더 많이 나눌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는 맛난 맥주를 막막 추천해드렸지만 왠지 제 사리사욕만 채운 느낌...?
저만 신나게 마신 느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그래도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웠습니다 두 분 모두!!
담엔 더 맛난 거 사드릴게요> _</

.
.
.
.
.

Sort:  

취직 축하드려요! 더군다나 마음에 드는 조건에 정규직이라니. 그동안 맘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_ < 짧은 백수 생활이었지만... 불안정한 미래가 이렇게 불안할줄은ㅠ 처음 알게 된 몇 주 였어요ㅎㅎ

반가운분들께서 만나셨네요 ^-^

깻잎한잔....?!?!
저도 깻잎 좋아하는데 다음에 꼭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가나님 편안한 일요일 저녁 되세요 ♡

수제맥주 파는 펍 몇 군데에 깻잎한잔 들어와 있을거에요! 꼭 드셔보세용>. <

취직을 축하드립니다^^
깻잎..은 궁금하긴 합니다만 어떨지..ㅎㅎㅎ

감사합니다ㅎㅎㅎㅎ 시원한 맥주 맛에 끝에 약간 깻잎향이 도는 듯한 맛이에요!

이제 전업 스티미언을 떠나시나보네요.
능력을 알아주는 곳에 가는 것도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도 그거지만 맥주. 깻잎향은 너무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_ ^ 깻잎한잔 맥주는 정말 추천드려요!! 깻잎향이 살짝 끝에 맴돌아서 정말 맛있어요:)

가나님~~~ 좋은곳에 취직하신거 진심 축하드립니다^^ ex직장에서 아마 지금쯤 후회하고계실거임!!!!
그리고 야구르트 유산균이 들어간 맥주 진짜 맛있을거같아요ㅋㅋ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
정글주스... 정말 대박입니다ㅠㅠ 알코올만 없다면 진짜 매일 마시고 싶은 맥주에요ㅠㅠ

다시직장에 가시니 축하해야할지 경제적 자유만잇으면 굳이 면접안보셔도 되는데...다시그럴날이오길 기대하며 축하드립니당^^

ㅋㅋㅋㅋㅋㅋㅋ 전업스티미언으로 먹고 살 수 있다면 정말 좋겠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와.. 저도 수제맥주 완전 좋아하는데.. 수제맥주에 소시지 ㅎㅎ 깻잎향이 나는 맥주는 진짜 특이하네요. 이런 독특한거 넘 죠아요 ㅎㅎ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궁금~
좋은 분들과 맛난 맥주, 안주에 즐거운 수다까지 그저그저 부럽습니다. 육아맘이 되고부턴 참 힘든 일이 되었거든요 ㅠㅠ

육아맘...ㅠㅠ 엄마란 이름으로 미루게 되는 것들이 많지요.. 화이팅입니다! 깻잎한잔은 기회되시면 꼭 드셔보세요! ㅎㅎㅎ

수제맥주는 얼마나 맛있을까요?
게다가 좋은 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이라면.
당분간은 술을 마실수 없는 처지가 되다보니
더 부럽네요^^

에궁ㅠ 건강이 안 좋으신가요...ㅠㅠ 얼른 괜찮아지시길 바랍니다 네오쥬님!

괜찮은조건에취직이라니축하드려요ㅎ전직장은반성하라구요!!ㅎㅎㅎ팔로할께요^^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맥주 한잔 걸치고 기다리다보면, 조만간 좋은 취직소식이 올 듯 하군요. 기대되네요.

감사합니다:) 4월부터 출근하게 되었어요>_ < 좀 더 전문가로서 역량을 키우고 발휘할 수 있는 곳으로 가게 되어 기쁘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