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x][죄송합니다. 오류 때문인지, 같은 포스팅이 두 번 올라갔네요ㅜㅜ]

in #kr-meetup7 years ago (edited)

강동송파.jpeg

안녕하세요 dmy드미입니다.
제목에 무소속인이 무속인으로 보이네요.(잠이 덜 깼나...?)
저는 강동도, 송파에도 소속되어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강동/송파 밋업에 참여 했었습니다ㅎㅎ

소속을 떠나서 스팀잇에서 자주 보던 분들이 있어서 편안 마음으로 함께 했어요.
저는 무소속이었지만, 하루동안 '강동 주민 빙의'하여 재밌게 놀았습니다.
당일날에 병원 회식이 있어서, 회식 끝나고 밋업에 참여하게 되어 2차 부터 합류했습니다. 놀 수 있는 날이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아... 밋업장소로 열심히 이동했죠.

1차 인원 그대로 2차 까지 가셨다고 하더군요.
제가 도착했을 때 열심히 이야기 나누며 계셨습니다.
많은 분들 목에 '불합격' 명찰이 걸려 있었는데, 1차에서 했던 레크레이션때 받은 거라고 하시더군요 ㅎㅎㅎㅎ 많이들 틀리셨나 봅니다.

오셨던 분들입니다.

주최자: @acceptkim
레크레이션 담당: @lekang
참가자: @vimva, @gochuchamchi, @room9, @gamsaa, @ghana531, @boostyou, @gi2nee, @honeythegreat, @shimsing, @zenigame, @sinnanda2627 , @dmy

@acceptkim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사실 모임을 주최하게 되면 신경쓸 일들이 한 두가지가 아닌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10명 이상의 모임이라 고려해야할 것들이 많았을 텐데, 기꺼이 애써주셨네요. 덕분에 즐거운 기회 얻어서 잘 놀고 왔네요.

@lekang님의 레크레이션에 참여하지 못해... 아쉽습니다만, 르캉님 덕에 많은 분들이 즐거웠다고 하더군요!! 억셉님 말로는 이번 밋업에서 르캉님 역할이 꽤나 컸다고 하던데, 고생 많으셨습니다!

@vimva님도 오랜만에 만나네요. 몇달 전만 해도 자주 봤었는데, 이제 각자의 일터에서 열심히 적응중인 것 같습니다. 예전에 빔바님이 주최하신 밋업이 생애 첫! 밋업 참가였는데, 그것도 벌써 옛날이 되었네요ㅎㅎ

@gochuchamchi님!! 스팀잇에서만 듣고 보다가 처음 만나게 되었는데요. 첫 인상 부터
아!! 저분이 고추참치 일 것 같다!! 라는 느낌이 강렬하게 느껴졌죠 ㅎㅎ 사실상 스팀잇에서의 모습과 현실에서 풍기는 분위기가 비슷했습니다. 고추참치님 유쾌한 언변에 즐거웠네요.

@room9님, 동종업계에 계신 선배님이셨습니다ㅎㅎㅎ 바로 옆에 앉았었는데, 9번 방님 목소리가 상당히 좋으시더라고요! 동종업계에 대한 이야기로 술술 대화를 나눴네요. 아마도 스팀잇에서도 또 다른 자리에서도 만날 것 같은 강렬한 예감이 들었습니다ㅎㅎ

@gamsaa님, 운김님!!! 닉네임의 뜻이 참 좋았죠ㅎㅎ 스팀잇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으셔서 자리가 낯설지는 않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멀리 떨어져 있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 못해 아쉽기도 했습니다. 혹시 아이디 바꾸게 되시면, 꼭!! 다시 알려주셔요!! ㅎㅎ

@ghana531님 오랜만입니다. 스팀잇 하기전부터 알았는데, 이제는 스팀잇에서만 만나는 것 같군요ㅎㅎㅎ 그래도 만날 때 마다 반갑습니다! 최근에 생활에 변화가 생기셨던데, 당분간 충분히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계획하시는 일에도 크게 응원합니다!!

@boostyou님 ㅜㅜ 정말 오랜만에 만났는데, 이야기 많이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어떻게 지내셨는지...ㅜㅜ 스팀잇 통해서도 부스트님 생활을 알 수 있긴 하나, 그래도 실제로 듣는 것은 또 다르기에 궁금 했었습니다! 아쉬웠지만, 다음에도 또 좋은 기회가 있을 거라 생각해요!!

@gi2nee님! 스팀잇에서 최근에 알게된 분이었습니다. '캐리비안 해적' 이야기 재밌어요ㅎㅎㅎ 르캉님 이야기와 부딪쳤던 그 순간이 생생합니다ㅎㅎ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뵐게요!!

@honeythegreat 히바님!!! 히바님 만나는게 상당히 신기했습니다. 매번 스팀잇에서만 만나고 이야기 했었는데, 눈앞에 계신분이 히바님이라는 게 많이 반갑고,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글에서 보던 '에너지'가 고스란히 느껴지더라고요!! (오늘... 이태원 즐겁게 잘 다녀오시길 바라겠습니다...!!) 히바님 덕에 모임자리 아주 즐거웠습니다!!

@shimsing님 과는 많은 이야기 나누지 못했습니다 ㅜㅜ 그럼에도 졸업 축하한다며, 케익까지 챙겨 오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작은 것 까지 신경 써주신 마음이 고마웠습니다. 스팀잇에서 자주 찾아뵐게요!

@zenigame 꼬부기님! 아주 큰 키와 패셔너블한 모습에 인상깊었습니다ㅎㅎ 꼬부님도 스팀잇에서만 보다가 현실에서 보니 반갑고, 신기했습니다. 꼬부기님의 촌철살인 같은 멘트들에 많이 웃었고, 즐거웠네요 ㅎㅎㅎ (내 마음과 같았어....)
르캉, 꼬부기, 고추참치님의 조합 덕에 모임의 즐거움이 한층 올라갔던 것 같습니다.

@sinnanda2627 신난다님의 신남을 많이 못봤네요. 검은 머리와 검은 코트때문에 자리에 계신 줄 몰랐습니다. 멀리 있기도 했고.... ㅎㅎㅎ 제가 늦게 온 바람에 신난다님과도 제대로 못 놀았네요. 신난다님... 동병상련의 마음으로... 앞으로 함께 화이팅 해봅시다...

@dmy 이건 저군요. 안녕.



KakaoTalk_Photo_2018-02-24-13-48-33_0.jpeg

저는 어제 놀았기 때문에 ..... 이틀 동안... 일해야 하네요....
(주말 맞니...?)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02.02
ETH 2572.2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