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과 풋살 후기] 풋살 뉴비 꼬드롱입니다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풋살에 빠진 꼬드롱 @ccodron 입니다.


요즘 제가 여기저기 운동 밋업에 나가고 있는데요. 평소에 운동을 좋아하는 편인데 친구들이 운동을 좋아하지 않아서 늘 쓸쓸했거든요 ㅋㅋㅋ 근데 스팀잇 사람들과 이런저런 운동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운동이 좋아요



처음 자전거 밋업부터 등산, 클라이밍, 그리고 최근 있었던 풋살까지 너무 신납니다. 요즘 바빠지는 바람에 클라이밍 다녀 온 이야기는 하지 못했었네요.

8월 말, 고참님 외 9명의 스티미언과 함께 클라이밍을 했었어요. 클라이밍은 중학교때 학교에 설치된 암장에서 처음 접했었는데요. (체육 시험도 클라이밍으로 봤었어요!) 그 당시 정말 재밌게 했던 운동이라 다시 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기회가 되서 너무 좋았어요. 클라이밍을 좀 하셨다는(?) 잔바람님을 일일 강사로 해서 기본적인 사항들에 대해 배웠는데요. 덩치가 있는 고참님부터 여리여리한 지민캉님까지 정말 다들 너무 잘 하셔서 놀랐어요!!!


풋살은 처음이에요

KakaoTalk_20180904_155842855.jpg

지난 토요일, 목동의 로꼬 풋살장에서 스팀잇 아재들과 함께 풋살을 했습니다! 모집 당시 과연 내가 껴도 될까 하고 걱정을 많이 했었어요. 축구 같은건 한 번도 안해 본 데다가 전부 남자멤버들 뿐이니...

어릴 때부터 축구나 족구 같은 게임을 해보고 싶었는데 잘 안껴주더라구요 ㅋㅋㅋㅋ이번에도 안 껴주면 응원이라도 하지 뭐. 그렇게 하고 싶다고 무작정 눈치 없이 껴달라고 했습니다. 사실 누군가는 불편해 할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그렇게 설레는 마음 한가득 담아 토요일 아침 눈을 떴습니다. 친오빠의 축구복을 몰래 훔쳐 입고 풋살장에 가보니 많은 분들이 벌써 도착해서 게임 준비를 하고 있었어요.

이미 안면이 있는 분들이 있어서 인사를 하며 어색한 분위기를 깰 수 있었어요. 그렇지만 막상 게임 하는 것을 보고 있으니 내가 낄 자리가 아닌가 하고 자신이 없어졌습니다.

아.. 오늘 그냥 구경만 하다 가야겠다.

인원들이 다 모이고 나니 기분이 너무 이상했어요. 신경 안쓰는 척 했지만 괜히 왔나보다를 몇번이나 되뇌었는지 몰라요 ㅋㅋㅋㅋ (소심하고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입니다)

그런데 팀을 정할때 파치아모 @epitt925 님이 저를 지목해주셔서 깍두기로 끼게 되었어요! 왔는데 골 한번 넣고 가야지 않겠냐며 챙겨주셔서 감동이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하고 기분이 묘했어요 ㅋㅋㅋ (울뻔)

그렇게 파치님 덕분에 생전 처음 풋살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보고 있을 때는 뭐가 그렇게 힘들다는 것인지 잘 이해가 안갔었어요. 구장도 매우 작고, 딱히 빠르게 뛰는 것 같지도 않은데..?

KakaoTalk_20180904_155825233.jpg

네.. 제가 잘못 생각 했어요 ㅋㅋㅋㅋ 막상 안에서 경기해보니 굉장히 치열합니다. 느리게 보였던 공들도 왜 그렇게 빠르던지...! 생각은 이미 골을 몇번이나 넣었는데 몸이 안따라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체력 저질이라며 비웃었던 분들께 크게 사과드립니다 ㅋㅋㅋㅋ

풋살 하기전에 동영상으로 기본 기술들을 가르쳐주는 영상을 잠깐 봤었어요. 제가 봤던게 헛다리(맞나?)를 가르쳐 주는 거였는데 그걸 보고 웃기다고 생각했어요. 왜 어릴 때 학교에서 축구하는 남자애들을 보면 꼭 기술 연습하고 그러잖아요. 축구 선수도 아닌데 그게 다 무슨소용이냐며 허세부린다고 생각했었어요. 근데 막상 게임할 때 그렇게 하는 걸 보니까 너무 멋있더라구요! 공을 컨트롤 하는 것도, 사람들 제치고 골을 넣는 것도 바로 옆에서 보니 다 새롭게 보였어요.

7770B0AB-248F-4F0F-9575-080DCB3DB711.jpeg


함께해요 풋살

결론은 꼬드롱이 풋살의 매력에 폭 빠졌다는 겁니다. 더불어 축구도 함께 관심이 생겼어요. 원래 쫄깃한거 싫어해서 축구 경기 안보는데 올해 월드컵부터 챙겨봤더니 너무 재밌습니다!!! 왜 이제서야 안걸까요 ㅋㅋㅋㅋ 앞으로 풋살은 2주에 한번씩 계속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혹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함께해요!!!주로 아침에 해서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 할 수 있답니다 ㅋㅋㅋ


KakaoTalk_20180904_160224932.jpg

PS. 앞으로 열심히 연습해서 제가 다 마크할겁니다. 긴장하세요.

Sort:  

꺄아아아아!!! 넘 재밋어보인당 ++ 부디 이 풋살이 10월에도 열리길!!!
나 꼭 참석할래 +
+!!!!!!!!
꼬드롱 넘 멋지당 만능운동녀!!!

축구여신님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서 오세요^^

여신님, 부디 저희와 함께 그라운드를 누빌날을 손꼽아 기다려 봅니다

뭐야 이거 밑에 댓글 다 왜이래 축구ㅇㅅ???????? ㅇㅅ??????

지민캉 기다리고 있겠다!!! 언능 한가해져서 함께하장 ㅋㅋㅋㅋ 모두가 너의 선전포고에 떨고 있다구!!

아직 팀이름도 없는 모임이지만 곧 흥할듯!!ㅋㅋㅋㅋ

ㅋㅋㅋㅋ빨리 정해 달라구요 !!!

입체기동 밋업 만들어주셈
참여하겠음

4E632926-9F29-4DF9-A868-B314CDAB6E01.jpeg

참여하겠습니다

미친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능력자구낰ㅋㅋ?

맘에듦?

ㅇㅇ타임스톤 때문임ㅎ

밋업에 늘 함께하는 꼬드롱 ㅋㅋㅋㅋ

운동 밋업은 거의 나가죵 ㅋㅋㅋㅋ

다칠 수 있어서 쉽지 않은 도전인데, 대단하십니다^^

안그래도 ㅋㅋㅋ 한것도 없는데 무릎 까졌어요 ㅋㅋㅋ

골 넣을 수 있었는데 매정한 잔바람... ㅠㅠ 아쉽
다음에는 나와 함께 투톱인거 알지? 득점 기계 꼬드롱으로 가즈아~!!

ㅋㅋㅋㅋ오늘부터 줏어먹는 특훈할게 ㅋㅋㅋㅋㅋ

좋아
위치선정과 주워먹기로 헤트트릭을 노린다!!

ㅋㅋㅋ아페는 내가 막는다 ㅋㅋㅋ

ㅋㅋㅋㅋㅋ 풋살꿈나무

관심있으신분들은
https://open.kakao.com/o/g5uQSHV 오픈채팅방으로 오세요!
다음 운동은 9/6(일) 아침8~10시 망원유수지풋살장입니다.

잔바람님 다음엔 안봐줄겁니다 ㅋㅋㅋ

엇~ 축구 정말 좋아하는 1인입니다!~ 대학때는 매주 후배들과 같이 풋살했는데 직장에서도 축구팀이 사라질때까지 했구요~ 제일 구미가 당기는 밋업인데요 ㅋㅋ

쭈니님 그럼 어서 안들어 오고 뭐하시는거에요~~~ 고민하지마시고 들어오세욥 :P

소심하고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입니다

신뢰도 떡락...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런 성격 맞아여 ㅋㅋㅋ 진짜에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38.31
ETH 3137.77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