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후기] 위보스, 재미만큼 유익한 밋업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꼬드롱 @ccodron 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있었던 위보스 밋업에 다녀온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KakaoTalk_Photo_2018-05-20-18-52-15.jpeg

품격있는 스티미언 모임_위보스

KakaoTalk_Photo_2018-05-20-18-46-52.jpeg

준비를 해보자.

우연히 앤블리님이 주최하는 밋업에 대해 알게 되었고, 평소 파티라면 환장하는 저도 함께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지금까지 몇번의 밋업을 참가했었지만 이번 밋업은 제가 준비를 도울 수 있어서 더욱 설렜던것 같아요. 앤블리님과 이것저것 아이디어를 주고받으면서 정말 재밌고 즐거웠어요. 음식부터 이벤트까지 많은 대화를 했고, 그 과정에서 앤블리님의 빠른 일처리와 추진력에 깜짝 놀랐어요 :o

KakaoTalk_Photo_2018-05-20-19-10-04.jpeg

이건 잘못뽑아서 버리려고 했다가 기념으로 드렸는데.. 다들 좋아해주셨어요 :)

저는 주로 인쇄물 관련해서 준비를 했는데요. 부업으로 하는 액자팔이가 이럴 때 도움이 되는구나-싶었어요 ㅋㅋㅋ 앞으로 밋업 할 때 많이 활용해 봐야 겠어요~

KakaoTalk_Photo_2018-05-20-18-53-04.jpeg

위보스 밋업에서 가장 먼저 만난건 지민 @jiminkang 님!! 여리여리한 이미지와는 반전으로 발랄하고 유쾌한 성격으로 즐겁게 해주셨어요. 처음부터 이것저것 함께 도와주시고 풍선도 )몇 개 터트리긴 했지만) 멋지게 준비해주셨어요. 앤블리님도 한가득 짐을 이고지고 오셔서 밋업 준비를 촥촥- 빠르게 진행해 주셨어요. 뒤이어 아페리 @aperitif , 피기펫 @piggypet , 석준님 @sukjunko , 이노빛 @innovit , 용이대디 @young2daddy , 슈퍼스타 @zionis33 , 르캉 @lekang 님이 오셔서 본격 파티타임!!

KakaoTalk_Photo_2018-05-20-18-43-53.jpeg


본격, 위보스타임

KakaoTalk_Photo_2018-05-20-18-46-01.jpeg

이날의 이벤트는,

  • 골드 카드 뽑기 : 자신의 숫자랑 같은 숫자 나오면 선물! _ 스포츠봉, 석준, 르캉
  • 품격있는 스티미언 뽑기 : 가장 멋진 옷맵시를 뽐낸 사람을 찾아라! _ 아페리티프
  • 최고의 술 뽑기 : 가장 인기있는 술을 뽑아보자! _ 아페리티프님의 몽키숄더
  • 아페리 교수님의 특강 : 위스키 즐기는 방법을 알아보자!

이렇게 요약할 수 있겠네요.

KakaoTalk_Photo_2018-05-20-18-44-30.jpeg
감히 제가 이번 밋업의 mvp를 뽑아보자면 단연 아페리님이라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최고의 술 뽑기에도 당첨! 품격있는 스티미언에도 당첨! 그리고 명강의까지 뽐내셨으니 ...!

위보스에 오기 전 사실 걱정을 많이 했어요. 위스키도 잘 모르는 제가 과연 즐겁게 있을 수 있을까 싶었거든요. 그치만 아페리 교수님이 준비한 강의 덕분에 정말 많은 정보를 얻었어요! (사실 생각이 나는건 몇개 없지만ㅎㅎ) 그래도 어디가서 위스키마실 때 한마디라도 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KakaoTalk_Photo_2018-05-20-19-12-22.jpeg

신기하게도 이 날 가져온 술이 하나도 안겹쳤어요. 덕분에 다양하게 많은 위스키 시음을 할 수 있어서 더 좋았네요^0^/

KakaoTalk_Photo_2018-05-20-18-43-26.jpeg

즐거움만큼 유익했던 위보스 밋업. 앞으로도 계속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

Sort:  

헐 이름표 너무 이뻐요 ㅕ!! 정말 파티분위기네요!!!

ㅋㅋㅋ나중에 여기님도 만들어 드릴게요 ㅋㅋㅋㅋ

도울 수 있어서 더욱 설렜던것 같아요. 앤블리

ㅋㅋㅋ앤블리님을 도울수있어 좋았지요 ㅋㅋㅋ

술. 모임이군요

네 ㅋㅋ 술모임이었지요 ㅎㅎㅎ

아 전 술을 못마시는 체질이라서.... ㅋㅋ
알콜에는 얼굴이 즉시 적색경보

저도 냄새만 맡아도 취하는지라 하하...전 마셔도 적색경보뜬적이 없어서 조금은 장점(?)이네요 ㅎㅎ예전엔 티 안나는게 싫었는데 ...

회사 동료도 몇병을 마셔도 얼굴이 전혀 안변해서 사람들이

계속 술을 권해서... 지금은 간이 안좋아졌다는...(술은 무지 셈)

정말 즐거운 밋업 현장이네요^^ 부럽습니다!

ㅋㅋㅋ네 ㅋㅋ 너무 재밌었어요 ㅋㅋ 이맛에 밋업을 나가나봅니다 ㅎㅎ

앤블리님과 꼬드롱님이 모여 성대한 밋업 할수있었던 듯!🙆🏻‍♀️ 주인공= 아페님 ㅋㅋㅋㅋㅋ 엔피씨 퀘스트는 언제받으려나..

ㅋㅋㅋ주인공 아페 ㅋㅋㅋ 인정합니다 ㅋㅋㅋ 저 어제 선유기지 두 번갔었는데 ㅋㅋㅋ 갈때마다 퀘스트 드렸는데....하필 그 사이에 오셔서 ㅋㅋㅋ

진짜 안주도 대박인 것 같아요. 다음번에는 꼭 참여해보고 싶네요.

뷰츄 님 담번에 꼭 오시길요! ㅎㅎ

꼭 꼭 다음에 참여하세요 ! 후회안하실거에요 ㅋㅋ

소품들 다 주문제작한줄 알았어요!
손재주가 엄청 좋으세요 ㅎㅎㅎ
제가 닮고 싶은 금손님이라 홀리듯이 팔로우 했네요.
자주 소통하고 싶어요~

헤헷...저에겐 커팅기라는 무기가 있습니다 ㅎㅎㅎ

와 너무 좋은 밋업 하셨네요~^^
다들 되게 젋어보이시고..^^ 훈남 훈녀들이시군요 ㅎㅎ
너무 보기좋습니다.

ㅋㅋ감사합니다 :) 석준님이 처음에 여기 다들 연령층이 낮은것 같다고 당황하셨는데 나중엔 너무 잘 어울려 놀았어요 ㅎㅎ

ㅎㅎㅎ정말로 연령층이 어려보이십니다..
다들 동안..인건지 아니면 정말 어리신건지!!^^
부럽습니다

꼬드롱 벌써부터 보고시포... >__<
정말 모임 준비하느라 넘나 고생했엉!!
만들어준 그 명함(?)은 내가 집에 잘 갖구왔지렁~ 감동쓰!!
담에 선유기지 놀러가면 나와죠 !!

둘이 절친이 되었다는... ㅎㅎㅎㅎㅎ ㅋㄷ

지미니 ㅠㅠ 너도 일찍부터 와서 도와주느라 고생했오 ㅎㅎ그 이름표(?) 챙겼구나! 내꺼 어디간지 모르겠음 ㅋㅋㅋ 새로 뽑으면 되겠지만 ㅋㅋㅋ 놀러와!!!! 아직 우린 할 얘기가 많당 ㅋㅋㅋㅋ

아이고 여기에 선남선녀들 다 모이셨네요.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좋습니다~~~

ㅋㅋ이런 밋업이 종종 열리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963.59
ETH 2355.27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