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꼬탄일] 멘사VS탐정_누가 승리할 것인가

in #kr-meetup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퐌따스틱~!
어메이징~!
알흠다운 밤이에용~!

영상 완전 꼬드롱 목소리 귀욤 뿜뿜뿜~! ㅋㅋㅋㅋㅋㅋ
완전 잘 만듦~!
밧뜨~! 01:26 이후 암전 지속으로 혹시 뭐가 뽝~! 튀어나오나
05:00 끝까지 봤으나 아무것도 없음~!
심지어 엔딩크레딧롤 보너스 쿠기 없음~! ㅋㅋㅋㅋㅋ

함께 참여하신 스티미언님들 완전 왕부럽~!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앜ㅋㅋㅋㅋ 제가 그래서 냉큼 바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키 기대하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영상은 스모모님이 만들어주셨어요 ! 감사감사 최고최고죠 ㅋㅋㅋ

쿠키 줘잉~! ㅋㅋㅋㅋㅋㅋ

영상에 흐흐흐흐흐흐흐... 완전 목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15.50
ETH 3192.7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