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후기] 단바인님이 주최한 양꼬치 밋업 참가 후기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어린이 스티미언 친구들,
요즘 밋업에 푹 빠져 있는 밋업요정
아페리 @aperitif 입니다.

어제는 단바인님 @danbain 께서 주최한 당산 양꼬치 밋업에 다녀왔습니다.

7시까지 였는데 불금이라 다들 조금씩 늦으시더군요 ㅎㅎ 7시 반쯤 되니 대부분 도착!

IMG_3514.JPG

헤헷님, 슈퍼스타님, 벤티님, 우기님, 반짝님, 뉴호라이즌님, 그다음 저, 단바인님, 이노빛님, 용2댄디님, 그리고 꼬드롱님께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hyeheyhye @zionis33 @venti @woogie1018 @banjjakism @nuhorizon @aperitif @danbain @innovit @yong2daddy @ccodron

밋업을 워낙 많이 다니다보니 어젠 반짝님 빼곤 모두 아시는 분들이었습니다 :) 어제 고팍스 밋업때 뵌 우기님과 헤헤헷님을 이 자리에서 또 보니 더더욱 반갑더라고요.

IMG_3504.JPG

일단 금강산도 식후경이져~~
양꼬치를 잡숴 줍니다! 양꼬치는 타이밍과 불의 강도가 생명인데, 우기님의 이오스 얘기에 푹빠져서 몇 개를 태웠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양꼬치에 카레 가루가 묻혀져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독특하고 오묘한 맛이 있었습니다 :) 칭따오도 몇병이나 비웠는지 모르겠네여 ㅎㅎ

IMG_3505.JPG

양이 부족해서 꿔바로우와 옥수수면도 시켜 먹고~
서로 근황얘기하고, 그저께 고팍스얘기 하느라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주식의 황제 슈스님과 @zionis33 코인분석전문가 우기님 @woogie1018 의 케미도 인상적이었네요

간단히 요약하자면,

네드는 일을 해야 한다
smt가 얼른 출시되야 한다.
스팀잇 유저수(약 100만명)을 무시 할 순 없지만 차기 블록체인 플랫폼의 출시를 경계 해야한다

등이 되겠군요 ㅎㅎ 어찌 됬건, 스팀잇의 미래는 밝고 가능성 및 스팀 가치는 오를 수 밖에 없다는게 의견이었습니다.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거 아니죠? ㅎㅎㅎㅎ


그렇게 양꼬치를 먹고, 저희는 2차 해물집으로 향했습니다.

꼬드롱님 @ccodron 님이 예전에 배드민턴 강습 받았을때 회식했던 장소라고 하셨는데, 물회가 와따더라고요. 조금 맵긴했지만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그냥으로 먹어도 맛있고, 깻잎에 싸서 먹어도 맛있었죠 :)

IMG_3519.JPG

중간중간에 사진도 빼먹을 수 없죠 ㅋㅋ

IMG_3523.JPG

10-11시쯤에 바이곤님과 @bygon 베베님 @baebaeyurim 님께서 합류 하시고.. 선유기지 밋업 후 못나눈 얘기도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IMG_3515.JPG

다들 걸신이 들렸는지 계속 먹고 먹고 또 먹었습니다 ㅋㅋ 날치알 볶음밥을 2개 시키고 해물라면 까지도 먹었는데도 다들 배고픈지.. 저희를 불쌍하게 보신 아주머니께서 계란찜을 2개나 서비스 해주시더라고요 ㅎㅎ 덕분에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IMG_3513.JPG

바다에서 갓 잡아 온듯한 물회

대북확성기가 최근에 폐쇄되었다고 하죠?? ㅎㅎ
그 이유는 바로 우리 슈퍼스타님이 있기 때문이죠

IMG_3510.JPG

폭탄주 컨셉을 제안하신 슈스님
(아 물론 사진용입니다 ㅋㅋㅋ)

다음주엔 서울머니쇼 밋업이 예정되어 있네요
어떤 스티미언분과 함께 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여유자금을 어디로 굴릴지 고민좀 해봐야겠네요.. ㅋㅋ

이번 황금연휴때는 지난 고팍스 밋업때 받은
이쏠 @leesol 님의 블록체인 만화책과 함께 보내야겠어요 :)

모두들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Sort:  

크.. 역시 프로참석러.. 연쇄밋업마.. ㅋㅋㅋㅋㅋㅋ
(보팅파워 20% 미만.. 회복 중이라 보팅못누르고가서 죄송쓰.. ㅠㅠ)

연쇄 밋업마 ㅋㅋㅋㅋㅋ 비오는날에 너무 무서운 별명 아닌가요? 올리브콘이란 선유기지는 잘 다녀오셨나용 ㅎ

역시 밋업 대장!!아페님 ㅋㅋㅋ 크으 이번 밋업 역시 넘나 재밌어 보이네요 !!!

글로리아 반가 방가?! ㅎㅎ
밋업 다음날은 너무 힘드네여

ㅠㅠ 어제는 또 몇시까지 ...달리신 ...

어제는 12시쯤 마무리 햇죠 나이가 드니 너무 힘드네요.. 그래도 연휴가 3일이라 넘나 행복합니다 :)

헉 부럽습니당 ㅠㅠ 전 연휴에도 일을 하여 ....흑흑흐긓 연휴내내 밋업후기들이 계속 올라오나요 ?

열심히 밋업 참여하시는 모습 멋져요 형 ㅎㅎ

프로 참석러가 될테야

다음 밋업은 꼭 참석해 보아야 겠습니당 ㅎㅎ
재밋어 보이고 좋네요^^
맞팔 부탁 드립니다.

후회 없으실거에요 웃음이 빵빵터집니다

역시 밋업요정님ㅎㅎㅎ
나중에 제가 갈 밋업에도 꼭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물론입니닷 ㅋㅋㅋ 그땐 색다른 술을 갖고 가야겠네요

와 즐거우셨겠어요.. 밋업 많이 다니시는군요^^ 부럽.. 즐거운 연휴 되세요

감사합니다 에플민트님! 기회되면 최대한 많이 가보려해요~~

ㅎㅎ 아페님 후기를 보니 다시 기억이 ㅋㅋㅋ
재밌었습니다~ ㅋㅋ 빨리가서 아쉽네요 ㅠㅠ

크... 다음번엔 좀 더 오래 ? 아니 저희 담주에도 또 만나니까요 :)

참그리고, 우기님 톡 확인좀 부탁드려요

밋업요정 인정합니다ㅎ

ㅎㅎ 오 노코 언제 54레벨 됬으? ㅋㅋㅋㅋ 축하축하

형님 54된지 꽤됫어욬ㄱㅋㅋ

밋업의 황제로 거듭나시는거 아닌가요~~ 양꼬치 ㅠㅠㅠ 물회 ㅠㅠㅠ 머꼬싶따~~

ㅎㅎ 거듭나야죠 .. 그나저나 영어 공부좀 해야겠어요
네드 앞에서 한마디도 제대로 못하구.. ㅜㅜ 아쉬웠네요

역시 밋업요정 아페님 (고드롱님은 밋업 요정 타이틀 내어줄 준비를 하셔야..)
ㅋㅋㅋㅋㅋ재밌게 읽다가 대북확성이 슈스캠님때문에 없어졌다는 부분에서 빵터졌습니다 ㅋㅋㅋ

고드롱님은 밋업퀸이시져 ㅋㅋㅋ 어제 간만에 얘기 많이 나눴네요 :) 근데 저... 아침에 진심 귀에서 피남 ㅋㅋㅋ

귀에서 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7962.69
ETH 3852.3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