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후기] 석꼬탄신일! 꼬드롱 생파에 다녀오다.

in #kr-meetup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포스팅 하는
아페리티프 @aperitif 입니다.


KakaoTalk_Moim_4XDn5LFvFlSK0rUkGsWaYiietYJwWJ.jpg

지난주 불금이었죠. 치리치리뱅뱅 7/27
석꼬탄신일(꼬탄일) 생파에 다녀왔습니다.

일반적인 밋업과 다르게 소수의 멤버로만 이루어진 프라이빗 파티였는데요. 퇴근하자마자, 꼬를 울릴만한 감동적인 선물을 준비해서 파티 장소인 아담스튜디오로 향했습니다.


선수입장

KakaoTalk_Moim_4XDn5LFvFlSK0rUkGsWaYiietZnp7P.jpg

입장하는 순간 명찰표부터 부여 받습니다.
이젠 이런 명찰표가 없으면 아쉽기(?)까지 하더라고요 ㅎㅎ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KakaoTalk_20180731_000410769.jpg

파티장에 입장하는 순간 뭔가 심상치 않았습니다.
먼저 와있던 베베와 라곰, 수모모는 거대한 일이라도 꾸미듯이 비밀스럽게 경계하는 모습을 보여줬고 파티 장소 한쪽 끝 편에는 접근 조차도 못하게 막아놨습니다. 맛있는 족발과 바베큐, 피자와 케익상과는 대조되는 분위기였는데요..

얘네들.. 도대체 뭐죠?

뭔가 불안합니다.. 느낌상 집에 갈 수 없을거 같더라고요. 제 직감은 틀린적이 단 한번도 없거든요.

KakaoTalk_Moim_4XDn5LFvFlSK0rUkGsWaYiietZk6wV.jpg

파티룸을 둘러보던중, 알 수 없는 숫자와 물음표가 적힌 카드를 발견했습니다. 그때 촉이 제대로 왔습니다. '아, 이건 생일파티를 빙자한 감금쇼구나'

문제를 풀기전까지 꼼짝 없이 갇히게 생겼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르캉과 곰씨님, 고추참치님과 앤블리님이 순서대로 입장을 하고, 일단은 영문을 모른채 파티를 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KakaoTalk_20180731_001012316.jpg

정말 선유도의 지코바치킨에는 트러플이 발라져있나요? 너무나 맛있게 해치웠습니다. 독일 맥주도 한 잔 하고~~ 십수년 만에 생일파티 다운 생일 파티를 한거 같네요


선물 증정식

얼마 후 서리우님과 단바인님도 오시고, 꼬드롱의 선물을 맞춰라(?) or 바쳐라(?) 이벤트가 시작 되었습니다. 제발 빈 손으로 와달라는 꼬드롱의 간절한 부탁에.. 정말 양손 무겁게 가지 않을 수 없다로고요..

KakaoTalk_20180731_001040292.jpg

다들 안져 올 듯 하면서 하나씩 하나씩 선물들을 펼쳐 냅니다. 캠핑도구, 이동용 에어컨, 예쁜 손가방, 리큐르 인테리어 용품, 명품 립스틱(?), 잇템 PVC백, 한달만에 도착한 스팀시티 택배 등등 여러가지 선물꾸러미가 공개 됬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제가 준비한 선물!! 선크림과 토끼 파우더는 페이크였죠 ㅎㅎ

KakaoTalk_Moim_4XDn5LFvFlSK0rUkGsWaYiietZ650J.jpg

바로바로 꼬드롱만의 시그니처 이모티콘 오버액션토끼세트 입니다. 받자마자 우는 드롱이.. 감격의 순간입니다. 액션토끼 슬리퍼와 목베게가 이쁜 토끼 가방안에 들어있었습니다. 장시간 여행 갈때 쓰면 좋을듯하네요 ^^ 선물은 받을때도 좋지만 줄때도 좋은것 같습니다. 받는 사람이 행복하다면 그보다 더 좋은 일이 있을까요?
마치 팬미팅 현장을 방불케 하는 선물증정식이었습니다.


생축 노래

KakaoTalk_Moim_4XDn5LFvFlSK0rUkGsWaYiietZ7Jjb.gif

생일엔 생일노래와 촛불이 빠질 수 없죠?
파티를 열심히 준비한 스팀 셀럽 꼬드롱에게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줍니다. 노래가 끝날 무렵 이때 또다시 꼬드롱의 눈시울이 적셔지더라고요.. 흑흑
되게 기억에 남고 본인 스스로도 아름답고 감동적인 순간이었을겁니다 ㅎㅎ

KakaoTalk_20180731_001039795.gif

울음을 그치고, 케익 커팅식을 시작하겠습니다!!


꼬드롱의 도플갱어는 누구(?)

KakaoTalk_Moim_4XDn5LFvFlSK0rUkGsWaYiietZrfON.jpg

그 다음 코너는 꼬드롱의 취향과 꼭 닮은 사람을 찾는 도플갱어를 찾아라! 였습니다.

KakaoTalk_Moim_4XDn5LFvFlSK0rUkGsWaYiietYX0nn.jpg

좋아하는 계절, 좋아하는 음식 부터 호텔 파인지 게스트 하우스인지, 발사이즈는 몇인지 등등
꼬드롱을 알아가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렇게 자신만만했던 저는 고작 반타작밖에 하지 못했고, 의외로 앤블리 누나
@annvely 가 6문제 전원 꼬드롱 취향과 일치하였습니다.. 정말 대단쓰!!!!


꼬탈출 게임

드디어 우리가 이곳 파티에 온 이유입니다.
대망의 꼬드롱의 방탈출게임이 시작됐습니다. 오프닝은 스모모상이 고생해서 만든 영상으로 시작이 됬는데요. 마치 더지니어스 멤버가 된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KakaoTalk_Moim_4XDn5LFvFlSK0rUkGsWaYiietZpBwl.jpg

얼마 후, 파티원들에게 와인 한 잔이 제공되었고, 그 와인을 다 마시면 자신의 정체가 두가지 중 하나(멘사 or 탐정) 이 정해졌습니다. 저는 탐정팀이 되었군요!

와인을 원샷해야 게임이 진행되기때문에, 우린 꼬드롱의 계략에 빠질 수 밖에 없는거죠.

KakaoTalk_Moim_4XDn5LFvFlSK0rUkGsWaYiietYOtQ5.jpg

저희팀은 탐정팀이었고 멤버는
단바인, 저, 태경, 스모모, 곰씨 님으로 이뤄졌습니다
@danbain @aperitif @tk0319 @sumomo
@hellogomc

상대편 멘사 멤버는
르캉, 베베, 고참, 엔블리, 서리우 였습니다
@lekang @baebaeyurim @gochuchamchi
@annvely @swsw3073

크게 4가지 게임이 있었는데
첫번째 피보나치 수열을 제외한 나머지 3가지 게임의 난이도는 극도의 헬이었습니다. 힌트를 쓰기위해 제기를 차기고 하고, 물아닌 구연산을 마시면서 물인척해야했고, 제한 시간내에 만보기 특정개수를 돌파 하느라 쌩고생을 했습니다. ㅠㅠ

문제의 백그라운드는 꼬드롱의 어린시절 가족사진, 그리고 최근 밋업 사진들로 이뤄졌습니다.
꼬드롱의 스팀잇을 향한 열정과 애정과 관심이 느껴지는 부분이었습니다.

KakaoTalk_Moim_4XDn5LFvFlSK0rUkGsWaYiietYN6AF.jpg

다들 정말 집중해서 문제를 푸시더라고요..

KakaoTalk_20180731_001821348.jpg

한참을 고군분투한 끝에, 우승은 저희팀이 아닌 멘사팀에게 돌아갔으며, 꼬드롱의 상금인 1SBD 교환권카드를 각각 받았습니다. 짝짝짝!! 축하축하해~


진짜 파티는 지금 부터다

역시나 예상했던대로 밤 12시가 넘어가는데도 사람들이 집에 가려고 하질 않습니다.
밤샘밋업 1탄! 비어퐁 게임! 꼬드롱이가 손수 준비한 탁구공과 컵으로 4:4 비어퐁 게임을
진행 하였습니다.

KakaoTalk_Moim_4XDn5LFvFlSK0rUkGsWaYiietYQ88x.jpg

탁구공을 삼키려는 잔바형님ㅎㅎㅎ 넘나 재밌어보이쥬?

KakaoTalk_20180731_000409774.jpg

그리고 스팀잇 공식&비공식바텐더인 TK바텐더군의 소품으로 만든 하이볼 포토존!!

LED인테리어로 파티장을 화려하게~ 라곰 @lagom40 님의 Summer 네온싸인 덕분에
파티 분위기를 upup!

KakaoTalk_Moim_4XDn5LFvFlSK0rUkGsWaYiietYTHMt.jpg

KakaoTalk_Moim_4XDn5LFvFlSK0rUkGsWaYiietYVD7X.jpg

KakaoTalk_Moim_4XDn5LFvFlSK0rUkGsWaYiietYRMqZ.jpg

누구나 주인공이 되는 마법의 공간입니다 :0

KakaoTalk_20180731_002141880.gif

임페리얼과 탄산수로 만든 위스키하이볼도 너무나도 맛있고 달콤했죠. 정말
파티엔 술이 빠질 수 없는 것 같습니다.

KakaoTalk_20180731_000411249.jpg

이후에도, 몇몇은 노래를 부르고, 곰씨님이 가져온 보드게임으로 열심히 책상 밑 숨기놀이도 하고, 술게임장인 잔바람형 @kindbreeze 덕분에 수십가지 술게임도 접해보다보니 어느덧 새벽 4시가 됬네요.. 간만에 재밌게 논 것 같습니다. 보고싶던 스티미언도 많이보고 얘기도 실컷하고 정말 즐거웠네요. 무엇보다도 컨셉이 분명하고 컨텐츠가 풍부해서 시간가는줄 모르는 파티밋업이었습니다.

끝으로, 이렇게 즐겁고 재미난 생일파티는 기획&주관해주신 꼬드롱님께 뜨거운 박수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hellogomc
@sumomo
@danbain
@annvely
@tk0319
@swsw3073
@gochuchamchi
@lekang
@aperitif
@baebaeyurim
@ccodron
@lagom40
@kindbreeze


Sort:  

와 오랜만에 뵙는 것 같습니다!!!

파티라니...부럽습니다 음악 크게 틀어놓고 신나게 놀고싶네요 ㅜㅜ

여름엔 파티 or 풀파티로 나뉘죠 :) 씬나게 놉시다!

오랜만에 포스팅이군요!!
너무너무 재밌었습니다 ㅎㅎ
다음에 더 오래놀아요~

단캐리님 ㅎㅎ 간간히 밋업때 오시면 그렇게 반가울 수 없습니다!

햐 너무 재밌었어요

와..... 진짜 다들 너무 대박이네요...ㅎㅎ

수모모상을 우연히 만난 딱지님이시네여 ㅎㅎ

정말정말 좋은날이었어요 그쵸 ㅎㅎ

정말 많은 걸 준비했다는게 느껴지네요 ㅋㅋ 꿀잼이었을듯..

밋업 오브 밋업이었어 완전 역대급!!

와 꼬드롱님에겐 정말 잊을 수 없는 생일이었겠네요!!! 토끼가방도 너무 이쁩니다!!! 다시한번 생일축하드리며!!! 축하해주신 분들도 모두 복 많이많이 받으시길!!!^,^

간만이에요 지누킹형님 ㅎㅎ 토끼가방 이쁘져? ㅎ

재밌었어요ㅋㅋㅋ

정말 광란의 밤을 보내셨군요.ㅋㅋㅋ

역시 꼬드롱은 파티퀸 +_+
아페님의 감동적인 선물까징!!! 꺜

지민캉 살아돌아왔니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