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후기] 20대 스티미언 youth 밋업에 참가했습니다

in #kr-meetup6 years ago

IMG_3400.PNG

안녕하세요 @aperitif 아페입니다.

어제는 한 달전부터 계획되었던 kr-youth 유스밋업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제 밧데리 소모의 주범인 유스 단톡방 사람들을 직접 만난다는 사실에 엄청 설레는 마음으로 밋업장소에 갔는데요. 밋업주최자님 인규 @hopeingyu 님과 친구분인 형찬님 @jungmal이 먼저 오셔서 오늘의 밋업 진행계획에 대해 논의중이셨습니다. 몇 분되지 않아, 곧바로 성찬님 @ksc , 한손님 @onehand, 꼬드롱 @ccodron, 피기펫 @piggypet 님이 선유기지에서 바로 오셨고 ㅎㅎ그다음엔 슬기님 @duggy, 2번째로 본 노코 @knowkorea, 우리 벌써 세 번째 만남이죠? 민율님 @minyool 피넛 @peanut131, 이제는 많이 익숙해진 루돌프 @rudolph 님과 꼬북님까지 @zenigame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IMG_3403.JPG

단톡방에서 엄청 떠들어대서 그런지, 처음 뵌 분이 대다수였지만 단번에 누가 누군지 바로 알아 맞출 정도로 어색한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집단적 독백..
모두들 보팅보다는 소통과 사람이 그리운것처럼 보였습니다.

IMG_3355.JPG

사진을 찍자고 몇 번이나 외쳤는데, 다들 제 말을 안들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평소에 찍지도 않는 셀카를 많이 찍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밋업의 이유! 폭립스테이크와 불고기피자, 그리고 스테이크 플래터가 나옵니다~
다이어트는 글렀네요....(?)

IMG_3357.JPG

IMG_3361.JPG

IMG_3362.JPG
맛있게 잡숴주시고...

IMG_3366.JPG

아웃백에서 칼질 한두번 해본 솜씨가 아닌 노코 @knowkorea 의 스테이크썰기 시전!!
매니저님께서 직접 썰어주니 더더욱 맛난거 같았습니다.

IMG_3369.JPG

@minyool 민율님의 독보적인 시그니처 제스쳐는 어디서나 빛을 발하는군요.

비비안나님 @bbana 정말 아드님 잘 키우셨습니다.
조만간 입대하더라도, 걱정 전혀 안하셔도 되실듯합니다.. 이미 특전사이십니다 ㅎㅎ

유스밋업 1차의 화제는 서로 흑우인지 흑우가 아닌지를 알아보는 호구조사가 한동안 지속되었고.. (정말 대만힌국 사람들의 나이얘기란^^ ㅎㅎ)

IMG_3404.JPG

일상적인 얘기와 서로 어떻게 사는지에 대한 근황은 기본이고 스팀잇에 발을 들인 계기, 각종 코인들의 추세 및 트렌드, 앞으로 업로드할 컨텐츠의 방향, 스팀잇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해 간략히 의견을 얘기하는 시간도 가졌네요.

특히나 가장 놀라웠던건 현재 군인인 성찬님 @ksc 은 스팀잇이 개발된지 (2016 ‘4월) 불과 4개월만인 2016’ 8월에 진입을 해서 지금까지 하고 계신단 사실이 정말 신기 했습니다. 심지어 초창기에 네드 @ned 님의 보팅을 받으신적도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밋업이 시작한지 1시간이 지난 후, 코신트의 리더이신 류짬 @kilu83 님도 자리를 함께 해주셨고,(블록체인 잡지 기사글 잘 읽었습니다..ㅎㅎ 자리가 멀어서 대화를 못나눈게 아쉽네요..)

2차 이자카야에서는 위니아랫니 성은님 @winnie98 께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머리길이 실화??...)

IMG_3375.JPG

2차로 이동한 홍대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술집 ‘유메노요코쵸’

이름 : 유메노요코쵸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1길 26-7

IMG_3405.PNG

1차 파하기전에 즉흥적으로 예약을 하고 찾아갔는데, 생각보다 넓고 안주와 술이
맛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일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손님도 거의 없고 한산하고, 저희끼리 얘기하기 너무나도 좋더라고요..^^

마치 오사카에 온거 같군요.. 사진 투컷을 때려줍니다~

IMG_3381.JPG

곧 이어 등장한 오꼬노미야끼..

IMG_3383.JPG

IMG_3380.JPG

그리고 플랑크톤보다 서열 높은 쭈꾸미까지..(저 쭈꾸미가 우리보다 스파가 더 높겠죠??ㅋㅋ )
그리고 정말 맛있었던 모모츄 칵테일사와? 옆에서 꼬드롱 @ccodron이 계속 모모찌 모모쯔 무슨 말을 해줬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IMG_3400.PNG

그나마 모두다 제정신일 때 잘 나온 사진이네요~
다들 어려보여서 그런지 잘생쁨하시네요..

2차가 마무리되고.. 파하는가 싶더니.. 파하기전 아쉽다는 신호를 보내는 노코.....
3차 이후의 얘기는 노코멘트 하겠습니다.. 다들 심야 체력 무엇?
자세한 후기는 성찬군의 후기를 보시면..^^ @ksc

IMG_3386.JPG

IMG_3387.JPG

저는 사진으로 대체하겠습니다.

IMG_3398.JPG

새벽 2시 최후의 4인 스벤져스 원년멤버만 남았군요..
마치 누군가가 6개의 돌멩이를 수집한 후, 손가락을 튕겼나봅니다(?)

참여해주신 유스팸 여러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참석해주신 분들이 너무 많아서 한 분 한 분 얘기다 못해서 아쉽더라고요.
그럼 다음 밋업때 뵙겠습니다^^ 연휴 잘 보내세요!

모두들 소환~~
@hopeingyu @jungmal @ccodron @aperitif @piggypet
@ddugy @ksc @onehand @kilu83 @zenigame @knowkorea @minyool
@rudolph @penut131 @winnie98

Sort:  

돌맹이는 피넛님 가방에 들어있었는디요(?)
ㅋㅋㅋㅋㅋ 아페님이 여기에 너무 잘 어울려주셔서 재밌었습니다. 왜 아페님은 어려보이시고 그래서 반말하고싶고 그래서 놀리고 싶은 마음이 드는 걸까요? 자주 와서 젊은 기 받아가세요??

힘들다... 이제 쉬어야지.. 유스 넘나 활기찬것ㅋㅋ

아페님 밋업의 강자 !! ㅎㅎ 후기 잘봤습니다. 다음 밋업때는 저도 살짝 쇼쇽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도 글로리아스님 얼굴좀 비춰주세용!

밋업 도장깨기의 신화..

5월 밋업은 4개나 있음 ㅋㅋㅋ 이제 하나 클리어 한 것 뿐... 에효 쉬어야지 안피곤하니? ㅋㅋㅋ

재밌었겠네요..ㅜㅜ
일만 아니었어도 참석하고 싶었는데..
재미난 일들이 많았을 것 같아요!
유스 화이팅입니다 ㅋㅋ

왠지 2-3주 안에 또 주최될것 같은 느낌입니다 .. 그땐 꼭 필참을!

앜ㅋㅋㅋㅋ너무나 부러운 밋업입니다!!
다음 모임에선 꼭 참여할 수 있길요>.<
모두들 상큼미 뿜뿜이네요!!

엔젤민님도 어서 참여 해주세요!!

좋은모임 다음에 꼭 참석해보길 바래봅니다 ^^

다음엔 참여하시길 바래영!! ㅎㅎ

크 마지막까지 놀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시간나면 또 놀러갈게요ㅎㅎ

크.. 24시간이 모자른 성찬님! 어여 노세요 ㅋㅋㅋㅋ

맛있을것같아요... 제가 좋아하는맛!

진짜 맛있었죠^^

20대...? 부럽네요! ㅎㅎ 즐거운 밋업 되셨나요? 사진속에서 젊음이 막 솟아나는듯... 스팀잇에 젊은 기운 많이 넣어주세요!

사실 30대라.. 20대의 젊은 기운을 느껴보려 참석했습니다.

젊은 밋업!!! 부럽네요~~

확실히 분위기나.. 대화소재가 너무 다르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장단점이 있답니다 ㅎㅎ 그래도 재미는 있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545.57
ETH 3900.20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