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블리굿즈] 스팀샵 입점 & 올스팀 밋업 EVENT - 스팀잇석고방향제 향기를 맡아보세요. ^^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입니다. ^^

제가 세계 @segyepark 님의 스팀샵
판매자 스팀잇 물건을 하나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

얼마전 소개해 드린
스팀잇 석고 방향제 이에요. ^^

2018-08-08 04;03;132.jpg

종종 사업이나 장사를 하고 싶었던 저는
그냥 꿈만 꾸다가, 스팀잇에서 이런 기회를 드디어 만드네요.

역시 STEEMIT 은
우리가 더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주는 공간 인 것 같습니다. ^^!!


간략하게 중요한 정보를 기재하고
고정된 금액으로 가격을 SBD 로 입력 !
▽▽▽ 판매자/소비자 모두 사용하기 편리하고 Good !!!!

2018-08-08 03;49;09.jpg



석고방향제의 상세설명은
https://steemit.com/kr/@annvely/and

포스팅으로 더 확인해주세요. ^^
열심히 고민하고 만든 제품이랍니다. ㅜ.ㅜ
※ 추신 : 설명글이 너무 자세하여 읽다가 지침 주의 ※
ㅎㅎㅎㅎㅎ


사실 제가 Steemit 석고방향제를 제작 후
생각보다 판매가 저조하여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요.
한분 한분에게 홍보하기에도 어렵구요. ㅠ.ㅠ
(난 기존에 장사하던 사람이 아니니까.....)

그런데.
이렇게 세계 @segyepark 님께서 ^^
스팀샵을 자유롭게 누구나 쉽게
판매자가 되어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

steemshop-update-2.png

몇몇 분들도 신규 판매자로 등록하셨으니
스팀샵 한 번 들어가셔서 다른 제품들도 구경해보세요.^^






그리고 또!!!!!

감사한 분이 계십니다. !!!!



저의 애정가득 들어간 스팀잇 석고방향제
홍보할 기회를 만들어주신
IT조선 이사님 김삿갓 @yungonkim 님 /
스타트업인큐베이터 센터장님 이지선 @easysun 님. ^^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주부터 3주간 주최되는
올스팀 밋업에서 제가 스팀잇석고방향제를 이벤트로
소개를 해드릴 계획에 있습니다. ^^

KakaoTalk_20180712_110318016.jpg

올스팀 밋업 1회에 오시는 분들!!!!
이벤트에 당첨되는 행운을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
석고방향제도 상품으로 드리고, 그 외 준비한 것들이 있습니다 .^^

이벤트에 당첨되기 무지무지 쉬운
앤블리의 이벤트 !!!! ^^
왜냐면 선물을 막 퍼주니까~~~? ㅎㅎㅎㅎ

KakaoTalk_20180729_004832428.jpg
(밋업현장에서 스팀페이코 @steempayco 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그렇담, 올스팀 밋업이 무엇이냐...?


.
.
.

올스팀밋업


all about steem 올스팀은,
스팀에 대한 모든 것을 공부하고 나누며
스팀잇 생태계가 다양하게 나아가도록 하기위한 프로젝트 입니다. ^^

KakaoTalk_20180720_174050277.jpg

요즘 스팀잇에 많은 분들이
마음을 붙이기 어려워 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최근 한동안 활동을 저조하게 하였고
주변분들도 같은 상황이시더군요. ㅠ.ㅠ

그렇다고 가만히 STEEM 이 오르기만을 바라는 건,,
알아서 신규유저가 들어오길을 바라는 건,,,
어리석은 기대라 생각되어 -
저도 뭐가 되었건 스티미언분들과 이야기를 나누고자
올스팀 밋업을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한 회당 50명 정도의 참석인원을 받고 있다합니다.


1회차 : 스팀, 스팀 생태계 현재와 미래 전망
연사 : 전수훈 스팀KR 개발자(@ludorum), 조재우 스팀 증인(@clayop)

2회차 : 스팀잇 커뮤니티 이해하기 : 특성과 잠재력
연사 : 류영훈 COSINT 리더(@kilu83), 이대승 OWDIN 이사(@bramd)

3회차 : 아름다운 글쓰기 @스팀잇
연사 : 오세용 개기자(@osyvv), 김재인 아름다운 철학자(@armdown)

참가신청 관련 포스팅 확인 https://steemit.com/kr/@allsteem/8




스팀잇에 관심과 애정이 많으신 분이라면
참석해주셨으면 합니다.~
친목 밋업이 아닌 , 정말로 스팀잇을 위해
의견을 나누는 자리가 공식/비공식적으로 필요하다 생각듭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와주셨으면 합니다. !!!

조금이나마 재밌으시라고 제가
스팀잇 석고방향제로 이벤트도 엽니다.!!!!



마지막으로 ♡
저의 스팀잇 석고방향제를 구매해주시고
요청도 안했는데 손수 사진을 찍어 보내주신 분들께
너무너무나도 ㅜㅜㅜ 감동이고,, 감사드립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는 말씀을 드리기 위해
센스넘치시는 멋지신 분들 소환 ^^♡




◎ 테이스팀 양준규 대표 @reinjun 님이 보내주신 사진

KakaoTalk_20180809_115320717.jpg


◎ 김삿갓 @yungonkim 님이 보내주신 사진

KakaoTalk_20180807_161026052.jpg



◎ 포해피우먼 @forhappywomen 님이 보내주신 사진

KakaoTalk_20180808_102145069.jpg



◎ 지누킹 @jinuking 님이 보내주신 사진

KakaoTalk_20180808_1139058012.jpg




Steemit 에선 늘 감사한 일이 생깁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또 감사합니다. ^^



스팀페이코 steempayco 로 구매 후
후기 남겨주시면 @asbear 님께서
포스팅에 5$ 보팅해주시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그나마 제가 보답해드릴 수 있는게 보팅 페이백...
내가 말구 에즈비어 님이 ..^^

관련글 : https://steemit.com/steempayco/@asbear/steempayco-now-supports-sbd-for-invoicing

스팀페이코로 석고방향제 구매 바로가기




follow_ann.jpg

Sort:  

스팀샵 입점 축하드립니다!
올스팀 밋업에서 이벤트를 해주시니
더 많은분들이 기대할 것 같네요.
저 또한 빨리 받아서 써보고싶네요ㅎㅎ
올스팀 밋업도 흥하고 앤블리님도 흥하길 바랍니다!

스팀페이코 를 위해 늘 고민하고 실행하는 지젤님 ~ ㅎㅎㅎ
열정 정말 대단해요 ㅎㅎ 지젤 님도 블랙라펠 도 흥해라!

입점 축하드리며~^^
흥해랏~!
완판~!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감사합니다. 블루엔젤 님^^

완판기원의 리스팀

르캉이 고마워 ^^ 든든 !

잘 만드신 것 같네요. 차가 있는 스티미언들은 모두 구매하실 듯 싶습니다.^^

아이쿠 ㅋ 그런다면 너무 영광이죠.. ㅋ 감사합니다. ^^

올스팀때 구매할 수 있는 건가요!! 구매예약이요 > <

네넵! 구매가능하세요. ^^
관심 감사합니다. 신농 님 ^^
얼굴뵐 수 있어서 좋은데요~??!! ^^

ㅎㅎ 올스팀에서 만나요

네~ 개기자 님 한번 뵙고 싶었습니다. ㅎ
곧 만나겠네요.^^

입점 축하드려요~

주니 님 응원 감사합니다. ^^

오오 온니 스팀샵 입점 축하해요!!! 이제 저기 가서 구매하면 되나요 ?? ㅎㅎ 저 완전 잘쓰고 있어요 !!!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뻐요!
응원합니다 앤블리님!:-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7.26
ETH 2570.12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