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만남의 광장] 스팀잇엔 누가 있을까요? - 1회 공모전 결과발표

오 뭔가 태그된 알람이 와서 보니 이거였군요 제가 맨 마지막에 있어서 눈에 띄네요 ㅋㅋㅋ 연구를 제대로 시작한지는 얼마 안되서 사실 최근에 그냥 블록체인이나 스팀에 관심이 많아진것뿐이지 이게 뭐 주전공이거나 한 것은 아닙니다... ㅎㅎㅎ 전산학/컴퓨터공학이 주 전공인데 최근에 블록체인 기술로 뭔가 꼭 해봐야겠다고 마음을 다진것이죠 ㅋㅋㅋ 사실 아직 스티밋에는 포스팅한게 몇개 없어서 스티밋에 어떤 걸 기준으로 올려야겠다 하고 정해놓은것은 없습니다 그냥 신변잡기용으로 막 쓰려고 합니다. 연구하던 중간 중간 하소연성의 일기가 될수도 있겠고, 좋은 정보를 번역하는 경우도 있겠고,,, 아무래도 전산학 공부를 하다보니 기술적인 측면 (머신 러닝, 딥러닝 등..) 이야기도 하고 그럴듯하네요

Sort:  

번역해주시는 글들 잘보고 있습니다! 주제 정하시면 꼭 댓글로 알려주세요~!
아니면 영원히 블록체인 전문가로 남겨드릴겁니다!

윽.... 사실 블록체인, 스팀으로 써져 있어서 제가 그쪽 전문가 인것 같아서 낯부끄럽네요 ㅎㅎ 차라리 그냥 제 전공인 전산학을 적어주시는 편이 더 좋을듯....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948.70
ETH 2245.46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