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스팀잇 마스코트 이벤트 참가 합니다.^^

in #kr-mascot6 years ago

Untitled-2.jpg
[CC BY BC]

이름 : 밋군
스팀잇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이미지로만 제작해 보았습니다.
포토샵과 마우스로 하려니 쉽지않네요.^^

저작권은 아직 어렵네요. 사용하실 분이 계실까 모르겠지만 ㅎ
비영리 목적이라면 환영입니다.^^

좋은 이벤트 진행 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스스로 마스코트를 만들어 보니 훨씬 더 애착이 가네요 스티밋에 ^^

Sort:  

jjangjjangman.com kr-art 지원 봇입니다. 3000 VESTS 15일간 임대 지원되었습니다. 활동 점수에 따라서 추가 지원됩니다. 회원님의 활동 점수는 182862000 입니다.

오 감사합니다. ^^
마스코트 이벤트에 참여 했다가 이런 행운도 생기고 좋네요 ^^

오! 있는 이미지로만 작업하시다니. 아이디어 좋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포토샵이랑 마우스로만 하려니 쉽지 않네요 ㅎ

지원 감사드립니다~~! 스팀잇 로고로 팔다리를 표현하신거 신박해요!!

그리고 참가자 명단확인하는 시점에(투표하기 전에), 출품그림을 소개하는 포스팅이 실리게 되는데 괜찮으신지요?
(CC0나 CC BY를 제외하고 다 물어보고 있습니다!)

오~ 감사합니다. ^^
저의 밋군이 소개 된다면 제가 더 감사하죠 ㅎㅎ
당연히 괜찮고 감사합니다.^^

와 정말 센스잇는 작품이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276.13
ETH 2437.84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