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성 0.000001%에 도전해 봅니다.

in #kr-mascot6 years ago (edited)

처음 그림판으로 그려본 작품(?)입니다. 스팀잇에서 모두가 즐거워하는 나비효과를 바라는

이름은 "우습개 나비"입니다.

Sort:  

ㅋㅋㅋ 너무 귀여운걸요!! 큰 더듬이가 세상을 전부 레이더처럼 읽어버릴 것만 같네요 ㅋㅋ

내귀에 도청장치. ㅋㅋ

요상하고 신기하게 생겼네요 ㅋㅋㅋㅋ 마치 저 먼 14우주의 창작물 같은?

평행 우주론 입니까? ㅎㅎ

제 14행성의 우습개 나비행성 ㅋㅋㅋ

나비가 과식을 했나 봅니다..
아....! 보팅을 많이 받았군요~~
포만감 스팀잇나비 좋아요~^^

개만족 나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림이 귀엽네요 우습개나비 ㅋㅋㅋ

ㅎㅎㅎ

그림에 걸맞는 이름이네요 ㅋㅋ 묘하게 매력있습니다.

ㅋㅋ 스팀잇 마스코트 출품작이군요
귀엽습니다 ㅎㅎ

출품이라기 보단 그냥 즐기고 싶네요

오 그림판치고 깔끔하게 잘그리셨네요.. 그림판으로도 이렇게 그릴수 있군요 ㅋㅋㅋ.. 나비 얼굴이 곰돌이 같습니다 :)

좀 더 개같이 그렸어야 했군요. ㅋㅋ

솜씨가 있으시네요.
그림판으로 한번도 해보 질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재미있겠는데요^^

색이 별로 다양하지 않은게 단점이긴 하더라고요

ㅋㅋㅋ 보팅을 하지 않을 수가 없!!!!

감사합니다.ㅋㅋ

그림판에서...제 스탈일이네여 ㅋㅋㅋ

그러신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213.13
ETH 2415.72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