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탈모갤에서 항의 들어오거나... 더 친근하게 생각할 수도...

헉.........!!!!!!!!!! 그. 그런뜻이 아니었습니다 판사님.

ㅎㅎ귀여운데요?ㅎ
아기 고래를 보는듯한.ㅎ

그렇습니다. 아기고래 왕고래 세트입니다!

많이 귀엽네요^^

흐흐흐 감사합니다

탈모갤러리ㅋㅋㅋ 머리가 세가닥이군요!!

세 가닥 남기고 빠진게 아니고 세 가닥이 새로 난걸로 봐주셔요 ㅠ

이거 이미지 제가 써도 될까요?
밤에 자려구 누웠는데 피식피식 생각나더라구요..^^

ㅎㅎㅎ얼마든지 쓰세요. 탈모갤만 빼고요 ㅎㅎ

손으로 잡아보고 싶은데 미끌~하고 빠져나갈것만 같이..귀엽고 실감나는 캐릭터네요.^^ 그림은 자기도 모르게 자신을 닮아간다는데 심슨님이 혹시 이렇게 생기셨을라나...

동글동글하게 생기지는 않았어요 ^^ 나머지는 상상으로!

그럼 프사처럼 생기셨다고 상상할 수 밖에...^^

ㅎㅎㅎㅎ그것도 괜찮네요

댓글 주신거 보고 놀러 왔다가 재미있는 그림들 많이 구경하고 갑니다. 팔로우 했으니 종종 놀러올께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했어요. 자주 뵐게요~

스팀마스코트 넘 귀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