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경매] 1스팀달러 경매시작 (애견/묘 간식)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풀보팅 하고 갑니다. 애견인과 애묘인들의 수요가 있을것 같군요.
그런데 원래 가격이 얼마라는것 정도는 표시해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개당 몇달라 정도가 시중에서 파는 정가라서 10개 묶음은 몇달라 정도다...라는 것 정도로요.

그리고 그냥 파셔도 됩니다. 판매형식, 경매형식이 있는것이구요.
딱히 경매가 유행은 아닙니다.

경매 마감이 일주일 뒤에나 이루어 질텐데...혹시 그냥 10개 들이 묶음을 파신다면 얼마에 파실 의향이 있으신지 여쭤봐도 될까요?

Sort:  

제가 내용을 모두 숙지하지 못한것 같네요. 글들을 보니 대다수가 경매글이 많기에 경매형식으로 시작을 했는데, 다음부터는 판매글도 올려야 겠습니다. ^^
원래가격은 사진이 작게 나와 잘안보이는데, 가격표에 6000원이라고 표시되어 있어요.^^ 그리고 다른 매장에는 8천원씩 받고 판매를 한다 하더라구요. 그리고 글에도 30SBD라고 표시해두었는데요~

10개 1박스 택배비 포함해서 30SBD면 가능할것 같아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드려요~

지금 올리는 내용의 글의 보상이 $30 이상일경우 최종 입찰자분에게 무료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이 부분에 해석이 좀 상이할것 같아서 재차 여쭤본 것입니다.

6천원에 두개, 택배비까지 30달러 판매라면 약간 고민해봐야 겠네요.
알겠습니다.

제가 이해하기로는 한박스기준인것 같습니다 즉 6000원 판매하는 1봉지가 열개인것 같습니다 정확한것은 판매자분께서 답변하시면 알겠지만요.

시중에는 1봉지에 6천원에 판매합니다. 이곳에는 10봉지 1박스 기준으로 30SBD에 판매가능하다는 말씀인데, 이것이 비싼편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즉 1봉지에 3SBD에 판매한다는 내용입니다.

아 . 한봉지 6천원 인데 3달라에 파신다는 말씀이셧군요.
이런 이런...제가 이해를 잘못했네요. 사과드립니다.

먼저 한박스 사 보겠습니다.
오늘저녁까지 해도 아마 금방 수요자는 나올것 같네요.

일단 30달라 보내드립니다.

받는분은 제가 경매로 낙찰받으신분 알려드리겠습니다.

헐~ 이렇게 빨리 입금을 해주실줄이야~ ㅋ
네네 주소보내주시면 그분에게 바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당 ^^ 닭가슴살인지 소고기인지 알아야하는데, 혹시 선택가능할까요?

https://steemit.com/kr/@woo7739/10-1

이렇게 올렸습니다. 잠시만 기다려보세요. 낙찰되신분이 선택하실겁니다.

낙찰자는 vip 님입니다.두분께서 잘 협의하셔서 배송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11.37
ETH 2571.5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