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kr-market)돌아온 여름시즌 휴가 필수품 방수팩 판매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2스팀 달러에 무료배송이라.....일단 20개 구입하겠습니다. 제가 나중에 20명 리플로 달아드리면 그분들에게 배송 부탁드립니다. 괜찮을까요?
확인 댓글 주시면 스팀달러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가격을 내려주신 고마움에 풀보트로 갑니다.

일단 스팀달러 보냅니다. 이런건 좀 스피드있게 진행 하는게 좋죠.
카톡이나 다른쪽으로 연락이와도 먼저 주지마시고 제가 말씀드린 아이디만 배송 부탁드립니다.

Sort:  

와우~큰 손, 우님은 대단하십니다 :D

헐..방금 일어나서 늦게확인했네요 .
일단 감사합니다! 그렇게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앗 핸드폰으로 하다가 실수했네요 ㅠㅠ

우님에게 답글을 다셔야하는데 저한테 다셨네요ㅎ
우님, 아래 혜성님이 그렇게 하겠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1
BTC 61615.30
ETH 2674.97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