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캘리 도마" 필요하신 분??

in #kr-market7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unshineyaya7 Calligraphy_2.pn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얼마전 부모님께 선물 받은 도마를 소개해 드렸죠^^
바로 이것... 저는 정말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아직 쓰지도 못하는 도마입니다.

이런 도마를 판다면 다들 구매 하실 생각이 있으실까요 ?
현재는 이것저것 고민 중입니다.....

원하는 문구, 원하는 크기를 할수 없지만 어느정도 수량이 충족이 되고 하면...
원하는 문구와 크기 등을 정해서 요청 해주실 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

도마로 사랑을 전달 할 수 있고, 쓰면서 선물 해준 사람의 마음을 느낄 수 있고.
좋지 않으신가요 ??

KakaoTalk_2017-12-04-23-08-32_Photo_40.jpeg

요리 하시는 분들은 ..... 많이 탐이 나실 수도 있습니다 !!!!
사실 지금도 원하시는 문구 들을 써서 하고 싶은데 ㅠ,.ㅠ

글은 쓸수 있으나.... 각인 하려고 하는 기계 금액이 너무 비싸네요 -0-;;;;
대략 120만원 정도 하는 거금이 들어가는 거라서 .....

KakaoTalk_2017-12-02-16-25-08_Photo_14.jpeg

일단, 관심 있으신 분들이 있는 지 수량을 한번 확인 하고자 글을 쓰고 있습니다.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동일한 문구로 도마를 제작할 생각 입니다.

2. 도마 최소 수량은 10개가 모여야 제작 할 생각 입니다.

3. 도마 사이즈는 "가로 60 X 세로 40", 사각형 한 사이즈로만 제작할 생각 입니다.

4. 가격은 현금으로 입금 그리고 배송비 무료로 15장.... 15만원 정도 될 것 같습니다.

좀 많이 비싼 금액이죠??
어떻게든 금액을 저렴하게 만들어 보려고 이것 저것 알아보고 있습니다..^^;;;

혹씨 저정도 금액이지만 .....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이 있으실까요 ??
있으시면 댓글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캘리 도마!! 훌륭한 선물 그리고 완벽한 플레이팅이 될 수 있는 도마!!
필요 하신 분은... 언제든지 문의 부탁 드립니다 ^^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작품같아서 사용할 수 없을것같아요.

밑에 사진들을 보시면 ^^ 열심히 음식을 올려주는게 더 좋은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 ㅎ

멋진데요~
그런데 요리를 못하는 저로서는 그림의 떡이네요~

요리를 하실 수 있으신 분께 ^^ 어머니께 선물을 드려도 좋은 것 같습니다 !! ㅎ

Good Post 👍👍👍

thank you !!

👌👌👌

와...가격이 엄청나네요
요리할 때마다 신날듯합니다!

그러게요 ... 가격이 좋은 나무를 사용 하려고 하다보니 좀 많이 비싼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 .... ㅎㅎㅎㅎ

아 좋은 나무를 사용해서 가격이 오르는 거군요~ㅎㅎ

와~ 도마가 아니라 액자처럼 써도 괜찮을 거 같아요. 세상에 너무 이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47.55
ETH 2690.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