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market/kr-funding]스팀잇 컵 무료나눔으로 받기

in #kr-market7 years ago

24번째 신청자 분으로 등록하겠습니다.
물론입니다. 제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히려 다른분들이 계속해서 시도하면서 발전/개선해 나가야 되는것이거든요. 이렇게 해야 커뮤니티가 더욱 발전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사람들 반응이 없더라도 실망하시진 마세요^^;;)

Sort:  

안그래도 반응이없네요 ㅎ 좀 더 참신한게 필요하나 싶네요 ㅎㅎㅎ

아니예요 이 방법은 이미 참신합니다 ㅎ
스팀잇은 같은 글이라도 누가 올리느냐에 따라 반응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제글도 인지도 있는 분이 올리셨다면 500달러이상은 넘었을겁니다. 그러면
더많은 사람들이 컵을 받으셨겠죠
현재 구조가 그렇습니다... 이에 따른 해결방안은 아직이구요... 안타까운면이기도 합니다..

그말이 맞는것같네요 ㅎ 흠... 참 아쉽네요 취지는 좋은것같은데 좀 더 기다려봐야겠어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018.11
ETH 2448.33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