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가평 잣 경매 수령후기

in #kr-market7 years ago

슈퍼맨 대문.jpg

석세스트레이너 입니다.

얼마전에 @leesunmoo 님이 올리신 [kr-market] 낙찰자 공지(가평 잣) 에서 최종 낙찰자로 선정되어 방금 잣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잣으로 유명한 가평답게 배송, 포장, 제품상태까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놀라움+감동을 안겨주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우체국 택배인 점에서 별점 5점

그리고 잣으로 알고 있는데 직사각형의 상자가 배송되어 이게 뭔가 했습니다.

20170711_162507.jpg

고급화를 위한 포장과 인증(certification) 스티커도 팍! 붙어있네요

포장을 열어보니

20170711_162709.jpg

20170711_162719.jpg

역시~ 프리미엄 물건은 다르군요~!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주는
이와 같은 고급화 전략은 어느 사업이든지 배워야 할 부분입니다 :)

그동안 물건 경매나 판매는 많이 봐왔지만 제가 실제로 경매에서 낙찰 받은적은 처음입니다.

경매가 그동안 많이 있었는데 실제로 후기들은 많이 부족한 것 같더라구요..
(제가 후기 글을 못봤을 수도 있지만..)

스팀잇의 무한한 가능성을 볼 수 있는 사례로서 이러한 인증이 스팀잇을 낮설게 접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이해를 주리라 믿습니다.

판매자도 수익을 얻고 구매자도 할인받거나 무료로 물건을 받고 서로 이렇게 win win 할 수 있는 #kr-market 시스템이 잘 구축이 되어서 앞으로도 계속 활성화 되었으면 합니다.

PS. 이러한 마켓이 정말 세상에 어디에 있을까 싶습니다 ㅎㅎ
이런게 창조경제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ㅎ
최초로 이와 같은 경매 마켓을 열어주신 @leesunmoo 님께 감사드리고
새로운 세상을 열어준 스팀잇 주식회사에도 감사드립니다.
잣도 잘먹도록 하겠습니다.ㅎㅎ
고맙습니다:)

Sort:  

이런기회가 점점더 늘어났으면 좋겠네요!!!
그나저나 잣이 참 이쁘게 생겻네요..ㅎ
어렷을때 동생이랑 잣가지고 놀았는데 알까기도 하고... 또 잣들고 입에 넣다빼면서 이빨 빠졌다고 놀래키기도 하고요 ㅋㅋ

앞으로 점점 활성화 될거예요~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힘써주시고 계십니다.

잣드시구 건강해지세여

고맙습니다:)

잣 포장이랑 제품이 좋아 보이네요~ ㅎ 군복무를 가평에서 해서 가평잣 많이 봤는데~ ㅎ 오랜만에 보게되네요~

네 사실 고급스러운 포장에서 감동을 했습죠 ㅎㅎ 방문감사합니다:)

Kr-market 한 번도 안 봤지만 살펴봐도 좋은 것 같군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kr-market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힘써 주시고 계십니다. 저도 여러가지 시도를 하면서 노력하고 있구요~ 이러한 많은 시도들이 커뮤니티의 발전을 이끌어 갈거라 생각합니다:)

세상에 이런 마켓이 또 없죠. 축하드립니다 : )

네 맞습니다. kr-market 이 앞으로 더 발전해서 스팀잇의 자랑거리로 자리잡았으면 합니다 ㅎ방문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와.. 보기만 해도 아주 좋아 보입니다. 정말 앞으로도 마켓 활성화로 좋은 물건 필요하신 분들에게 배달 되었음 좋겠습니다.

네 저도 정말 전적으로 그렇게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kr-market의 가능성은 끝이 없고 정말 다양한일 의미있는 일들을 많이 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네 점점 코인시장 상황이 좋아지는 만큼 계속 성장할 것 같습니다. 잘부탁드릴께요^^

요런 마켓을 빨리 스팀잇에서 공식적으로 지원해줬으면 좋겠네요
기능적으로 그리 어렵진 않을 듯한데 말이죵

네 그렇니깐요...스팀잇이 훨씬더 활성화 될수 있는계기가 될건데요~

Following you for more blogs!

잣 퀄리티가 대박이네요~
kr-market이 점점 더 활성화 되어지네요 ㅎㅎ

네 저도 받고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kr-market 은 이제 시작이라 보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