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with 경매] 활성화를 위한 시도, 샤오미 YI-CCTV (야간모드 지원판) 스마트캠
(이미지캡쳐: 네이버 쇼핑-샤오미CCTV검색결과)
안녕하세요 @skt1 입니다.
kr-market 에 대한 의도도 좋고, 기획은 더 좋다는 강력한 의지를 갖고 있는 1인으로써, 주력적으로 하지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한번 발 담궈 보려 시도해 봅니다. 판매하고자 하는 제품명 "샤오미 YI-CCTV" 입니다.
출시한지는 2~3년 정도 된거 같은데, 가성비 때문이라도 아직도 참 잘팔리는 제품인 듯 합니다. 실제 현지에서는 최초 출시때 149위안 (한화 약 3~4만원), 이었고, 국내 직구로 최저가 잘 구매 하면 4~5만원선, 중고나라 같은데서 잘 미개봉 새제품 잘 구매 하면 역시 4~5만원 선 정도 였지 싶네요. (다만, 이렇게 구매한 제품은 정식 AS는불가 라는 직구제품에는 늘 따라 붙는 꼬리표가...) 국내 유통사(정식수입및판매만)채널을 통하면 7~8만원이고, 초기 불량은 교환, 1년 무상이 지원 되는 정도 인듯 하구요. (제가 구매 당시에는 직구로 배송비포함 5.6만 쯤 구매한 기억이 납니다.)
가격이 저렴하니 성능이 별거 겠어? 라고 하실 수 있지만, 샤오미제품을 사용해보신적 있는 분이라면, 정말 왠만한 애들 장난감 가격보다도 저렴한 제품이 왠만한 어른들 장난감(?)들 보다 충분히 좋은 성능을 발휘 하지 않나 합니다.
(이미지출처:cctvzone.kr/shop)
제세한 제품설명은 http://www.mi.com/xiaoyi/ (중문사이트)
[ 경매룰 ]
: 기본적인 룰방식은 kr-market 룰을 그대로 준용합니다.
1.경매상품 : 샤오미 YI-CCTV (중요!! 제가 사용한 적이 있는 중고 제품)
2.경매 최저 가격 및 가격 단위 : 15 SBD (1 SBD 단위로 가격을 올려서 입찰할수 있습니다. 예 : 15 SBD, 16 SBD ...등등) + 안전한 포장과 택배비를 모두 포함한 가격임
3.낙찰자에게는 지불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응찰을 하고자 하시는 분은 본 게시글을 보팅하시고 댓글로 입찰금액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5.입찰금액을 올리는 수정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댓글의 입찰금액을 수정하는 방식이 아닌 대댓글을 다시는 방식으로 합니다.
6.첫 응찰자를 제외한 모든 응찰자는 이미 응찰된 최고 금액보다 작은 금액으로 응찰 할 수 없습니다.(최고 금액보다 작은 금액으로 응찰하는경우 응찰 무효로 합니다)
낙찰자 선정방법
- 페이아웃시점까지 가장 높은 금액을 제시한 입찰자를 낙찰자로 합니다.(페이아웃 후 낙찰자 공지합니다)
- 입찰 금액이 동일할 경우에는 먼저 입찰한 분을 낙찰자로 합니다.
낙찰자의 지불금액 정리
- 낙찰금액이 15 SBD를 시작으로 얼마가 되던(Max는 35 SBD, 새제품보다는 싸야죠..^^ 아무리 깨끗하다 해도 말이죠, 일단 뜯은거니깐요..^^; ), 저자보상액보다 작으면, 지불할 비용은 없습니다~! 꽁짜입니다. (아무도 관심 없으실까봐 살짝 걱정이 되긴 합니다. ㅠㅠ)
- 다만, 낙찰 금액이 저자보상보다 크면, 그 차액만큼은 @skt1 계정으로 송금합니다. (예 : 낙찰가가 20 SBD 였고, 저자보상은 15 SBD였다면, 20-15=5 SBD )
기타사항
- 낙찰자는 상품을 받을 주소와 수신가능 휴대전화 번호를 스팀챗에서 skt1 계정으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 배송지는 대한민국 내로 한정하며 대한민국 외 배송지로 배송을 요청하는 경우 낙찰 무효로 합니다.
- (유의사항) 본 제품은 샤오미 공식App (Mihome)을 설치하고, Mi 계정가입(무료)로 하셔야만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 (작은바램)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하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 (사실 스팀잇 사용하실 정도면 이미 검증되신 것 같긴 합니다. ^^)
개봉한실사컷
good post
Thanks~
애완동물 키우는 분들이 아주 유용하게 쓰시더락 요.
제가 애완동물은 키워보지 못해서..^^; 그치만 가성비 하나는 갑 인듯 합니다~
cctv가 인테리어효과로도 좋은것 같은 비쥬얼이네요 ^^
참여하고 싶지만 저보다 더 필요한분이 좋은 조건으로 낙찰되셨으면 합니다 ^^
샤오미 제품들이 카피도 많지만, 추구하는 이미지(다자인)가 나름 괜찮은것 같습니다~
강아지3 고양이1 어린이1 을키우는 노예로써정말탐나네요! ㅜㅜ 일단첫번째로 15달러! 입찰합니다
넵~!! 첫 입찰자 십니다~ 15 달러~!!
해당 글이 페이아웃 되었습니다.
15 - 8.922 = 6.078 SBD를 보내주시고, 스팀챗에서 skt1으로 받으실 연락처와 주소를 보내 주시면 제품을 보내드리고, 송장을 남겨 드리겠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감사합니다 ㅎㅎ 저밖에입찰이없었나보네요 ㅎㅎ
오늘보내드리고 스팀챗 드리겠습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_ _)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ㅎ
우왓! 구찌와도령이가있으면 좋을거같지만 저보단 더필요하신분께 입찰되셨음해요! 응원합니닷!😁
응원 감사합니다~!! 분명 좋은 주인분을 만나지 싶습니다~
꼭 필요한 분께 가길 바라며 보팅하고갑니다 ^^
@kimhyeran 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필요하신 분이 저렴하게 가져가셨으면 합니다 ! 봇팅 ~
@louispark 님도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샌 '대륙의 실수' 라는 말도 함부로 못쓰죠.
옛날에 10년만 있으면 중국이.. 라는게 시도때도 없이 쓰여도
식상했지만 이젠 진짜 10년후인거 같습니다
(처음 10년 얘기 나왔을때로 따지면 20년이상이겠지만-ㅅ-a)
ㅎㅎㅎ @twinbraid 님의 말씀을 공감합니다~
중국이나, 일본이나, 가깝지만 참 먼나라들... 이 두나라는 참 이해하기 어렵지만, 이해 해야만 하는 나라이지요.. 전세계사람들이 중국이든 일본이든 우러러 보거나, 행여반중, 반일 감정이 있다 하여도, 국력 등 입지를 부정하지 않은데,, 한국사람들이 유일하게 중국사람, 일본사람들에게 유달리도 색안경이 많은거 같기도 합니다. ^^;
조금 딱딱해 보이네요
글을 쓰고 댓글을 달다보니 손목에 무리가 가는지 요즘은 키보드 두드리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콘님에게는 이미지 댓글은 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두분 티격태격하시는거 넘 재밌어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leesunmoo 님..
kr-market 가 정말 기획과 의도, 취치 모두 너무 좋은데, 아무래도 스팀의 시세 및 저와같이 시작한지 얼마 안되신 분들이 많다는 점 등.. 아직은 미비하나, 사용자가 더욱 늘고, 각 사용자들이 보유하되는 스달/스팀의 점점 늘어 날수록 결국 이곳의 경제규모도 비례해서 커지는 만큼 kr-market도 급 성장 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마켓 활성화를 기원하며~!
마켓글은 모조건 보팅으로 응원합니다 ㅎㅎ
야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