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후불교환권 지원, 누구나 가능 제한 없음. (2 SBD X 두장) (ver. 베타) / (업데이트됨)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aaa.JPG


@leesunmoo 님과 @woo7739 님 그리고 @jumma 마켓, @seller 마켓, @skt (@movie-sell) 등 kr-market 활성화를 위한 노력에 응원 드립니다. 제가 불특정 다수를 지원 드릴 만큼 고래(?), 준고래(?) 아닙니다. 그냥 평범한 피래미 입니다. 다만, kr-market 의 팬이자 스팀잇의 발전을 위해 kr-market 활성화를 지지 하는 만큼 스팀달러 잔고 부족을 해결하기 위해 마켓 물건 구입하고 낙찰 되신 분들의 비용 중 소액 지원드리고자 합니다. (개인적으로 어떤 디바이스나 제품을 나눔을 하거나, 일회성 이벤트 들은 해봤지만. ^^; 이런 형태의 지원은 처음이라, 몇 번 시행착오가 있지 싶습니다. , 그래서 주 2~3회 정도 지원 공지를 올려 보려 합니다. )


신청방법

(아주 간단합니다. 심플함을 강조 합니다. 복잡하면, 안하게 되니깐요.~ ^^)

(1) 선착순 신청(댓글)을 기본으로 하려 합니다. (즉, 본 포스팅에 선착순 "두 명" 입니다.)

: 댓글에는 [신청합니다] 라는 내용을 어떠한 형태든 포함해 주시면 됩니다.

(2) "중요", kr-market Tag를 달고 있는 어떠한 형태(판매자 무관)든 판매글이 입찰 혹은 경매참여 등을 통해 구매후 최종구매결정(낙찰 등)이 되면, 그 내용을 알려 주시면 됩니다. (즉, 마켓에서 구매후 최종낙찰되면 냅따 알려주시면 되세요~^^)

: 단 입찰 시기는 본 포스팅의 게시시간과 무관하며, 단 낙찰 시기는 본 포스팅 보다 이후여야 합니다..
( 예: 즉, 어제 낙찰된 것, 지금 주세요~는 삐~익~ (X), 오늘 저녁에 낙찰된거~ 딩동댕~ (O) )

(참고사항: 보팅은 필수는 아닙니다. )


참고링크


업데이트 내용 (2017.08.18 12:00 (+09:00))

※중요※ 단, 신청 후, 실제 낙찰이 되야 합니다~ 신청은 만 하시고 구매(낙찰)가 이루어 지지 않으면, 다음 분께 지원 그기회는 넘어 갑니다~ 즉, 이미 두명이 신청이 되었다 하여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예약 불발(?)처럼. ^^;)

일단 한번 해봅니다~ ^^, 미흡하거나 미비 한것은 보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Sort:  

당연히 신청합니다!! jumma 마켓에서 상품 경매 중입니다^^ 입찰받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신청감사합니다~ 낙찰되시면 알려 주세요~ (1 번 대기자 이십니다. )

제가 jumma님의 마켓에 홈플러스상품권에 낙찰받았습니다^^ ㅎㅎ
후불교환권 지원이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ㅎ
https://steemit.com/kr/@jumma/08-27

안녕하세요..
본 포스팅에서는 두분이 이미 지원해드려서.. 최근이 하나 더 올린 지원 글이 있어요.~ 거기로 신청해 주시면 지원 선착순이 남아 있어요^^

저도 신청합니다! 지금 스팀잇 슬리퍼랑 케이스 경매에 참가하려합니다 ㅎㅎ

신청감사합니다~ 낙찰되시면 알려 주세요~ (2 번 대기자 이십니다. )

넵. 2sbd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17달러짜리를 경매로 5달러에 낙찰받고 거기에 지원까지 받아 3달러에 구매할수 잇엇네요 ㅎㅎ

삐익 딩동댕 ㅋㅋㅋㅋㅋㅋ tip!

신청감사합니다~ 낙찰되시면 알려 주세요~ (3 번 대기자 이십니다. )

신청합니다~
그리고 본문 두번쨰줄에 오타가 있습니다~ㅎㅎ
북특정 다수 -> 불특정 다수

신청감사합니다~ 낙찰되시면 알려 주세요~ (4 번 대기자 이십니다. )


넵~ 수정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sbd 지원금 쏴드렸습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kr-market 활성화 위해서 많은 고민해보겠습니다~:)

오오 좋은 취지의 이벤트네요!!

신청합니다. ^^

멋지네요...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460.09
ETH 3150.7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