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후기] 마켓 브로커 @woo7739님의 경매 후기 (feat. @roys-market 미니 인덕션 )

in #kr-market7 years ago

신규 유저라면 아니 KR활동 스티미언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 같은 @woo7739
최근에 국내 최초 스티밋 오프라인 광고도 개인적으로 진행하셨죠~

그런 우님께서 예전 부터 'kr-market'의 활성화를 위해서 브로커를 하십니다.

어떻게 진행을 하시냐하면. 'kr-market'에 올라온 적당한 가격 범위 3~10 SBD의 물건이 있을 때,
우님이 해당 물건을 구매하시고 그 물건을 직접 'kr-auction'을 통해 경매로 진행을 합니다.

저는 스티밋을 가입하고 한 10회정도는 우님의 경매를 통해서 물품을 구매한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에도 '이어폰', '외장 배터리' 그리고 아래의 인덕션&삶는냄비를 구매하였습니다.

이번 물건은 기존 물품과는 조금 다릅니다.
기존에는 신품을 브로커 하셨다면 @roys-market은 신품도 취급하지만 중고물품도 취급합니다.
대략적으로 N사의 중고나라 시세보다 보팅을 통하여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함을 목표로 하고
추가로 판매액의 일부를 좋은 일에 사용하는 마켓이라고 합니다.

물품은 아주 잘 도착하였습니다. 꼼꼼하게 포장도 되었구요.
일단 사이즈가 작아서 가스렌지를 사용하는 가정에서 서브로 또는 자취방에서 이용하기에 아주 좋은 사이즈입니다.

물론 인덕션 사용이 가능한 냄비는 필수랍니다. 이 제품은 사용불가능한 냄비를 올리면 '삐'하는 소리로 알려줍니다.

아마도 종종 국물이나 부대찌게 또는 고기를 굽게될 때 휴대용버너를 대신하여 사용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함께 구매한 삶는 냄비는 요리 경력이 있으셔서 그런지 아마도 행주를 삶는데 사용하셨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사이즈가 행주나 신생아 옷정도의 사이즈가 알맞는 사이즈입니다.

저희는 애들이 다 커버렸기 때문에 아마도 행주를 삶는 용도로 쓰이게 될 것 같습니다.


열심히 포스팅해서 스달을 많이 만드셨죠?
원화로 환전해서 사용하는 것도 매력이 있지만
#KR-market , #KR-auction에서 가끔씩 나오는 제품들 구매도 한번 시도해보시면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실제 판매가 가능한 물품들을 갖고 계시는 분들은 판매를 시도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 포스트의 보팅금액의 20%는 SBD로 로이스마켓의 기부행사에 참여됩니다.
Sort:  

잘 보고갑니다 ^^

저도 마켓 이용 한본 해봐야겠네요 ㅎㅎ감사합니다

kr-market이 더더욱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ㅋ

인덕션 ㅋㅋ 상당히 귀염귀염하네요 ㅎㅎ 저도 마켓 눈팅좀 해야겠습니다 ㅋㅋㅋ

오~~존재를 잊고 있었네요~ 덕분에 환기하고 갑니다..인덕션에 일회용라면이라니.. ㅋㅋ 괜춘한데요?! ^^ 냠냠 밤되세요~

와아 로이스마켓?! 이 있는 줄 몰랐는데, 괜찮은 프로젝트 같아요!
호오 저도 놀러가봐야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