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후기] 이노크아든 16인치 선풍기 ( @woo7739 님 경매 지원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1501904975136.jpg
주말이 되어서 주중에 도착한 선풍기를 조립하였습니다.

이 선풍기는 @woo7739님께서 @seller님의 물품을 선 구매하여
경매 방식으로 판매되었던 제품을 낙찰 받은 제품입니다.

구매 금액은 16SBD입니다.


media-20170803.jpg

주중에 사무실로 배달이 온 녀석입니다.
박스에 잘 포장되어서 왔습니다.

이녀석을 잘 들고와서 조립을 한 것이 첫번째 사진이구요.

이 선풍기는 부모님 집에 드렸는데요...
선풍기를 왜 또 사왔냐고 처음에는 뭐라고 하셨는데...

조립 후 사용하니 예전 것보다 시원하고
조카 녀석이 어리기에 스탠드로 높이 있는 게 맘에 든다고 하시네요

1501904977888.jpg

일반 선풍기와 비교 느낌 참고하세요..

최대 속도 작동시 당연 소음은 있구요.
스탠드형이 보통 업소나 회사 같은데 많이 있을 것 같은데

가정용으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타이머, 리모컨지원, 자연풍 수면풍 모드가 있습니다~

가장 만족하시는건 높이 있어서 저희 식탁을 넘어
주방으로 어머니 요리하실 때 냉기를 보내주는데
아주 큰 공을 하고 있습니다.

좋은 제품을 구매 하게 도와주신 @woo7739 님과
판매하여 주신 @seller 님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날씨가 무지 덥네요.
요즘도 일사병 증세가 보이는 환자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야외 활동 자제하세요~~

Sort:  

오오 좋아보여요 저도 마켓을 잘 이용해봐야겠어요 ^^

네 선풍기 키가 큰게 생각 보다 많은 장점이 있네요.. 야외 촬영이 없으시길... 무지 덥네요 요즘

와 정말 거대하고 멋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오늘은 뭐 먹으러 안 나가세요? ㅋㅋㅋ

신난다님의 특기는 유명하군요 ㅋㅋㅋㅋ

멋진분이시죠~!
할 때 화끈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고 갑니다 >..<....

누구나 아는 그런 먹방녀..?!

옷!! 비교샷을 보니 확실히 새로 온 녀석이 키도 크고 잘생겻네요 ㅎㅎ

ㅋㅋㅋ
@sunshineyaya7 님은 잘생기고 키큰것을 좋아하시군요~!
Memo~

캬 보기만 해도 시원해보이네요 😁

바람이 느껴지시나요???
에어컨 잠깐 틀어 냉기 조금 만들고 선풍기로 더위와 싸우고 있답니다...
이놈의 누진세 ㅠㅠ

한 여름에 땡 잡으셨네요....^^

땡 잡았죠~!!!
더위에 율님께서는 뒷마당 계곡에 가셔서 발을 담그시고
더위를 가뿐히 이겨버리시겠죠?

부럽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기대보다(?)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좋은 지름에 업보트 꾹!
요즘 날씨가 너무 덥더라구요....

정말 선풍기, 에어컨 없이는 잠도 못자요...
자기 전에 에어컨 30분 틀어놓고 잔답니다 ㅜㅜ

그쵸?
더위가 숙면을 방해하니
자긴했는데 잔것 같지 않고
어깨엔 피로가 잔뜩이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저도 가지고 싶었는데 ㅠㅠ 부럽습니다 ㅎㅎ

제 생각에 셀러님께서 요 제품은 계속 여름에는 올려주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ㅎㅎ

선풍기 키가 커서 말씀해주신것처럼 주방에서 일하실때 진짜 유용하겠군요!

네 그게 생각 보다 큰 장점이예요. 요리 할 때 열기를 그나마 식혀드릴 것 같아요.

안써봐도 시원할꺼같은 선풍기네요!!

아주 시원합니다.
선풍기도 조금씩이라도 나름 개선과 발전이 있는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701.73
ETH 2723.12
USDT 1.00
SBD 2.56